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후의 품격 10화에선 연기하는 폐하에게 연기로 다가서는 황후 써니의 모습이 보여졌었죠 ~ 복화술로 그만하라고 말했던 황제도 카메라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써니를 받아들이는듯 포옹을 했습니다.

 

황후의 품격 11화에서는 어떤 내용이 이어질까요?

 

○ ● ○ 황후의 품격 11화(21회, 22회) 줄거리  ● ○ ●

 

 

 

 

뮤지컬 관람후 황후 써니와 함께 다정한듯 팔짱을 끼고 나온 황후 써니는, 궁으로 다시 들어가게 됩니다.

 

조용히 떠나기로 해놓고 뒤통수를 친 써니가 맘에 안든 황제지만, 지금 황제 이미지를 개선하기위해선 자신이 필요할꺼라는 써니는 할마마마를 죽였다는 누명을 벗고 싶다며, 그냥 황후로 취직시켜줬다고 생각해 달라합니다.

 

 

유산상속을 위해 오써니는 내칠 계획이 다 망가졌다며 걱정했지만 태후강씨와 폐하는 천우빈에게 써니를 자기 여자로 만들어 한달안에 흠을 찾아 내쫓으라고 합니다.

 

 

황후는 공식적인 자리외의 개인적으론 황후의 자격을다 박탈 당하고, 아리는 써니와 폐하의 딸로 공주로 책봉하게 됩니다.

 

 

황제는 아리의 생모인 유모를 불러 원하는걸 들어준다하고, 유모는 아리옆에서 살고 싶다고 청합니다. 돌아가신 태황태후마마의 정각을 마마로 승급한 유모가 차지하게 되었네요.

 

 

천우빈은 경호대장으로 임명됩니다.

 

 

써니가 황궁에 들어온것도, 아리 생모의 정각이 만들어진것도 맘에 안든 민유라는 폐하에게 맘에 안든다 소리치고, 폐하는 그런 민유라에게 화를 냅니다. 폐하만 믿고 있어서는 안되겠다는 민유라입니다.

 

써니는 우연히 서강희유모가 태황태후마마가 돌아가신날 궁에 있었단 사실을 알게되는데, 서강희는 태후강씨를 피해 태황태후실에 들렀다가 민수석을 봤지만 자길 지켜줄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아무말도 못했다 합니다.

 

다시 궁으로 돌아와서도 서강희유모의 말을 하나의 의심도 없이 믿어버리는 써니네요..;;;

 

황태자는 변선생을 만나 소현황후의 일기장을 건냅니다. 그리고 만나야 할 분이 있다며 변선생을 황후써니의 아버지가게로 데리고 갑니다. 알고보니 해병대 동기네요. ;; 써니아빠가 변선생보다 선배네요. 같은 해병대동기이자, 부원군 동기네요.;;

 

천우빈의 경호대장 승급 기념으로 사적인 자리를 마련하고 폐하는 끝까지 자신을 지키는 사람이 천우빈이라고 믿겠다합니다. 민유라가 그자리에 온 사이 천우빈은 두통으로 정신을 못차리고, 천우빈이 자리를 뜬 사이 민유라는 천우빈의 두통약을 숨깁니다.

 

 

민유라는 양엄마도 아주 쓰레기 같았다 이야길 하고 그 소릴 들은 천우빈은 복수의 칼날을 갑니다. 엄마를 돌로 내려 찧은게 민유라란 사실을 떠올린 천우빈 이꼴 나왕식

 

백번이고 천번이고 널 죽일 수 있는디 내가 참은 이유는 딱 하나여. 사람들이 역겨운 니 진짜 면상을 못볼까봐. 끝까지 참아서 추악한 진실 다 밝히고 빈껍데기로 죽이는 거여.

 

 

민유라는 천우빈의 약 성분의뢰를 하고, 황후 써니는 매일아침 유튜브 활동을 합니다. 국민들의 반응이 만만찮네요 ~ 하지만 확실히 황실에선 써니를 맘대로 할 순 없겠네요.

 

써니는 지원도 다 끊기고 먹고 살아야해서 알바개념으로 유투브 활동을 시작했다하고 써니의 유튜브 방송 반응을 확인하기 위해 황실 쇼핑몰 빈센트리 사인회에 참석하게 됩니다. 국민들이 황제가 아닌 황후에게 달려드네요.

 

 

빈센트리 사인회를 성공하지 못하면 짤릴꺼라는 오헬로. 오헬로는 자신을 빈센트리라고 밝히고 (이윤이 빈센트리란 사실을 알게된 헬로는 이윤대신 빈센트리를 연기하게 됩니다.) 이윤과의 블루투스를 통해 헬로는 빈센트리로 싸인을 하게됩니다.

 

사인회에 써니에게 난입한 사람을 막으려다 벽돌에 맞은 천우빈대장은 병원으로 이송되는데, 표정을 보아하니 민유라가 꾸민짓인것 같네요.

 

천우빈의 손에 이빨자국이 난것을 보고 써니는 황실에서 자신을 도와준 독수리가 천우빈이란 사실을 변대장에게 전화로 물어보고, 나왕식이 천우빈이란 사실을 알게됩니다.

 

 

머리에 박혀있는 총알때문에 병원에 가면 안된다고 변선생이 다급하게 얘길하고, 민유라는 천우빈이 먹는약이 마취없이 수술을 하거나 전장에서 총상을 입었을때나 쓰는 아주 흔치 않은 강력한 진통제란 사실을 알게되고, 의사로 부터 천우빈 머리에 총알이 박혀있다란 설명을 들으려는 순간,

 

 

황후 써니가 누군가와 함께 등장하게 되는데 !!!

 

○ ● ○  ● ○ ●

 

 

 

[(한드) 로맨틱.코미디.] - 황후의품격 10화 (19부, 20부) 줄거리 : 다시 시작해요 ~!!

 [(한드) 로맨틱.코미디.] - 황후의품격 9화 (17부, 18부) 줄거리 : 범인은 김밥에 독극물을 넣은 황후 써니...?

 [(한드) 로맨틱.코미디.] - 황후의 품격 8화(15부, 16부) 줄거리 : 태태마마의 죽음

 

오헬로, 빈센트리 연기 잘하네요 !!

변대장이 건네받은 소현황후의 일기장엔 어떤 내용이 숨겨져 있을지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그런데 민유라 진짜 나쁜년이네요. 민유라를 대신해 민유라 아들 동식이까지 자기아들로 키워준 양엄마를 쓰레기라 말하고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