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부가 되니... ' 재테크' 란 단어가 무겁게 다가옵니다.

수입은 뻔한데,
지출 해야 할 돈은 예상치 못하게 많이 생기고,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어떻게 하면 돈을 많이 벌 수 있을까 ? 어떻게 하면 가지고 있는 돈을 불릴수 있을까 ? 즉, 재테크에 관심을 안가질래야 어쩔 수 없이 가지게 되는것 같습니다.

허나,
살아 생전 재테크의 '재 자고 모르고 있다가 갑작스럽게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려고 하니 어디 그게 쉽게 되겠습니까 ? 재테크용어에서 부터 재테크 종류 등등 차근차근 하나씩 하나씩 알아 가야겠습니다.

            

다을 블로그에서 재테크 관련글을 읽더라고 꼼꼼히 안읽어졌었는데, 지금부터는 꼼꼼히 읽는 습관도 들여야 겠어요 . ㅎ 돈을 번다는게 쉬운게 없다는걸 알면서도 어떻게 하면 좀 더 쉽게 돈을 벌 수 있을까.. 라는 생각에만 집중되는것 같아요.

하는일도 잘안되고 그러다 보니 더 잡생각만들고, 돈은 더 안벌어지고 그러네요-

그래도 어쩌겠어요, 지금이라도 재테크에 눈을 돌려서 무언갈 해결할 방법을 찾아야 하지 않겠어요.. 남편은 밖에 나가서 열심히 돈 벌어 오는데, 마누라는 그저 놀고 있을수만은 없잖아요. 아아...저만 이렇게 압박감이 심한걸까요 ? 전 결혼하고 나니 왜 이렇게 돈에 대한 압박감이 심한지 모르겠어요.

남편은 그럴필요 없다고, 왜 그러냐고, 지금도 충분하다고 그러는데.. 제 맘은 그 맘같이 편하지지가 않네요. 그렇다고 내가 지금 밥을 굶고 있는것도 아닌데..왜 자꾸 이런 생각만 드는지 저도 잘 모르겠어요. ㅜㅠ

ㅇ ㅏ..... 제가 많이 약해 졌나 봐요 , 이런생각이 자꾸 들고 말이죠... 흠..

그래도 약해 질수 만은 없죠 !! 어떻게 해서든 다시 일어나야 해요 , 그리고 좀더 현명한 주부가 되기 위해선 좀더 많이 재테크에 관한 정보도 알아야 겠어요- 아가씨때는 그냥 머 말지 ~ 이러고 말았는데, 주부가 되니 현실이란 벽에 부딪히게 되네요-

어렵게만 들리는 재테크 ! 

무료로 재무설계를 해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다른 주부들의 재테크 노하우를 공유하면서 저도 주부재테크 성공자로 우뚝 서야 겠어요 !

지금당장은 아무것도 할 수 없는 평범한 주부지만, 블로그로든, 아니면 다른 재테크 방법으로든 성공해서 부자들이 더 잘먹고 잘사는 대한민국에서 잘먹고 잘살아야 겠어요 +_+

더 잘 먹고 잘 살기 위해 자가진단부터 해 보면 나에게 무슨 문제가 있을지 알게 된답니다.
머리아픈 재테크때문에 힘든분이라면 리더스리치의 재테크 도움을 받아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테스트 시작하기를 누르시면 현재 자신의 상황에 따른 조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로 가능하니 필요하신분은 주저없이 시작해보세요 ^^



뭐든, 처음이 어렵지 시작하고 나면 별거 아닌것 처럼, 재테크도 알고나면 쉬워질것 같다란 생각을 해봅니다. 일 마치고 남는 시간에 낮잠 잘게 아니라, 열심히 공부하고 공부해서 스스로를 높이 평가할 수 있을 정도의 당당한 주부가 되어야 겠습니다.


무슨일이든 열심히, 할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어야 겠어요 +_+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