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뷰티인사이드 8화에서는 서도재가 안면소실증에 걸려야만 했었던 사고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뷰티인사이드 9화에서는 한세계가 처음 얼굴이 변하는 희귀병에 걸렸을때 병을 없애려고 애썼던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나오네요,

 

 

● ○ ● ○ 뷰티 인사이드 9화 줄거리 ● ○ ● ○

 

뷰티인사이드 9화에서는 한세계가 처음 병을 알게되었을때 했던 이야기들이 나오네요. 병원을 다녀보기도하고, 굿을 해보기도 하고, 안해본것들이 없었던 한세계.

 

이유없이 고통스러운 날들이 길어지면 이유없이 원망하고 싶은것들이 늘어난다. 내가 한 잘못들을, 혹은 내가 미워해도 반드시 사랑할 사람을.

 

하지만 한세계는, 자신이 아프면 엄마가 더 아프단 얘기에 엄마에겐 절대 비밀을 털어 놓지 않기로 결심하게 됩니다.

 

 

그런데, 어린남자아이로 변한 지금 하필, 한세계의 엄마가 들이닥치게 되고 핑계거리를 찾다, 어쩔 수 없이 한세계엄마가 한집에 있게된 어린남자 한세계. 어쩔 수 없게 되어 버린 상황이라, 서도재에게도 연락하지 말아 달라고 합니다.

 

엄마랑 며칠을 같이 있는게 너무 힘든 남자아이 한세계. 엄마가 한세계의 옷이며 액자를 못보게 하기 위해 급하게 서도재를 불러 상황을 모면하게 되고, 유대표랑 은호를 불러 남자아이한세계는 피신을 하게 됩니다. 엄마에게 안들키려고 급하게 액자방을 모두 싹 ~~ 비웠네요. 그사이. 능력도 좋으십니다. ㅎ

 

강사라의 생일날. 강사라는 자기의 주위를 맴돌던 류은호의 빈자리를 느끼는 중입니다.

강사라의 아빠가 생일 선물로 보낸 꽃.

 

메리골드의 꽃말은 '반드시 오고야 말 행복' 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꽃말이 참 좋네요. ~ ^^

 

본래의 한세계로 돌아온 한세계. 진짜 한세계를 만난 엄마는 한세계보고 서도재에게 계속 결혼을 강조 합니다.

 

서도재에에게 급한 약속이 있다며 간 한세계는 서도재의 가족모임에 참석하게 되고, 가족아무도 모르고 사라의 생일을 넘어가는데, 서도재 오빠만 사라에게 생일 선물을 전해주네요. 강사라가 한세계를 걸고 넘어 오자, 강사라에게 은호 데리고 놀지 말라고 경고하며 떠나는 한세계입니다.

 

한세계의 말을 들으니 더 빡치는 강사라. 류은호에게 지금 당장 오라고 전화합니다. 은호가 거절하자 은호의 알바 가게를 통째로 빌린체 류은호를 부릅니다. 사라의 생일 모임인줄 알고 갔던 가족모임이 아니었단 사실에 상처 받은 강사라는 류은호의 생일 축하한단말에 위로를 받네요.

 

한세계의 집에서 데이트를 하기로한 두사람.

 

 

생각보다 터프한 서도재네요. 키스하는것도 어찌나 터프한지. 완전 심쿵입니다. ㅎㅎ

찌인하게 ~ 오래도록 키스하는 도중, 갑자기 나타난 한세계 엄마 입니다. !!!

 

 

* 이미지는 뷰티인사이드 홈페이지 이미지를 사용했습니다.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