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승호가 남자주연을, 조보아가 여자주연을 맡아 월화 밤 10시에 SBS에서 방영되고 있는  복수가 돌아왔다 !! 드라마입니다.

주 배경은 학교에서 이뤄질것 같은데, 어떤 스토리로 시청자를 매료시킬 수 있을지

복수가 돌아왔다 1화 줄거리부터 살펴볼까요!!

 

● ○ ● ○ 복수가 돌아왔다 1화(1부,2부) 줄거리 ● ○ ● ○

 

 

당신의 부탁이란 업체에서 무슨일이든 의뢰받아 하고 있는 복수(유승호)는 식장에서 신부를 도망치게 도와주는 일을 하고, 수정은 교장선생님 딸의 결혼식에 참석했다가 기간제교사에서 정교사로 채용이 안될꺼란 이야길 듣는데, 식장에서 우연히 수정(조보아)를 마주친 복수는 과거를 회상하게 됩니다.

 

그렇게 2009년 10월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복수와 수정의 고등학생시절. 전교 1등인 수정과 전교 꼴등인 복수는 담임선생님의 계획으로 같은조가 되어 공부를 해야하는 팀이 됐는데, 공부엔 전혀 흥미없는 복수는 수정을 피해다니고, 수행평가 만점을 맞아야되는 수정은 복수를 쫓아다니기에 바쁩니다.

 

결국 열받은 수정은 복수를 불러내 욕을 쳐주며 문제집을 풀어오라하고, 그 전엔 눈에 들어오지도 않던 수정이 이젠 보이기만 해도 심장이 요동치기 시작합니다. 자기한테 욕친 여자가 처음이라 그런듯? ㅋㅋㅋ

 

공부는 꼴등이지만 싸움은 기똥차게 잘 하는 복수는 빵셔틀로 아이들에게 맞고있는 친구를 구해줬는데 발목을 다치게 되고 발목다친 복수와 한조가 되어 체육 수행평가를 받아야 했던 수정은, 복수가 넘어지자 복수를 안고 일등을 합니다. 복수에게만 들리도록 욕치는 수정이 복수의 마음에 들어왔습니다.

 

수정에게서 기대해본겠다는 말을 들은 복수는 처음으로 공부란거에 집중을 해봅니다. 하지만 문제 푸는 족족 비가 내리네요. ㅋㅋ

 

수정의 집중 과외를 받았던 복수의 국어 성적이 올랐고, 복수는 수정에게 뭐가 되고 싶어서 이렇게 열심인거냐며 꿈을 물어보는데, 아직 꿈이 없는 수정에게 선생님은 어떻냐며 물어보는 복수입니다. 그러면서 자기의 꿈은 손수정 남자친구라고 하네요. ㅎ  손수정 쌤.. !!

이라고 부르는 복수의 목소리와 함께 현실로 돌아 옵니다.

 

현실의 손수정쌤은 급식비를 3개월치나 밀린 기간제 교사입니다. 행정실 직원에게 5천만원을 주면 정교사를 시켜주겠다고 제의 받았던 수정은, 고심끝에 5천만원을 건내줬는데, 그 행정실 직원이 돈을 떼먹고 잠적했단 소식을 듣습니다. 전재산인 5천만원을 날려버린 손수정.

 

본인의 사정을 수습할 겨를도 없이 사립고인 설성고의 교육시스템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SNS에 글을 올린 후 잠적해 버린 한학생을 만나 상담교사를 맡고 있던 수정은 같이 죽자합니다. 하지만 막상 죽자니 못죽겠다는 학생에게 수정은 차라리 유학을 가라고 훈수를 놓는 도중 떨어지는 핸드폰을 주우려던 수정은 제자와 함께 한강에 빠지고 맙니다.

 

그시각 이별통보 알바를 하고 있던 복수는 한강에 빠진 사람을 보고 구하러 뛰어들어 수정을 구하는데...!!

 

 

● ○ ● ○  ● ○ ● ○

 

 

 

집으로 아역으로 엄청나게 뜬 유승호. 성인이 되어서도 잘생김으로 아주 잘 자라주었지만, 성인이후로 이렇다할 히트작을 내 놓고 있지는 못하네요 ㅠㅜ

 

연기를 못하는것도 아니고, 유승호가 주연한 드라마들 보면 스토리가 안좋은것도 아닌데, 왜 히트작이 되진 못하는건지 !!

이번 스토리도 그닥 히트칠 스토리는 아닌것 같지만

그래도 복수는 돌아왔다 드라마 보고 있는 내내 유승호의 잘생김에

기분은 무척이나 좋네요 ! ㅎㅎㅎ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