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수가 돌아왔다 첫회에서는 기간제 교사였던 손수정(조보아)는 5천만원을 들여 정교사를 사려했으나, 사기를 당하게 됐고, 그때 학업으로 고민중이던 자살하고 싶다던 학생을 만나 한강에서 학생을 설득시키기는 성공했는데, 실수로 학생과 함께 물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

 

수정인줄 모르고 사람을 구하러 물에 뛰어든 복수 (유승호) !!

 

복수가 돌아왔다 2화에서 그 뒷내용을 담아 볼게요 !

 

● ○ ● ○ 복수가 돌아왔다 2화(3부,4부) 줄거리 ● ○ ● ○

 

 

 

한강물에 빠진 여자를 구한 복수는 그 여자가 손수정인걸 알고 놀라게 되고 응급차에 실려간 병원으로 따라가게 되고, 시민을 구한 영웅을 취재하러온 기자 덕분에 매스컴을 타게됩니다.

 

정신을 차린 수정은 행정실 김명호에게 전활걸어 수정이 준 그 돈이 아빠의 목숨값이라는 음성메시지를 남기는데, 그 이야길 복수가 듣게 되고 수정도 자신을 구해 준 남자가 복수인걸 알게 됩니다.

 

 

설송고는 오영민학생 사건으로 시스템문제가 수면위로 올라오고, 행정실문제로 교무실이 시끄럽습니다. 언론을 잠재우기 위해 설송고 이사장인 세호(곽동연)의 엄마는, 강복수를 학교로 복학시키고, 이사장 자리를 세호에게 내주기로 합니다.

 

복수는 용감한 시민상을 받게 되고, 고등학교시절 복수의 선생님이었던 박선생은 복수를 찾아와 수정을 만나서 상처를 없애야 진짜 어른이 되는거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깁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고등학교시절.

 

반장-꼴지인 조가 국어성적 시험이 제일 많이 올랐다며 칭찬받고, 수정은 복수에게 상장을 만들어선물하고 부상으로 키스까지 선물합니다. >.<

 

(다시현재) 수정과의 첫입맞춤 회상에 빠졌던 복수는 수정의 돈을 사기친 행정실 김명호를 찾으려하고, 수정 역시 김명호를 찾아 다닙니다.

 

박선생은 27세인 복수를 찾아와 복학하라 하지만 복수 엄마가 박선생을 쫓아냅니다. 설송고에 돌아온 수정은 학교에서 복수를 복학시킬 계획이란걸 듣습니다.

설송고 이사장은 강복수를 꼭 복학 시켜서 이슈를 만들어야 사태가 해결된다며 어떻게든 복수를 복학시키려합니다. 세호는 복수를 불러 대신맨으로 돈줄테니 일한다 생각하고 학교로 돌아오라하고, 설송고 이사장이 된다며 복수를 도발합니다.

 

행정실 김명호를 찾은 복수는 난간에 서있는 김명호의 모습을 보자, 고등학교 시절 세호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학교 옥상에서 세호와 다툼이 있었던 복수와 세호. 세호가 옥상에서 스스로 떨어졌고, 복수는 세호를 잡으려 했는데, 깨어난 세호가 복수가 밀어서 떨어졌다하고, 함께있던 수정 역시 복수가 세호를 밀었던 거라고 증언하는 바람에 복수는 경찰에 잡혀갔었습니다.

 

복수에게 붙잡힌 김명호는 수정을 자발적으로 찾아와 오천만원은 없어서 못줘서 미안하다고 사과하고 갑니다. 김명호가 찾아온게 강복수가 한일이란걸 안 수정은 복수를 찾습니다.

 

오랜만에 만나 두사람은 말다툼을 하게되고, 수정은 복수에게 학교에 오지 말라 합니다.

 

이사장실을 찾은 수정은 이사장이 세호인 사실을 알게됩니다. 세호는 수정에게 강복수를 복학시킬 수 있게 도와 달라하고 세호는 강복수를 데려오면 수정을 정교사로 채용한다 합니다. 예전에도 도와 줬었으니 지금도 좀 도와 달라며, 수락한걸로 알겠다며 자리를 떠납니다.

 

이 상황을 같은 카페서 알바하고 있으면서 들은 강복수입니다.

 

억울한일 당하고서도 가만히 살아줬는데 왜 또 자신을 건드리는거냐며 억울하고 화가난 복수는 제대로 놀아 주겠다며 복학을 결심하게 됩니다.

 

그렇게 복수와 수정은 학생과 선생사이로 설송고에서 다시 마주치게 되는데... !!

 

● ○ ● ○  ● ○ ● ○

 

아... 근데 27살인 강복수가 다시 고등학교로 복학하는 설정은 좀 아니지 않나요...? 복학하는 복수가 설득력이 좀 없네요. ㅠㅜ 고등학교 졸업못한게 왜, 검정고시도 있고, 그렇다고 복수가 그 사이 사회에서 능력을 키운걸로 나온것도 아니고;; 뭘 믿고 이사장인 세호에 맞서 복수를 할 수 있게 될지... 다음화를 기대해 봅시다. 제발 기대에 부응하는 회가 되길 바래봅니다 !!

 

[(한드) 로맨틱.코미디.] - 복수가 돌아왔다 1화(1부,2부) 줄거리 : 이중인격 손수정쌤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