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2화 줄거리 : 감춰둔 비밀

 

○ ● ○ 스카이캐슬 2화 줄거리  ● ○ ●

 

 

 

 

이명주의 장례식이 진행되자마자 박교수는 서둘러 스카이캐슬을 떠나고, 병원에 사직서까지 제출한다. 아무리 생각해도 행복한 일만 남은 이명주네 가족에게 도무지 무슨일이 일어나게 된건지 모르겠다는 스카이캐슬 퀸들.

 

그들은 이명주가 자살하기 전에 일어난 일들을 하나둘씩 떠올려 본다.

 

 

한서진(염정아)에게 입시코디네이터에 관한 사실을 알려주고, 크루즈 여행을 떠난다던 다음날 지어졌던 약봉투를 발견했던 사실,

노승혜는 우연히 박교수와 이명주부부가 싸우는 장면을 목격했던 일,

리고 강준상(정준호)는 박교수로부터 이명주의 아들인 영재가 엄마를 죽여놓고 뻔뻔스럽게 장례식장엘 왔단 의문의 이야길 듣는다.

 

 

이명주의 자살이유가 확연하게 드러나지 않은 상황에서 이명주 집으로 이수임가족이 이사를 온다. 박교수 대신 주남대 신경외과 의사로 채용된 황치영(최원영)네 가족이다. 듣도보도 못한 지방대의 의과대 출신인, 빽도 없는 보잘것 없는 황치영이 마음에 안드는 스카이캐슬 사람들.

 

스카이캐슬로 이사와서 이사떡을 돌리는데, 손톱에 끼인 때를 보고 기겁하는 한서진과 진진희(오나라). 반면 그런 이수임(이태란)을 반기는 듯한 노승혜(윤세아)다.

 

한서진의 비밀.

 

한서진에게 곽미향이 아니냐며 아는체 하는 이수임. 그럼 수임의 말에 아니라 시치미를 떼며 발끈하는 한서진. 한서진의 오빠는 치과의사, 한서진의 부는 시드니 모기지뱅크 은행장, 시드니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한 한서진이라던데 ?

 

진실은 시골에서 내장.선지를 팔던 주정뱅이 딸인 곽미향이었다. 어린시절 자신의 환경이 지독히도 싫었던 한서진은 세상모든 여자들이 부러워할 여자로 살기로 결심했다.

 

 

이수임의 초대로 점심을 함께하는 스카이퀸들. 이수임과 얘기중 이수임 아들이 황우주란 사실을 알게되고 (한서진딸과 신아고에 동시 수석입학한) 우주의 사교육을 전혀하지 않는단 말에 천연기념물이라며 당장 일어난다. 사교육을 하나도 시키지 않고서 명문고를 수석입학한 우주네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그리고 이명주네 것으로 보이는 태블릿을 한서진이 받아 와서 태블릿 피씨를 보는데. 그곳엔 이명주네의 엄청난 비밀이 담겨 있다.

 

이명주(김정난)의 자살이유

 

행복해보이고 고민이라곤 하나도 없어보였던 명주네. 하지만 이명주네의 진실은 참혹했다. 어렸을때부터 공부만을 강요받았던 박영재는, 부모로부터 100점을 받지않으면 인간취급도 받지 못했고, 공부를 못하면 폭행까지 당했던 박영재는 의대합격만하면 부모에게 복수하고 거지같은 집을 벗어나겠다는 일기가 담겨있었다.

 

 

배낭여행간다하고선 자취를 감췄던 영재를 크루즈여행을 포기하고 찾아다녔던 명주는, 영재가 가을이와 함께 있단 것을 알고 찾아갔지만 더이상 지옥에서 살기 싫다며, 당신아들로 사는거 지옥이었다며 더이상 엄마아빠 아들로 살고싶지 않다는 말을 듣는다.

 

이명주네 집에서 영재가 3살때부터 집안일을 하며 있었던 이가을. 공부만 해야했던 지옥같은 생활을 가을이 때문에 버틸 수 있었다고 한다.

 

 

그리고 또다시 이명주앞에서 사라진 영재. 영재 하나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이명주에게 살아가야할 이유가 없어진 지금 명주는 결국 자살을 결심한다.

 

영재의 태블릿에 적힌 영재의 고백을 다 보게 된 한서진은 김주영 입시코디를 찾아가는데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 이미지는 스카이캐슬 홈페이지를 캡쳐했습니다. *

 

 

Posted by 브라우니 the브라우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