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ky캐슬 8화 줄거리 : 은혜니 ?

 

○ ● ○  스카이캐슬 8화 줄거리  ● ○ ●

 

 

 

한서진을 찾아와 김주영선생의 연락처를 물었던 박교수는 한서진과 함께있던 김주영은 박교수를 순순히 따라나서고, 김주영이 걱정된 한서진은 박교수를 따라나선다. 박교수는 김주영 선생을 총으로 위협하면서 영재네 가족이 불행해진건 다 김선생때문이라하고, 다신 다른 가족은 그렇게 만들지 말라 경고한다. 하지만 영재가족이 그렇게 된건 자신의 탓이 아니란 김주영이다.

 

 

박교수는 강준상교수를 찾아가 김주영선생을 조심하라 경고하고, 와이프인 서진에게 당장 김주영선생 과외 끊으라 하지만 서진은 아이들 교육에 간섭하지 말라며 자른다.

 

 

이수임은 영재네 가족 이야길 소설로 쓰기 위해 김주영 선생과 접촉하려 하고 , 김주영은 이수임이 영재일로 인터뷰요청한 사실을 알자, 이수임에 대해 샅샅히 조사하라 이르고, 김주영선생을 자꾸 건드리는 이수임이 마음에 안들어 경고하고, 이에 맞서 수임이도 자기 건들지말라며 맞선다.

 

혜나와 우주는 수임의 집에서 전교회장 출마 준비 하던중 혜나의 엄마가 폐렴에 걸려 쓰러졌단 전활 받고 병원으로 향한다. 우주네 가족 앞에서 강한척했지만, 실은 하나뿐인 아픈엄마를 걱정하는 여린 여고생이다.

 

김주영 선생을 반대하는 강준상에게 영재와 가을이의 관계를 일러주고, 가을이때문에 영재네는 불화가 생긴거라며 김주영선생과는 상관 없다 우깁니다. 결국 한서진 뜻대로 김주영 입시코디를 그대로 쓰기로하고, 예서를 전교회장에 당선시키는 조건을 건다.

 

우주와 러닝메이트를 하려던 예서의 계획이 물건너가자, 쌍둥이네 서준과 러닝메이트를 하기로한다. 병원에서 황치영 교수에게 자꾸 치이자, 강준상은 예서를 꼭 전교회장에 당선시키라한다.

 

 

김주영 선생은 예서가 전교회장에 당선되기 위해선 혜나를 사퇴시켜야 한다 하고, 한서진에게 혜나가 도훈의 수행평가를 돈받고 봐준 증거를 주고, 서진은 증거를 빌미로 도훈엄마에게 혜나를 사퇴시키라 한다. 결국 혜나는 사퇴하고 예서가 전교회장이 된다.

 

건강을 회복해서 선재도에 놀러가자던 혜나의 엄마가 돌아가시고, 엄마 유품을 정리하던 혜나는 엄마와 함께 찍은 예서아빠의 사진을 보게 되고 엄마폰으로 전활 걸어보는데, 상대편에서 은혜니? 라고 들리는 목소리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