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캐슬 4화 줄거리 : 너 맞구나 ?

 

○ ● ○ 스카이캐슬 4화 줄거리 ● ○ ●

 

 

 

수임(이태란)에게 자신의 정체를 들킨 한서진(염정아)는 수임에게 자신이 곽미향이란 사실을 말하지 말아 달라 하고, 영재네가 가정불화가 있었던건 가을이란 여자와생긴 가정사일 뿐이라며, 김주영에게 다시 연락을 한다.

 

 

드디어 스카이캐슬 독서토론회 옴파로스의 찬반투표가 열리고 찬성 4 / 반대 9 로 옴파로스는 해체된다.  

 

옴파로스 반대표를 던진 자식들과 아내에게 화풀이하는 차민혁(김병철)교수는 세탁소를 운영하던 아버지 밑에서 피라미드 꼭대기까지 올라가기 위해 노력했다며, 자긴 이제 글렀으니 피라미드 꼭대기는 아들이 가줘야겠다고 강요한다.

 

 

독서토론회가 해체되자 김주영쌤을 다시 불러달라고 난리치는 예서에 못이겨 한서진은 김주영에게 금괴까지 받치면서 예서를 다시 받아달라 한다. 예서가 코디를 관뒀단 사실을 접한 노승혜네는 김주영을 찾아가 쌍둥이들을 봐줄것을 의뢰하고 김주영은 노승혜네 쌍둥이네를 방문한다.

 

그사실을 알게된 한서진은 김주영에게 찾아가 무릎꿇고 빌며 제발 예서를 봐달라 사정한다. 혹 영재네 같은 일이 생겨도 다 감수하겠다는 뜻이냐는 김주영의 말에 감수하겠다 한 한서진은 예서를 다시 받아주겠다는 확답을 듣고나오는데.. 그때 김주영을 찾아온 영재를 보게 된다 !!

 

청소년소설을 쓰기위해 예빈이와 인터뷰를 하려고 예빈이를 찾아왔던 이수임은 예빈이와 아이들이 편의점에서 물건을 훔치고 학원 옥상으로 올라와 과자를 짓밟고 불꽃놀이를 즐기는 일탈을 목격하게 된다.

 

 

한편, 아이돌 척추 수술을 맡았던 황치영(최원영) 교수는 인턴의 실수로 아이돌 머리를 밀어 버리는 의료사고를 내게 되고, 황치영교수의 실수로 위신이 설꺼라 생각했던 강준상(정준호)는 오히려 병원장에게 입조심시키라며 타박받는다.

 

○ ● ○  ● ○ ●

 자신의 딸을 위해 청탁은 물론, 무릎까지 꿇고 나와선 승리의 미소를 짓는 한서진, 참 섬뜩하네요.

하긴 주정뱅이 딸이 싫어 신분까지 숨기면서 지내는데, 오죽이나 할까요...;;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 이미지는 스카이캐슬 홈페이지에서 캡쳐했습니다 *

 

Posted by 브라우니 the브라우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