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카이캐슬 9화 줄거리 : 무슨일이 생겨도 다 감수하겠습니까?

 

 

○ ● ○ 스카이캐슬 9화 줄거리  ● ○ ●

 

 

 

 

 

예서가 전교회장에 당선된게 황치영교수를 이긴것과 같은 기분이 드는 강준상과 한서진은 예서 전교회장 축하 파티를 주최한다.

 

 

 

자신의 친아빠가 강준상일지도 모른단 사실을 알게된 혜나는 의도적으로 예서에게 접근하고, 우주를 좋아하는 예서에게 보란듯이 우주와 친하게 지내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수임이 영재일을 캐내려는 사실을 알고 이수임의 뒷조사를 하던 김주영은 이수임이 교생실습은 완료하지 않아 학교를 졸업하지 못한 사실을 알고 더 캐려한다. 이수임의 동화를 읽다 과거 자신의 딸로 보이는 어린아이가 사고를 당해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없단 사실을 듣고 자신의 딸이 아니라며 부정하는 김주영 선생의 모습이 보인다.

 

 

예서의 축하파티 자리에서 진진희는 이수임이 영재를 소재로 스카이캐슬을 배경으로 소설을 쓴단 사실을 꺼내고, 스카이캐슬을 배경으로, 영재를 소재로 글을 쓴단말에 다들 흥분하고 자신들의 명예가 실추될까 난리법석이다.

 

이수임이 계속 소설을 쓴다면 명예회손으로 고발할꺼란 스카이캐슬 사람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수임은 소설을 끝까지 쓸 결심을 하고 황치영은 그런 수임을 지원한다.

 

 

 

수임에게 연두라는 아이때문에 그런거냐 황치영교수. 수임은 절대 잊어선 안되는 일이라 하고, 수임이 교생실습중 연두라는 아이와의 일을 알게된 김주영은 수임에게 먼저 연락한다.

 

 

명주의 납골당에서 만나자던 김주영은 영재엄마가 영재 정신치료를 받았던 사실을 숨겼고, 영재가 공부할 의지가 없어 맡아 할 수 없다하자 영재 엄마가 먼저 엄마를 미워하는 마음을 이용해 달라 부탁했다 합니다. 그러면서 일부러 연두일을 꺼내 수임의 감정을 자극한다. 하지만 사실 명주는 그런말한 사실이 없었다. 수임을 잘 속였단 사실에 만족스럼 김주영선생. 연기까지 잘하네...;;

 

 

몸에 상처내기 일쑤였던 연두는 부모마저 포기했던 아이였지만 교생실습중이던 수임은 연두를 포기할 수 없었고, 그런 수임에게 마음을 열어 수임에게 도움을 청하려던 그때 연두는 교통사고를 당해 죽게된다. 그 일로 교생실습을 그만두고 졸업까지 할수 없었던 수임이다.

 

쌍둥이네 서준이 부회장으로 출마하고 한서진으로부터 예상문제집을 받은 차교수. 그런 차교수의 행동이 맘에 들지않는 승혜다.

 

우주네집으로 놀러온 혜나는 우연히 예빈이를 만나 과외 목적으로 예빈이에게 접촉하고, 혜나일을 김주영선생에게 의논하자, 혜나에 대해 알아보던 김주영선생은 혜나가 강준상딸인 사실을 알아내고, 한서진에게 혜나를 집으로 들일것은 권한다.

 

한편 혜나는 강준상을 찾아갔다 만나지 못하고 한서진을 찾아오는데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 이미지는 sky캐슬 홈페이지 사진을 캡쳐했습니다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