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live 에서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영하는

은주의방 드라마가 첫방이 시작되었어요 ~

 

은주의방 원작은 매주 화요일 네이버 만화에서 연재 되고 있는 웹툰을 원작으로 했어요 ~  

 

지루하지 않게 은주의방 1화를 즐겨보았네요 ~

 

드라마 보기전, 전반적으로 은주의방이 어떤 드라마인지, 은주의 방 인물관계는 어떻게 되는지 한번 살펴 보아요 ~~

 

은주의방은 여주인공이 심은주가 휴직을 하고 혼자 있게 되면서 남사친인 서민석을 통해 셀프 인테리어에 눈을 떠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어요 ~

 

은주의방 인물소개를 알아 보아요 !

 

심은주

 

#전직_편집디자이너 #삼남매_중_둘째 #셀프휴직의_삶 #29.99세 #남사친_서민석이_수상하다
#치킨_JMT #인스타그래머 #셀프_인테리어계의_샛별 #매력부자

 

 

전직 편집디자이너, 6일 불철주야 일했지만 돌아오는건 욕 ! 욱해서 사표던지고 놔왔는데, 백수가 계속되고 있다. 하지만 셀프인테리어에 눈을 뜨게 되면서 자신의 삶을 회복해 가는데...!!

 

응답하라 1998, 응팔에 나왔던 류혜영이 여주인공을 맡았네요 ~ 응사에선 디게 독한 역말고는 못할것 같을 정도로 역에 잘 어울리던데, 은주의방에서 나오는 평범한 은주 역도 잘 어울리네요 ~ ^^

 

 

서민석

 

 

#인테리어_전문가 #무심한_듯 #세심한(?) #심멎주의_남사친 #심은주_치킨_사왔다

 

은주 옆에 19년간 있어온 남사친 이자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디자인 팀장이다. 꽤나 잘생긴 외모에 똑똑한 머리. 어디가면 빠지지 않는 꽤 괜찮은 남자인 그는 은주와 인테리어 외엔 관심사가 없다.

 

남자주인공으로 나오는 서민석역의 김재영은 백일의 낭군님에서 홍심의 오라비로 나왔던 무연이네요. 개인적으로 사극에서 보여진 그 보다, 현대물에서 보여지는 평범한 남자가 더 나은것 같아요 ~ 웃는 모습이 매력적이네요~ ^^ㅎ

 

류혜진

 

 

#두얼굴의_금수저 #갤러리여신 #달콤살벌 #은주와의_질긴_악연 #애정결핍 #인맥부자


미모의 갤러리 디렉터 류혜진.
남들이 보기엔 다 가진 것 같은 그녀, 친절한 미소 뒤에 다른 얼굴을 숨기고 있다.
부유한 집에서 자라 사랑을 듬뿍 받았을 것처럼 보이지만,
주변사람의 관심과 사랑을 갈구하는 애정결핍 이다.

 

 

양재현

#동생친구 #때론_귀엽게 #때론_저돌적으로 #설렘뽀짝_키링남 #인테리어계의_꿈나무

 

은주 남동생의 친한 친구. 은주를 보고 호감을 느끼는 중. 은주 곁에 항상 있는 민석이 신경 쓰이면서도 존경스럽다.

 

한여자와 한남자 사이에서 고민하게 되는 양재현.

 

 

심플한 드라마가 은주의방 인물관계도가 복잡하거나 사람들이 많이 나오진 않아요 ~

 

셀프인테리어가 주제라 드라마 속에서 셀프인테리어팁을 다양하게 얻을 수 있을 같아요 ~ 이 점 도 넘넘 맘에 드네요 ! ㅎㅎ

 

매주 일주일에 한번씩 방영하는 은주의방.

일주일에 한번씩 셀프인테리어 팁과 함께 현실의 남사친와 여사친이 존재 될 수 있는지 ~ 같이 들여다 봅시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