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뜨청 7화에서는 옥탑방 백수가 최연소 정신과 의사 다니엘최란 사실이 밝혀졌고, 오솔이 이사실을 알게되고, 다니엘이 오솔에게 지켜주고 싶은 사람이 길오솔이라고 고백하는 장면까지 나왔었는데요 !!

 

일뜨청 8화에선 선결도 고백을 할 수 있을지 보도록 합시닷 ~~

 

 

● ○ ● ○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8화 줄거리 ● ○ ● ○

 

 

오솔과 다니엘을 밀어주고 싶은 친구덕에 오솔과 다니엘은 강제 데이트를 즐깁니다.

 

오솔의 옆에 있는 남자가 다니엘이란것을 들은 선결은 그들의 모습을 지켜보고만 있습니다.

 

짝사랑 그녀에게 할 고백을 오솔에게 했다고 오해한 오솔은 또 속을뻔 했다며 넘어가려하자, 다니엘은 진심이라고, 내가 지켜주고 싶은 밝고 맑은 그사람이 길오솔이 맞다고 합니다.

 

예쁘다. 내 눈에. 라면이 콧구멍으로 들어간 길오솔도 진짜 예쁘다.

 

라는 직진남 다니엘이네요~ 꺄 ~~ >.<

 

그리고 집으로 들어가기전 오솔에게 말을 건 다니엘.

 

학교 다닐때 배웠죠. 물질의 상태가 변해도 성질은 변하지 않는다. 1층 처자집 옥탑 백수였던 내가 정신과 의사 다니엘이 되었지만 변한건 없다구요. 오늘 내 고백도 마찬가지고. 그러니까 내 말은.. 오랫동안 여기에 있던 돌멩이가 지금 그곳으로 이동한것 뿐이라고 생각해주면 안될까요? 오늘 내 고백 때문에 부담갖거나 마음 쓰지도 말고.

그리고.. 나 이제 말 놓는다 길오솔?

 

이라는 다니엘의 대사가 참 심쿵하게 만드네요. ㅎㅎㅎ

 

선결은 다니엘을 만나 옥탑방 백수가 왜 다니엘이냐 따지고,

다니엘은 선결에게 길오솔을 좋아하냐고, 장선결이 지켜줄 수 있을만큼 좋아하냐고 묻습니다. 다니엘은 선결의 확신없는 대답에 다행이라합니다. 선결이 다니엘에게 1패 당했네요. ㅋ

 

 

회사작업복이 필요한 오솔은 어쩔 수 없이 옥탑방 다니엘에게 전화해서 부탁을 하게되고, 옷을 가져다 주러온 다니엘을 하필 선결이 또 보게 되네요. 질투에 휩싸이는 선결이네요. ㅋ

다니엘이 오래전부터 좋아하던 여자가 어떻게 오솔인지가 이해안간 오솔에게 다니엘은 옥탑방으로 이사오기 전부터 오솔을 좋아했다고, 오래전에 만난적있다고 말해줍니다. 오솔의 옥탑방으로 이사온것도 오솔이 때문이라는 다니엘 !!

 

좋아하면 가까이 있고 싶은거 아닌가?

 

권비서의 부탁으로 선결의 일일비서가 된 오솔. 버벅거리는 오솔의 템포에 맞춰서 걸어주는 선결입니다.

 

해외 바이어 미팅장소가 공항으로 바뀐 선결은 움직이는 걸음마다 힘이 들고, 사람들에대한 압박감에 숨쉬기 조차 힘이 드는데, 우산으로 선결을 가져준 오솔은 여기 이젠 아무도 못온다며 선결을 안심시켜줍니다. 오솔 덕분에 선결은 미팅을 무사히 마칩니다.

 

이모습을 지켜보고 있던 차석환 회장과 권비서. 진행해보라는 차회장의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는데...

 

오솔이 구두를 신어 발이 아픈게 신경쓰인 선결은 오솔에게 운동화를 사다줍니다. 오솔을 집에 데려다준 선결. 선결이 잠든사이 오솔이 한 혼잣말이 신경 쓰이는 선결.

 

오솔은 아빠에게 청소의요정에 취업이 되었단 사실을 들키게 되고, 딸이 청소한단 사실이 속상한 아빠는 오솔에게 당장 일을 그만두라 합니다. 다음날 결국 출근을 못하게 된 오솔, 오솔은 몸이 아프단 핑계로 일단 병가를 내게되고, 오솔이 걱정된 선결은 오솔을 찾아옵니다.

 

아빠의 반대로 회사에 출근못하는 오솔을 알게되자, 아빠를 설득하는 선결은

 

필요한 사람 맞습니다. 길오솔씬 우리회사에. 아니, 나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예요. 그러니까 어디 가지 말고 있어요. 내곁에.

 

라며 오솔에게 마음을 고백합니다.

 

● ○ ● ○  ● ○ ● ○

일뜨청 7화에선 옥탑방 다니엘이 멋있는줄 모르겠더만, 일뜨청 8화에선 대사 하나하나가 멋있네요 !! ㅎㅎㅎ 직진남 스타일 넘 좋아요 ~ ㅋㅋ 질질 끄는것 보단, 직진이 좋죠 !! 근데 오솔이랑의 타이밍이 잘 맞아야 할텐데 말이예요 ㅠㅜ

 

[(한드) 로맨틱.코미디.] - 일단뜨겁게청소하라 7화 줄거리 : 서로에게 닿는 동안

 [(한드) 로맨틱.코미디.] -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6화 줄거리 : 제가 뭐 좀 확인할 게 있어서

 [(한드) 로맨틱.코미디.] -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5화 줄거리 : 새콤 달콤 요구르트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