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카이캐슬 10화 줄거리 : 밝혀진 한서진의 본명 곽미향

 

 

김주영선생은 혜나를 집으로 들이라 하지만, 한서진은 굳이 그런방법까지 동원한다면 왜 예서를 김주영선생에게 맡겼겠냐며 일침하고 김주영의 뜻대로 한서진이 움직이지 않자, 김주영은 한서진이 맘에 들지 않는다. (혜나의 뒷조사를 하던중 혜나의 친아빠가 강준상이란 사실을 알고 일부러 입주과외를 권유하는 김주영은, 무슨 의도일까)

 

 

 

수임은 스카이캐슬 주민들에 둘러쌓여 집단으로 공격을 받고, 공격받던 중 흥분한 수임은 한서진의 과거를 폭로하게 된다. 수임의 문제보다 한서진이 사실은 선지를 팔던 집의 딸이란 사실이 더 이슈화된다.

 

 

 

자신의 과거가 드러난 한서진을 남편 강준상역시 모른체하고 그냥 두고 오고 한서진은 예서에게마저 자신의 과거를 들키게 된다.

 

 

김주영은 수임옆에서 거짓말을 하며, 도와주는척 하면서 수임이 소설을 그만두게 만들려하고, 김주영은 수임에게 자신에게 사고로 잃은 아이가 있었다고 고백한다.

 

 

 

병원장은 황치영 교수를 통해 여당원내대표를 만나보려는 시도를 해보지만, 황치영의 올곧음에 병원장은 황치영의 도움을 받을 수 없게 되고, 강준상은 기조실장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최원장과의 연결고리를 찾던중 최교수의 도움이 필요했고, 그들은 서로의 이익을 위해 모종의 관계를 유지한다 .

 

 

 

기말고사 성적이 발표됐고, 김혜나는 만점으로 전교 1등을 한 반면 예서는 3문제를 틀려 전교 4등으로 밀려나게 된다. 예서가 전교 4등한 탓은 모두 한서진의 과거가 밝혀졌기 때문이라며 화살은 한서진에게 돌아오고 한서진은 김주영을 찾아와 성적이 떨어진 이유를 묻는다.

 

한서진의 과거를 알고 있는 김주영은, 예서의 가정환경탓이라 하며 예서는 유리처럼 정신력이 약하단 소릴한다. 그러면서 다시한번 혜나를 집으로 들이라고 하는데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