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뜨청 4화에서는 고객의 피규어를 부서뜨렸단 오해를 받은 오솔이 회사에서 쫓겨나는 장면이 그려졌었죠. ㅜ

일뜨청 5화에서는 오해를 풀게 될까요??

일뜨청 5화줄거리 시작합니다 !!

 

● ○ ● ○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5화 줄거리 ● ○ ● ○

 

 

 

회사에서 쫓겨난 오솔은 엄마를 찾아가,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다 오는데, 엄마 납골당에 놓여있는 요구르트를 발견하는데, 옥탑방 남자가 놓고 간거였네요. 옥탑방 남자의 청체가 뭘까요 ??

 

집에오는길에 옥탑방남자를 만난 오솔은, 엄마 기일때마다 꼬박꼬박 요구르트를 놓고가는 사람이 있다며. 요구르트가 오솔에겐 위로라는 말을 합니다.

 

권비서로부터 오솔이 오늘 엄마의 기일이었단 얘길 들은 선결은, 오솔에게 막말한게 신경쓰여 오솔을 찾아옵니다.

 

오솔을 찾아와 낮엔 심했다며 늦지 않게 출근하라하고, 오솔의 다친 다리를 신경써줍니다. 돌아가다말고 오솔을 몰래 구경하는 선결, 흐뭇한 미소를 짓네요.

 

피규어를 새 상품으로 준비해주고, 의뢰인을 불러 오솔에게 사과를 시킨 청소의 요정 대표. 직원을 생각하는 마음 하나는 갑이네요 !

 

청소의 요정 회사에서 탑시계를 청소중이던 오솔이 떨어지자 선결이 오솔을 받아 줍니다.

 

더럽고 땀에 찌들린 여자를 안은 내가 왜 괜찮은 걸까요..

 

청소중이던 오솔을 안고서도, 아무렇지도 않았던 선결은, 청소중이던 걸레가 떨어지자 쓰러집니다.

오솔은 청소직원팀원으로부터 선결이 결벽증 중증이란 이야길 듣고, 팀원들은 청소중이었던 오솔을 맨손으로 어떻게 받아 냈을까라는 의문을 갖게 됩니다.

 

 

 

선결이 오솔을 맨손으로 받았단 사실을 알게된 선결의 엄마는 오솔을 만나서 선결옆에 알짱거리지 말라하네요. 선결은 오솔을 받은 덕에 팔이 안좋아 붕대를 하게되고, 선결은 출근길에 오솔과 엄마가 만나고 있는 모습을 보게됩니다. 쓸데없는 얘기둘이서하지 말라는 선결. 불편을 감수하면서까지 누군가를 구한일이 처음인 선결입니다.

 

선결은 옥탑방 남자인 다니엘 최에게 전화해서 자신의 증상에 대해 상담합니다. 강박증이 갑자기 좋아질 수도 있는 거냐는 말에, 그런경우는 없다고, 호전된 증상엔 이유가 있기 마련이라고 합니다. 내가 그사람만 닿을 수 있게 된건지 아니면 다른 사람도 닿을 수 있게 된건지 테스트를 해보라는 다니엘의 말에 선결은 테스트를 시도해 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의 물건엔 도저히 손을 댈 수 없던 선결은 오솔의 컵을 쥐고선 아무렇지도 않아 하네요.

 

김치전을 들고 옥탑방에 가지고간 오솔은 옥탑방 최군와 막걸리를 한잔하고, 각자 비밀하나씩을 공유하자는 제안에 오솔은 자신이 청소회사에서 일한다고 하고 최군은 오랫동안 지켜봐온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밝힙니다. 많이 조심스러워 고백하지 못했단 최군. 아주 밝고 예쁜사람이라 지켜주고 싶다는 최군. 좋아하는 사람이 누군지 알겠네요 ~ 꺄 ~~

 

6년전 재개발 현장에서 철거 아르바이트를 했던 최군. 그런 최군에게 요구르트를 쥐어주고 갔던 오솔. 그때부터 최군의 마음이 시작되었나봅니다.

 

얼떨결에 오솔의 머그컵을 집으로 가지고온 선결은, 다른 사람컵과는 달리 아무렇지도 않게 오솔의 컵을 만질수가 있습니다. 사랑에 빠지면 다른 사람은 안되고 그 사람은 된다는 방송을 보다 자신이 사랑에 빠짐을 깨닫게 된 선결이네요  '_'

 

방송생각에 밤새 잠한숨 못잔 선결은 회사에서 오솔을 마주하자 사랑에 빠진게 아니라며 소독제를 뿌리는데... !!

 

● ○ ● ○  ● ○ ● ○

 

 

옥탑방 최군이 선결이 상담하던 포어박사의 제자인건 일뜨청 4화를 통해서 눈치 챘었는데, 오솔을 짝사랑하고 있었단건 몰랐네요 ~ 오솔몰래 오솔을 곁을 지키면서 도와주고 지켜줬던 남자 !! 아, 멋있긴 하지만 한편으론 넘 안됐어요 ㅠㅜ 표현하지 않으면 모르는건데.. 그걸 왜 굳이 숨어서 지켜줬는지..ㅠㅜ

 

다음화가 넘넘 기대되는 일뜨청 5화줄거이 였습니당 !!

[(한드) 로맨틱.코미디.] -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4화줄거리 : 조금씩, 조금씩, 그렇게

 [(한드) 로맨틱.코미디.] - 일단뜨겁게청소하라. 일뜨청 3화 줄거리 : 시작은 키스

 [(한드) 로맨틱.코미디.] -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2화 줄거리 : 우연은 원치 않은 자에게 조력을 베푼다

 [(한드) 로맨틱.코미디.] - 일단뜨겁게 청소하라 1화줄거리 : 그 남자, 그 여자의 사정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