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뷰티인사이드 10화에서는 한세계의 엄마가 췌장암으로 죽어서 한세계가 힘들어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엄마의 빈자리를 한세계는 잘 극복해 나갈까요?

 

뷰티인사이드 11화줄거리에서 같이 보아요 ~

 

 

● ○ ● ○ 뷰티 인사이드 11화 줄거리 ● ○ ● ○

 

엄마의 짐을 정리하고 집으로 돌아온 한세계. 집안에서 아직 엄마의 환영이 보이네요. ㅠ

 

다시 촬영장으로 복귀한 한세계는 프로답게 촬영을 잘 끝내고, 채유리는 한세계가 수상한것 같다며 한세계에게 사람을 붙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있어도 엄마가 생각나는 한세계, 아무렇치 않은척 하는 한세계가 안쓰러운 친구들이네요.

 

서도재의 엄마는 서도재를 찾아와서 일보다 중요한게 많다며, 아픈순간에도 함께 해주는 이를 만났다면 아무것도 따지지도, 생각하지도 말고 그 옆에 있어 주라고 합니다. 그 말을 듣고 바로 한세계에게 달려가는 서도재입니다.

내가 바보 같아서.. 내가 바보같아서 지금 왔다구요

어떡해.. 나 괜찮은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봐... 나.. 너무 힘들었나봐..

 

한세계와 같이 있으면 평범하게 살고 있는것 같다는 서도재. 서로의 아픔까지도 품어 줄만큼 서로를 사랑하고 있네요.

 

 

류은호는 메리골드를 사서 강사라를 찾아 가는데 메리골드의 꽃말은 두가지가 있단 사실을 알게 됩니다

 

메리골드 꽃말 하나, 반드시 오고야말 행복

메리골드 꽃말 두울, 헤어진 친구에게 보내는 마음,가련한 사랑,이별의 슬픔 이라고 하네요.

 

굳이 강사라를 찾아가 자신말고도 다른 행복이 찾아 올꺼라 말하는 류은호, 그런 류은호가 맘에 안드는 강사랍니다.

 

 

한세계는 무사히 영화촬영이 끝이 나고, 그런 한세계를 데리러온 서도재는 비행기를 띄워 하늘과 가장가까운 순간에 어머니와 인사시켜 줍니다. 그리고 둘은 함께 여행을 즐기네요.

 

난 더 행복해 질꺼예요. 엄만 내가 행복하게 살길 바랄테니까, 울면서, 슬퍼하면서 바라지 않을 테니까, 많이 웃고 많이 사랑할 꺼예요.

이거, 선전포곤가?

네. 내가 행복하게 해줄게요. 계속계속 오~~래 오래. 이런날들이 아무것도 아닌게 되게.

 

함께 아침에 일어난 서도재와 한세계. 서도재의 백허그가 심쿵하네요 ㅎ

한세계의 목걸이를 바꿔주려 잠시 사라진 서도재. 잠시 사라진 서도재를 찾던 한세계는 심장이 내려앉을뻔 했네요.

 

이제 내가 당신 알아 볼꺼니까.

 

라며 한세계의 목걸이를 바꿔주는 서도재입니다.

 

한편 강사라는 김이사를 통해 자신의 정혼자인 최기호가 한국에 들어왔단 소식을 알게 되는데, 정혼자라는 최대표가 완전 망나니짓을 다하네요. 대리 알바를 하던 류은호는 최기호의 대리를 하던 도중 최기호가 강사라얘길 하는걸 듣게 됩니다.

 

류은호는 신부가 되는 일을 망설이는 도중 신부복을 입어 보는데, 그 순간 강사라는 류은호를 찾아 옵니다. 신부복을 입은 류은호의 모습을 본 강사라는

 

내가 지금 뭘 버리고 왔는데

뭘 버리고 왔는데요? 말해봐요 뭘 버리고 왔는지

내가 그걸 왜 말해야하지?

그걸 들어야 나도 뭘 버리든 말든 하지

됐어요. 내가 지는 싸움이었어. 처음부터.

 

류은호의 신부복차림이 류은호의 거절이라 생각하며 돌아 섭니다.

 

그런 강사라를 뒤따라 류은호는 강사라의 집을 찾아 갑니다.

 

결혼할 사람 있죠? 이름이 최기호인가..? 왜 거짓말 했어요?

거짓말 한적 없는데, 그냥.. 말을 안한거지..

처음엔 그냥, 말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고, 그 다음엔 말하고 싶지 않아 졌고..

뻔뻔하네..

알아요. 내가 좀 그래요.

근데 그게 왜 난 좋지 ?

 

라고 고백한 순간, 최기호가 강사라의 집으로 찾아 옵니다.

 

부를게요, 부르면 와요. 부르면 온다며.. 그러니까 부르면 그때와요..

 

라며 류은호 대신 최기호를 집으로 들이는 강사라입니다.

 

선호그룹을 갖게 해주겠다는 최기호. 서도재의 약점을 선물로 가져 왔다네요.

세계를 만나서 집으로 온 서도재는 세계의 옷을 입은 유대표를 보고 한참을 세계라 착각하고 말을 걸고, 자신의 실수에 당황헤 자리를 뜨게 되고, 유대표 역시 이상하게 생각합니다.

 

최기호로 부터 약점을 들은 강사라는 서도재를 찾아오고,

사람 얼굴 못알아 보는게 사실 이냐며 따지는데.... !!

 

● ○ ● ○  ● ○ ● ○

세상에 영원한 비밀은 없는거죠.

한세계의 비밀을 캐기 위해 채유리는 사람을 붙였고, 선호그룹을 무너뜨리기 위해 강사라의 약혼자인 최기호는 서도재의 안면소실증 약점을 알아 냈고,

 

심장이 쫄깃쫄깃해지네요 ~

약점이 들킬까봐, 약점을 알아내서 나쁜년놈들이 좋아할까봐,

 

 

* 이미지는 뷰티인사이드 홈페이지 이미지를 사용했습니다.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