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뜨청 5화에선 선결이 다른 사람은 안되고 오솔은 된다는 사실을 확인하게 되면서 선결과 오솔사이에 변화가 생길 가능성을 보였었는데요, 일뜨청 6화에서 둘 사이에 발전이 있었을까요??

 

일뜨청 6화 줄거리를 알아 봅시당 ~ ^^

 

 

● ○ ● ○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6화 줄거리 ● ○ ● ○

 

오솔에게 무례를 범한 선결에게 권비서는 당장가서 사과하라 하지만 피하고, 권비서가 대신 오솔을 만나 사과합니다. 결벽증 있는 선결을 미워하지 말라는 말에 오솔은 선결을 좋은분이라 생각하고 있다고 얘기하는데, 이 이야길 선결이 듣게 되네요.

 

자기때문에 다친 선결을 위해 사골을 준비해온 오솔은 선결의 집으로 사골은 전해주러 찾아오고, 선결과 오솔은 서로의 이야기를 하면서 서로를 좀 더 이해하게 됩니다.

 

오솔은 가정집에 혼자 청소를 하러 오게 되고, 선결은 오솔이 혼자 청소를 하러 간 사실을 듣게 되는데, 오솔이 청소를 간 집은 여성 헬퍼 성추행이 일어나 블랙리스트에 오른 집이었습니다. 무작정 집으로 찾아가 의뢰인을 폭행한 선결. 다행이 오솔은 아무일이 없었고, 선결이 오버해서 한짓이 되었습니다.

 

피난 선결의 손에 약을 발라주는 오솔의 손길이 아무렇지 않은 선결은 확인할게 있다며 오솔의 손을 잡았고, 손을 잡아도 괜찮자, 오솔을 끌어당겨 키스하는데.. !!

이 모습을 옥탑방 최군이 목격하게 됩니다. 선결이 유일하게 닿을 수 있다고 말한 그 사람이 길오솔인걸 알게됐네요.

그리고 선결의 병원 기록을 보다 선결이 차석환의 손자인걸 알게됩니다.

 

오솔이 아침부터 샤워를 하자, 오솔이 연애한다고 난리난 가족들. 그리고 오솔을 만난 후 최근 많이 달라졌다는 장선결 대표. 키스후 회사에서 마주친 오솔의 모습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선결입니다.

 

오솔이 청소직원과 스킨쉽을 하자, 질투가나서 괜시리 틱틱거리는 선결의 모습에 볼빨게지는 두 남녀. ㅋㅋ 귀욤뿜뿜하네요.

 

키스후 선결이 아무런 말도 없자, 오솔은 도진선배때처럼 놀아나는게 아니냐는 친구의 말에, 오솔은 선결을 만나려하지만 청소의요정 직원들이 한잔하자는 말에 담으로 미룹니다.

 

할아버지가 병원에 입원하자, 병실을 찾아온 선결에게 병 고치고 회사나 물려받으라 역정을 내고, 할아버지로 인해 병이 생긴 선결은 병주고 약주는 거냐며 할아버지 뜻대로 할 생각없다며 병실을 나섭니다.

 

어머니를 본 횟수만큼 어머니의 남자가 바뀐걸 봐야 했던 선결은 어머니덕에 진심이 하찮은거란걸 느꼈다며 그래서 사랑따위 하지 않겠다 합니다.

 

우연히 만나게된 선결과 오솔.

오솔은 선결에게 키스한 사건에 대해 할말 없냐고 물어보고, 선결은 오솔에게 연애할 생각 같은거 없다며, 오솔을 두고 자리에서 일어 나는데..!!

 

● ○ ● ○  ● ○ ● ○

 

 

아.. 선결이.. 키스한것 까지는 좋았으나, 그 뒤가 노매너네요..ㅠㅜ

키스를 했으면 책임을 져야지 ㅠㅜ

아직 감정을 고스란히 받아 들일 준비가 안되었나 봅니다.. ㅎ ㅏ..

둘 사이에 진전이 있을 줄 알았는데.. 아직 가야할길이 한참일것 같네요 !!

 

 

 [(한드) 로맨틱.코미디.] -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5화 줄거리 : 새콤 달콤 요구르트

 [(한드) 로맨틱.코미디.] -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4화줄거리 : 조금씩, 조금씩, 그렇게

 [(한드) 로맨틱.코미디.] - 일단뜨겁게청소하라. 일뜨청 3화 줄거리 : 시작은 키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