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카이캐슬 7화 줄거리 : 누가 그 여자를 죽였을까

 

 

○ ● ○ 스카이캐슬 7화 줄거리  ● ○ ●

 

 

 

예빈이 가져온 영재태블릿 속 영재의 일기를 보게된 이수임(이태란)은 영재네의 불화가 김주영 입시코디와 관련이 있음을 직감하고 김주영쌤과 관련된 일들을 하나씩 조사한다. 수임이 김주영쌤 이야길 노승혜에게 전하고, 진진희까지 김주영쌤 일을알게된다.

 

수임이 박영재와 관련해서 김주영쌤을 의심하고 파고드는게 서진은 맘에 들지 않고 그만하라 압박한다.

 

 

 

영재와 가을의 사이를 알게된 영재 부모는 가을을 내 쫓고, 가을이 없어지자 영재는 폭주한다. 호적에서 파버리라는 막말에 영재는 폭주하고 같이 폭주한 영재 아빠는 총을 쏜다. 영재가 폭주하는 와중에도 기말고사를 걱정하던 명주.  영재는 아빠의 총소리에 기절하고만다.

 

 

전교1등을 한 예서는 국어에서 2점짜리 한문제를 틀렸기때문에 김혜나에게 졌단 말을 듣는다. 경쟁을 부추기기 위해 예서보다 혜나가 이겼다는 말로 예서의 자존심을 건드린다.

 

 

 

진진희네 남편 우양우는 허리수술을 해야하고, 정형외과 과장인 강준상보다 우주 아빠인 황치영교수가 훨씬 더 수술을 잘 한단 말에 허리수술을 누구에게 받을지 난감해 한다. 라인을 잘 서려면 강준상에게 받는게 당연한데, 강준상 교수 수술을 받고 후유증이 생긴 환자들이 많아 고민에 빠진다.

 

김주영의 행실을 알고서도 예서 입시코디를 맡긴 한서진이 마음에 안든 진진희는 라인을 갈아 탈까 고민도 해보지만, 결국 강준상의 시댁 연줄을 무시 못한다.

 

수임은 예빈이와 수한을 통해 영재네가족 이야기를 듣는다.

 

승혜는 컵라면 시위를 끝으로 남편인 차교수에게 공부방법을 달리하자 얘기해 보지만 차교수에겐 씨도 안먹힌다.

 

 

예서는 전교회장에 출마하기 위해 러닝메이트(함께 나갈 파트너)를 황우주에게 부탁해 보지만, 우주는 다른 사람과 같이 할 사람이 있다며 예서의 제안을 거절한다. 김혜나 역시 전교회장에 출마해 특별반을 없앨 계획이라하고, 우주는 그런 혜나를 마음에 들어한다.

 

 

 

예서의 전교회장 출마를 반대하던 강준상은 황치영 아들인 우주가 전교회장에 출마 한단 얘길 듣고 무슨일이 있어도 예서를 전교회장에 당선시키라하지만 김주영쌤은 예서가 전교회장에 당선될 가능성이 적다며 출마를 반대한다. 하지만 서진은 김주영에게 부탁이 아닌 말씀을 드리는 거라며 김주영쌤에게 갑질한다. 한서진 승 !

 

 

한서진과 얘기를 끝내고 나오는데, 영재 아빠인 바교수가 덥수룩한 모습으로 서진을 찾아와 김주영의 연락처를 달라고 하는데... !!

 

○ ● ○  ● ○ ●

 

스카이캐슬은 항상 마지막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킬 떡밥과 함께 끝이나네요. 그리고 다음 회에서 어김없이 떡밥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줍니다. 시청자는 이런맛에 sky캐슬에 빠져드는게 아닐까 하네요 ㅎㅎ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