반응형

황후의 품격 9화에서는 태태마마의 범인으로 몰린 써니, 도청기를 찾아 궁에 들어왔는데..!!

 

민유라와 황제를 피해 무사히 달아날 수 있을까요??

 

● ○ ● ○ 황후의품격 10화 (19부, 20부) 줄거리 ● ○ ● ○

 

 

 

황제전에 숨어든 써니를 황제의 비밀통로로 대피시킨 천우빈. 민유라는 써니가 어디로 갔는지 알겠다며 경호원을 보내고, 경호대장은 천우빈이 황후를 빼돌렸다고 폐하에게 말하고, 천우빈은 폐하에게 들킬위기를 가까스로 모면하게 됩니다. 폐하는 경호대장에게 자결하라합니다.

 

민유라는 황후의 일을 알아서 잘 해결할테니 아리애기씨를 폐하곁에서 물러달라했지만, 태황태후는 민유라의 제안을 거절합니다.

 

오써니는 현상금 10억이 걸린 도망자가 되고, 써니는 변선생과 함께 도망칩니다. 변선생과 함께 도착한 곳은 의문의 사람들이 모여있는 아지트. 그곳에 써니는 황제전에서 가지고온 도청기를 맡깁니다.

 

변선생은 써니에게 비취도 뺑소니 사건의 주범이 이혁이란 사실과, 나왕식에 관해 알려주고, 써니는 처음부터 자신이 이용당했단 사실을 알게됩니다.

태황태후마마의 유언장에는 모든 재산을 황후인 써니에게 준다고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황후자격이 박탈되거나 이혼하면 상속받을 수 없다고 되어있네요. 태황태후의 유언을 듣고, 써니는 진범으로 만들겠다는 민유라를 밀어주는 태후강씨. 민유라는 그말과 함께 써니를 진범으로 만들기위한 사건을 조작합니다.

 

황후전에선 독극물이 발견되고, 이윤 황태자는 황제를 찾아와 샅샅히 사건을 제대로 밝히라 협박하는데,

 

이혁은 어린시절 아버지에게 모지란 행동을 했을때마다 매질을 당했던 기억이 있네요.

 

궁으로 돌아온 유모는 태후강씨에게 태황태후마마가 감사원에 넘기려 했던 서류를 넘기고. 아리를 공주로 받아 달라 합니다.

 

숨어있던 써니는 아빠에게 안부전활 하고, 이 전화로 써니의 위치가 들켜 써니는 다시 수배됩니다.

 

그때 홍팀장이 나타나 태황태후마마는 자신이 죽였다고 자백합니다.

 

언론에 아리가 폐하의 딸이라는 민유라와 폐하의 대화 내용이 퍼지게 되고, 홍팀장이 써니대신 경찰에 잡혀있는 대신 써니는 풀려나는데, 집으로 오는 도중 써니와 가족들은 황제에게 잡혀오고, 써니의 가족을 인질삼은 천우빈은 이혼서류를 작성하고 도청기원본을 돌려달라합니다.

 

협박당한 써니는, 도청기를 돌려주고, 이혁과 이혼해 최대한 황실과 멀리 떨어진 곳에가서 살거라합니다. 위험해지는 황후를 보내주고, 우리식대로 복수하려는 천우빈과 변선생입니다.

 

황제의 외도사실을 알게된 국민들은 해명하라 밝히고, 황제는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황후와 이혼하게 되었다고 밝힙니다. 하지만 돌아오지 않는 여론에 다른곳으로 시선을 돌리려는 황실. 홍팀장이 구치소에서 자결을 했단 소식을 들은 황실은 이제 더이상 황후를 범인으로 몰 수 없게 되었다며 아쉬워합니다.

 

외국으로 떠나기로 약속한 날. 써니는 홍팀장의 자살소식을 듣게되고, 황제는 써니와 헤어진걸 아쉬워하는 다큐를 찍어 국민들의 시선을 돌리려, 써니를 처음 만났던 뮤지컬 장소에 와서 우는 연극을 하는데

 

그때 나타난 써니는 황제에게 다시 시작하자고 하는데.. !!

 

● ○ ● ○  ● ○ ● ○

 

 

황실에서 도망치기로 마음먹은 황후가 다시 황실로 돌아올 결심을 하면서, 제대로된 황후의 품격을 보여줄것 같네요. 아니 제발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

 

 

 

[(한드) 로맨틱.코미디.] - 황후의품격 9화 (17부, 18부) 줄거리 : 범인은 김밥에 독극물을 넣은 황후 써니...?

[(한드) 로맨틱.코미디.] - 황후의 품격 8화(15부, 16부) 줄거리 : 태태마마의 죽음

[(한드) 로맨틱.코미디.] - 황후의 품격 7화(13부, 14부) 줄거리 : 황제의 거짓말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