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톱스타 유백이 5화에서는 마돌이 여즉도로 돌아오기전 프로포즈 반지를 사는 장면이 보여집니다. 공주의 미소란 반지를 구입한 마돌. 자신도 웃게해주고 싶다고 하네요.

 

● ○ ● ○ 톱스타 유백이 5화 줄거리 ● ○ ● ○

 

 

 

강순이를 찾던 마돌은 강순이와 유백이 안고 있는 모습을 보고 뒤돌아서서 돌아옵니다. 강순이를 주려고 준비해 두었던 프로포즈 반지를 보며 시름에 빠지네요.

 

안은상태서 어쩔줄 모르던 강순과 유백은 어쩔줄 몰라 서먹서먹. 유백이 왜 안은지가 궁금한 강순은. 그냥 위로해 주려고 안은걸로 치부해버립니다. 강순에게서 꽤 좋은 사람이란 말을 들은 유백의 가슴도 먹먹해옵니다.

 

강순의 손에 난 상처를 보자 유백만을 위해 디자인된 하나밖에 없는 유백의 팔찌를 강순에게 채워주는 유백.

 

다치지 말라고

 

그리고 한껏 차려입고 나타난 마돌이는 강순에게 데이트신청을 합니다. 마돌이 강순을 데리고 가려하자 못가게 막는 유백이. 쓸데없는 냄비탓을 해봅니다.

 

마돌이 선을 보러가는데도 아무렇지않은 강순의 태도에 마돌은 은근슬쩍 강순의 마음을 떠보지만, 강순은 별생각이 없어보이네요. 마돌이 혼자만 마음이 두근두근하네요.

 

마돌은 선보는 여자에게 좋아하는 여자가 있다며 거절하고, 강순이와 데이트를 즐깁니다.

마돌이랑 강순이 시내나간 사이 유백은 강순의 아지트에 들어와 강순의 일기장을 훔쳐봅니다. 일기장속의 강순은 혼자있을 할머니를 위해 대학입시를 포기해버렸네요.

 

강순이가 할머니바라긴걸 알자, 할머니에게 했던 행동들이 떠오른 유백은 후회로 몸서리칩니다.

 

강순이와 이야기 도중 강순은 자신을 친오빠로 생각한다는 이야길 들은 마돌은, 결국 프로포즈반지를 강순에게 건네지 못합니다. ㅜㅜ

 

바람이 많이 불어 배가 뜨지않아 대즉도에서 자고온다는 마돌과 강순의 소식을 들은 유백은 이장님께 부탁해 배를타고 강순에게 갑니다. 핸드폰이없는 강순과 마돌이라, 가게 곳곳으로 찾으러 돌아다니는 유백은 사람들에게 사진찍히는것도 아랑곳하지 않습니다.

 

모텔로 들어가는 강순과 마돌의 모습은 본 유백. 마돌과 모텔에 오는게 아무렇지도 않은 강순. 같이 자자는 강순의 행동에 당황스런 마돌은 급히 다른방으로 돌아갑니다. 모텔에서 티비를 보는 강순이는 말로만 듣던 유백을 티비화면속에서 보자 가슴이 두근두근 거립니다.

 

강순은 자신을 보자는 누군가의 부름에 차를 타고 어디론가 이동하는데, 도착한 곳에선 한멋을 낸 유백이 기다리고 있네요.

 

난 겨울에도 꽃을 피우고 하늘에 별도 쏟아지게 할 수 있는 아주 대단한 톱스타야. 그런 나의 프레임 안에 오강순이라는 여자를 머물게 해줄려고해. 축하해. 오강순.접수.

 

한편, 강순에게 용기내어 고백하려고 다시 방으로 돌아온 마돌은, 유백의 쪽지를 보고 한발 늦은걸 알게되는데..!!

 

 

● ○ ● ○  ● ○ ● ○

 

역시 라이벌쯤은 나타나야 자신의 진짜 마음을 알게되는군요 ~ ㅎㅎ

마돌이의 순수한 마음도 좋고, 유백이의 화려하지만 솔직한 마음도 좋네요 ~

화려해보이지만 아픔을 간직한 유백이.

강순이가 그런 유백의 삶을 받아 들일 수 있을까요 !!!???

 

[(한드) 로맨틱.코미디.] - 톱스타 유백이 4화줄거리 : 곰에게 준 사탕하나

 [(한드) 로맨틱.코미디.] - 톱스타 유백이 3화 줄거리 : 나는 성게맘 이해해요.

 [(한드) 로맨틱.코미디.] - 톱스타유백이 2화줄거리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