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뿌리깊은 나무는, 결혼준비랑 이것저것 때문에 바빠서, 본방사수를 못하고 한꺼번에 몰아서 봤어야 했어요,
뿌리깊은나무가 끝나고 볼 드라마가 없어져서 얼마나 안타까웠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안타까워할 세도없이 본방사수하고픈 드라마가 생겼네요 ~ 히힛,

바로 ' 해를품은달' 이라는 드라마 입니다.

한가인씨가 연하남 둘과 함께 연기를 하게 된다고 해서 방송시작전부터 떠들썩 했었던 것 같은데,
전 거기까진 잘 모르겠구요,
해를품은달 이 유독 제 눈에 많이 띄이더라구요 ~
그래서 오늘 드디어 !
1,2,3,4 화를 다 보았습니다

 한마디로 꺄아아아아~~ 였습니다. ㅋㅋㅋ

아직 아역들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데,
어찌나 아역들이 훈남에 꽃미남에
그리고 아직 어리기만한 소녀소년들의 사랑이야기가 왜 이렇게 설레고 흐뭇한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절대권력을 가진 왕족,
그렇기 때문에 자유롭지 못한 사랑조차 하지 못하는,
그렇기에 보는이를 더 몰입할 수 있는 소재가 아닌가 싶습니다. ㅎ

해를품은달 1화 줄거리

어느날 권세를 도모하기 위해 무슨일이든 마다 않는 대왕대비 윤씨와 외척 윤대형의 공작으로, 왕이 아끼는 이복동생 의성군은 역모에 가담했다는 모함에 빠져 숨을 거두게 되는데, 왕실의 무녀(아리)가 이를 목격하게되고 그로인해 무녀는 녹영에게 '자신대신 한 아이를 지켜달라는 의문의 말을 남긴채' 억울한 죽음을 맞게 됩니다.   

한편 세자 이훤은 아버지의 미움을 받으나 각별한 사이인 이복형-세자의 이복형이자 희빈의 아들인 양명은 어렸을적부터 대학을 읽을만큼 총명했지만 중전의 아들인 이훤이 왕위를 잇게하고 싶은 마음에 양명을 홀대하고 아버지의 미움에 상처를안고 궁밖을 떠돌아다님- 을 만나러 담을넘으려다 문과에 급제 한 오라버니의 방방례를 보기위해 입궐한 연우와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됩니다. 연우는 세자 이훤인줄은 모른체 어느 양반댁 도령인줄알고 세자와 티격태격합니다. 그 후 연우는 이훤 세자가 보낸 편지를읽고 월담을 하려했던 도령이 세자임을 알고 충격을 받습니다.





 

여진구폰배경, 여진구김유정 커플폰배경, 김유정폰배경, 이민호폰배경,연우폰배경,세자폰배경,양명폰배경은 240 * 320 사이즈로 제작했습니다.

이미지출처 : 해를품은달 홈페이지 및 네이버 이미지  

 해를품은달 2화 줄거리

홍문관 대제학의 아들이자 연우의 오빠인 허 염! 외모, 학문, 인품, 무엇 하나 흠잡을 데 없는 치명적 매력의 소유자로, 장원급제 이후 어명을 받아 왕세자의 스승자리에 앉게 됩니다. 젊은 선생이 맘에 들지 않는 왕세자는 그 가 연우의 오라버니인지 모른채 염과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다 수수께끼를 낼 터이니 맞추면 스스으이 자리에서 물러나겠다는 허염의 제안에 세자는 승낙을 하게 되지만 수수께끼 답을 맞추지 못해 허염을 스승으로 받아 들이게 됩니다.

한편 세자에게 답장을 쓰려고 천을 구하러 장에 나갔던 연우는 그녀의 몸종이 물건을 훔쳤다는 오해를 받아 이조판서집으로 끌려가 매를 맞게되는 일이 생기게되고, 그때 연우는 이조판서의 딸 보경과 첫 만남을 가지게 됩니다.

 









여진구폰배경, 여진구김유정 커플폰배경, 김유정폰배경, 이민호폰배경,연우폰배경,허염폰배경, 시완폰배경, 이민호김유정폰배경, 커플폰배경, 세자폰배경,양명폰배경은 240 * 320 사이즈로 제작했습니다.

이미지출처 : 해를품은달 홈페이지 및 네이버 이미지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