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카이캐슬 11화 줄거리 : 세리의 등장

 

 

 

 

 

 

예서를 위해 김혜나를 집으로 들이라는 김주영의 말에 결국 한서진은 혜나를 예빈을 위한단 말로 입주과외 시킨다. 혜나와의 과외후 레벨업까지 하게 된 예빈으로 인해  한서진과 강준상의 신임을 얻는다.

 

 

 

 

수임은 영재네를 주제로 소설을 쓰기 위해 김주영에게 부탁해 함께 박창수 교수를 찾아가고, 수임은 연두이야기까히 하며 박창수교수에게 소설을 쓸 수 있게 허락해 달라 하지만, 박교수는 사람들로부터 내 아들을 지키기위해 소설쓰는걸 허락할 수 없다하고 결국 수임은 소설쓰는데 난항을 겪는다.

 

김주영선생은 한서진과 성적문제로 부딪히고, 김주영은 한서진이 자신의 입시코디를 문제삼고,김주영 선생은 한서진의 가정환경문제를 걸고 넘어진다. 예서는 혜나와 엄마때문에 공부를 못한다고 신경질낸다.

 

 

예빈이 혜나와 과외후 레벨업 했단 이야길 들은 진진희는 수한이도 혜나와 과외시키기 위해 한서진에게 접근하지만, 한서진이 곽미향인줄 알고 성질냈던 진진희에게 한서진은 수한이의 실력을 무시하며 같이 과외 시킬수 없다한다.

 

 

 

차교수의 첫째딸인. 하버드에 재학중인 차세리가 집으로 오던날. 차교수는 하버드 다니는 세리가 자랑스러운맘을 감출길이 없다. 드디어 세리가 들어오던날. 공항에서 찢어진 스타킹을 입고 가발을 쓴 어떤 여자가 화장실로 가더니 세리가 되어 나온다. 스카이 캐슬에서 하버드에 대해 스스럼 없이 이야기하는 세리의 정체는...?

 

 

혜나 환영장소에 갔다 먼저 예서네 집으로 돌아온 혜나는, 엄마가 강준상이랑 결혼했으면 이 모든것들이 자신의 것이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을 하게되고, 그런 혜나의 행동을 이상하게 여긴 서진은 혜나의 방을 뒤지다 강준상과 김은혜(강준상의 첫사랑)이 함께 찍은 사진을 보게 되고, 유전자 검사를 한다. 결과는 강준상의 친자식으로 나오는데...!!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