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후의 품격 8화에서는 태태마마가 죽은체로 발견된 모습이 보였었죠 ~!! 황실내의 사건들이 드러나면서, 감사원을 통해 샅샅히 밝혀낼꺼라고 엄포를 놓았던 태태마마의 행보를 환영하는 이는 황후인 써니밖에 없었는데요, 누가 태태마마를 살인한것일까요??

 

● ○ ● ○ 황후의품격 9화 (17부, 18부) 줄거리 ● ○ ● ○

 

 

 

태태마마를 보러온 써니는 태황태후 마마의 죽음을 처음으로 목격하게 되고, 태황태후마마가 서거했다는 사실이 알려집니다.

 

써니는 감사원 회의를 막고 싶은 사람이 할마마마를 죽인 범인이라 의심하고, 황족을 비롯한 궁인들 모두가 경찰의 조사를 받게 됩니다.

 

# 태후마마 (태후강씨)

 

사건 발생일, 오전 5시. 태황태후에게 문안인사를 갔다던 태후마마. 하지만 기척이 없자 그대로 돌아 왔다고 합니다.

자그마치 35년을 기다려왔다는 태후강씨. 드디어 자신의 세상을 맞이해 기쁩니다.

 

# 황후 써니

 

황실 감사원에 가시는 날이라 응원해주고 싶어서 할마마마를 찾아왔다고 합니다.

 

# 민유라

 

처음엔 태황태후마마를 뵌적이 없다 했습니다. 하지만 새벽에 허브차를 가져다주러 갔었고, 차 주전자에는 수면제가 묻어있었는데, 태황태후마마가 평소에 민수석에게 따로 부탁한 일이었다고 합니다.

 

# 폐하

 

늦게까지 업무를 보고 새벽에 침실에 돌아와 잠을 잠. 새벽에 민수석이 돌아왔다고 증언함.

 

폐하는 민유라에게 할마마마를 죽인게 너냐고묻자, 민유라는 사건달생방일 오전 6시에 허브차를 가지고 태황태후마마를 뵈러 갔지만, 돌아보시지 않아 그냥 돌아 왔다고 합니다. 오히려 폐하가 의심스럽다는 민유라는 폐하의 금장단추가 떨어져 있었던걸 주워 폐하에게 보여줍니다.

 

폐하보고 사건당일 새벽 4시 30분 몸싸움이라도 했냐고 합니다.

 

 

써니는 할마마마를 이렇게 만든 사람을 꼭 찾아 내겠다 다짐합니다.

 

황후마마 써니가 최초발견자인게 맘에 걸린다는 천우빈과 변선생입니다. 고작 숨통을 끊어 놓는게 복수가 아니라, 진짜 복수는 무너뜨리는 거라합니다. 궁안에 있는 모든 사람을 자기 편으로 만들어 황실을 모두 박살내버릴꺼라 다짐하는 천우빈입니다.

 

써니는 궁인들을 모아놓고, 황족들의 움직임을 자세히 기록해서 제출해 달라 합니다.

 

그때 홍팀장이 나타나 태황태후마마가 부탁한 서류를 감사원에 전하러 간다하고, 써니는 아빠와 동생에게 홍팀장님을 지켜달라 합니다.

 

태황태후마마의 서거 소식을 듣고 황실로 돌아온 황태자 이윤은, 황족 모두 할머니께 술잔을 올릴 자격없다며 화를 내고, 할마마마의 죽음을 제대로 밝히지 않으면 폐하가 두려워 하는 일이 곧 일어날꺼라 합니다.

 

변선생은 황태제마마를 만나 소현황후 장례식날 왜 죄송하다고 했냐고, 그 답을 들으려고 7년을 백방으로 찾아 다녔다고 합니다. 둘이 있는 모습을 본 경호대장은 변선생의 뒤를 밟게 됩니다.

 

써니는 민유라에게 아리애기씨가 폐하의 딸이란 사실을 알려줍니다. 폐하의 유일한 혈육을 궁에 남게 한거냐고 폐하에게 화를 내고 당장 내보내라 하는데, 이윤황태자에 대한 자격지심과 민유라의 압박까지 제정신이 아닌 폐하이네요.

 

자기가 폐하의 딸이란걸 알게된 아리는 소진공주에게 막말을 막말을 ~ 하네요. 황후와 폐하 앞에선 공주인척, 유모에겐 막말할때도 그렇지만 아리공주도 정상은 아니네요.

 

수상에게 서류를 전달하러 온 홍팀장은 아리의 유모에게 잡히고 태황태후마마의 서류는 유모손에 넘어갑니다.

수상을 만나 여자도 황제 계승 서열에 올리는 안건을 진행시키라는 유모. 황실을 손에 넣을 계획을 짭니다.

 

태황태후마마의 가슴에 폐하는 비녀를 꽂았습니다. 태후강씨는 태화태후의 옷을 태웠습니다. 민유라는 태황태후에게 주려던 허브차에 약을 탔습니다. 써니는 할마마마가 하시려던일을 대신 꼭 하겠다고 다짐하는 써니입니다.

 

황후가 황실감사원에 출두하는걸 막기위해 태후마마, 폐하, 민유라는 손을 잡기로하고 ,

 

태황태후마마의 부검 결과 독극물에 의한 살인으로 밝혀지고, 그 독극물이 황후가 만든 도시락에서 발견됐다고 합니다. 결국 써니는 범인으로 몰려 잡혀가고 , 황후는 경호원과 바람이 났고, 그 사실을 할마마마가 알고 있었고, 그래서 황후가 할마마마를 죽이게 되었단 시나리오입니다.

 

대질심문을 위해 홍팀장을 만난 써니는 구급차가 밖에 대기 중이란 말을 듣고, 써니는 밥을 먹고 배아프단 핑계로 구급차를 불러 도망칩니다. 구급차엔 변선생이 타있네요.

 

변선생의 도움으로 무사히 탈출한 써니는, 증거를 찾기위해 황제전에 설치해놓은 도청기를 찾으려는데, 도청기를 찾은 순간 경보음이 울리고, 황후가 도망친 사실을 안 민유라를 비롯한 폐하가 황제전에 들어오고, 간발의 차로 천우빈이 황후를 데리고 비상경로로 숨는데..!!

 

● ○ ● ○  ● ○ ● ○

 

 

대한제국이라는, 가상설정을 해놓고.. 막장이라는 스토리를 펼치고 있는 드라마 황후의 품격 입니다.

 

본인의 이득을 위해서는 존속살인도 서슴치 않는... 입에 담기도 싫은 범죄자네요..거참....;;;;

 

[(한드) 로맨틱.코미디.] - 황후의 품격 8화(15부, 16부) 줄거리 : 태태마마의 죽음

 [(한드) 로맨틱.코미디.] - 황후의 품격 7화(13부, 14부) 줄거리 : 황제의 거짓말

 [(한드) 로맨틱.코미디.] - 황후의 품격 6화(11부, 12부) 줄거리 : 폐하의 연인 민유라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