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ky캐슬 14화 줄거리 : 김혜나 진짜 죽여버리고 싶어요

 

김주영선생이 혜나가 강준상의 딸임을 알고도 집에 들이라 했단 사실을 알게된 서진은 폭발한다. 부모자격 운운하는 김주영에게 니가 이따위라 니 딸리 불행해 진거라며 김주영을 자극하고, 김주영은 한서진의 말에 예서를 더욱더 자기편으로 만든다.

 

 

차교수가 세리의 짭버드 일을 알까봐 일촉즉발 쉬쉬하던 승혜는 세리의 고백으로 결국 차교수는 세리가 하버드에 합격한 사실이 없단걸 알게된다. 제주도 여행중이라 둘러대던 세리가 집으로 돌아오고, 공부못하면 딸취급도 안해준다는 부모밑에서 자신도 하버드생인척 연기하며 살기 힘들었다는 세리. 그런 세리의 말에도 차교수는 폭발하고, 차교수의 행동에 승혜역시 폭발해 세리와 함께 집을 나간다.

 

 

 

황치영은 신문에 주남대 문제를 고발하고, 황치영의 행동때문에 강준상의 기조실장자리가 늦어지게된다.

 

코디를 관두고 싶은데 예서가 김주영에게 의지하고 있어 어쩔 수 없었던 서진은 수임에게 부탁해 우주와 예서가 함께 과외를 받을 수 있게 도와 달라 한다.

 

 

우주와 함께 과외를 받는줄 알고 좋아하던 예서는 혜나도 함께 받아야 한단 말에 다시 폭발한다. 그러다 혜나와 부딪힌 예서는 혜나를 미혼모 자식이라 무시하고, 예선의 발언에 혜나는 폭발해 자신도 강준상의 딸이라 받아친다.

 

혜나의 발언때문에 서진은 예서에게 어쩔 수 없이 혜나가 아빠의 딸이라 말해주고, 혜나와 같은 유전자란 사실에 예서는 콩가루 집안이라며 집을 나가 김주영 선생을 찾아가고, 엄마인 서진보다 김주영 선생에게 더 의지하게 된다.

 

혜나를 찾아가 이집에서 살아 나가기 싫냐고 협박하고 혜나는 죽일테며 죽여보라 맞받아친다.

 

 

 

수임은 서진을 찾아가 김주영선생은 서진을 만나주지도 않는다 하자, 수임은 서진대신 김주영선생을 만난다. 김주영선생에게 가정을 파괴하는 짓을 한건 김주영이라 말하지만, 김주영은 가정을 파괴한건 자신이 아닌 그 부모들이라 한다. 팽팽히 맞서는 이수김과 김주영선생.

 

 

시간이 흘러 강준상윽 기조실장 자리에 오르고, 2학년 2학기 기말고사 결과. 혜나는 전교 2등을 하게되고. 이건 정당한 경쟁이 아니라며 절대 인정못한다하고 화를 낸다. 그리고 우주의 생일파티가 열리는 날. 아이들과의 자리에서 잠시 나와 베란다에 있는 혜나.

 

그리고 화장실에서 김주영 선생에게 전화해 홈페이지에 진짜 올리면 쪽팔려서 학교에 어떻게 다니냐며, 진짜 김혜나 죽여버리고 싶다는 예서. 그리고 그때 혜나가 떨어져서 피를 흘리는데...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