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황후의 품격 8화에서는 천우빈이 된 나왕식이 황후인 써니를 배신하는 장면이 그려졌었는데요 !!

 

이상황을 써니가 어떻게 극복하게 되는지 황후의 품격 8화를 통해서 알아봅시닷

 

● ○ ● ○ 황후의 품격 8화(15부, 16부) 줄거리 ● ○ ● ○

 

 

 

민유라와 바람은 지가 펴놓고 황후를 곤경에 빠뜨린 폐하입니다. 황후인 써니에게 대놓고 민유라가 자기여자며, 어마마마가 해라해서 결혼했다고 써니에게 말합니다.

 

황제는 무슨짓을 해도 죄가 없다는 폐하.

불륜녀 딱지를 떼어줄테니 조용히 황실에서 나가라합니다.

 

 

폐하에게도 배신당하고, 천우빈한테도 배신감을 느낀 써니. 써니 아빠 역시 누군가의 계략에 도박을 하다 잡히게 되고, 써니를 처리하라는 폐하의 지시에 따라 천우빈은 써니를 강물에 밀어버립니다. 이모습을 지켜보고있던 민유라와 폐하입니다.

 

써니는 변선생에 의해 구해졌고, 소현황후가 죽은게 단순한 심장마비가 아닐수도 있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써니에게 남깁니다.

 

궁으로 돌아온 황후 써니는, 민유라와 폐하가 함께 있는 장면을 촬영하고, 난동을 피웁니다. 절대 쫓겨나지 않겠다며 억울함 다 풀고 떳떳하게 나가겠다는 써니. 민유라 머리채도 시원하게 잡아버립니다.

 

써니가 돌아온 사건으로 천우빈을 믿지 못하는 폐하와 민유라는 천우빈을 자신들의 사람이 아니라고 의심하고, 써니는 태황태후를 찾아가 폐하가 자신을 두번이나 죽이려 했다고 말합니다.

 

소현황후가 어떻게 죽었는지 묻는 써니. 변선생이 소현황후의 아버지였네요. 아버지인 변선생이 소현황후의 시신을 확인 하기도 전에 화장했다는 태후강씨와 황제. 소현황후의 죽음에도 뭔가가 있었네요.

 

써니는 소현황후를 보필했던 사람인 아리의 유모를 불러 소현황후에 관해 물어보고, 유모는 아리공주가 폐하의 딸이자 자신의 딸이라고 써니에게 이실직고합니다. 유모는 써니를 어떻게 이용하기 위해 이런 진실을 말하는 걸까요 ?

 

태황태후마마역시 아리가 폐하의 혼외 자식이란걸 알게되고, 써니는 폐하의 집무실에와서 도청기를 설치하고, 천우빈은 민유라가 태후의 건설비자금자료를 빼돌려 태후에게 가져다줍니다.

 

써니를 찾아온 폐하는 할마마마가 누구의 편인지 두고보자하고, 태황태후를 믿었던 써니는 할마마마가 당분간 별장으로 가있으라하고, 태황태후는 황실감사원에서 폐하와 관련된 안건으로 긴급회의가 열릴꺼라며 태후강씨에게 말합니다.

 

오써니가 소현황후의 아버지인 변선생을 만나고 있단 사실을 알게된 태후입니다. 태황태후는 폐하와 민유라를 불러 야단을 치는데.. 갑자기 급 코믹으로 바껴서 이혁을 야단치는 태태마마?? (이건 머지.ㅡㅡ?)

 

홍팀장은 황후가 별장으로 떠나기전에 직접 준비한거라며 김밥을 건네고, 써니는 늦은밤 태황태후를 찾아와 대든거 잘못했다고 사과를 하는데, 태황태후가 죽은체로 발견이 되는데... !!!

 

● ○ ● ○  ● ○ ● ○

 

아...이런 정말 막장소재는..뭐죠...?? 이건 뭐.. 사람 목숨을 너무 쉽게 여기는 사고방식과 나쁜사람들은 정보를 쉽게도 알아내고, 자기 마음에 안든다고 함정에 빠뜨리는것도 아니고 그냥 다 죽여버리고... 게다가 중간에 어울리지도 않게 코믹설정을 넣은건 뭘까요..........이 막장...어쩌죠...ㅡㅡ?

 

[(한드) 로맨틱.코미디.] - 황후의 품격 7화(13부, 14부) 줄거리 : 황제의 거짓말

 [(한드) 로맨틱.코미디.] - 황후의 품격 6화(11부, 12부) 줄거리 : 폐하의 연인 민유라

 [(한드) 로맨틱.코미디.] - 황후의 품격 5화(9,10부) 줄거리 : 민유라의 정체를 알게된 천우빈.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