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카이캐슬 13화 줄거리 : 짭버드생 세리

 

 

김주영 선생의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된 서진은 김주영을 찾아가 해명해줄것을 요구한다. 김주영은 한서진을 케이가 있는 곳엘 데려가 케이는 9살에 조지워싱턴대학에 입학할 정도의 영재였으니 남편과 함께 타고가던 차에서 교통사고가 났고, 남편은 사망, 케이는 머리를 다쳐 바보가 되었다며, 남편 살해 혐의로 구속되었지만 혐의 없음으로 풀려났다고. 김주영의 아픈 아이 이야길 들은 한서진은 김주영선생을 가여워하게 된다.

 

수임으로부터 김주영선생 입시코디를 받고 자살한 집이 영재네 뿐만 아니라 다른 자살한 아이도 있었단 사실을 들은 서진. 김주영이 수임의 뒷조사까지 한것을 알게 되지만, 애써 괜찮은척한다.

 

한집에 있는 예서와 혜나는 계속 부딪히고, 주남대 병원에선 강준상이 기조실장으로 발탁될 수 있단 말에, 황치영은 주남대의 문제점에 관한 글을 쓴다.

 

 

한편 승혜는 세리가 하버드에 입학했단 사실이 거짓임을 알게된다. 1년동안 하버드생인척하며 돌아다면 6만달러를 배상해야 한단 사실도 알게된다. 세리가 하버드생이 아니란 사실이 캐슬내에 퍼지게 되고, 승혜는 남편인 차교수가 이사실을 알게 될까 전전긍긍한다.

 

 

 

수임은 영재가 돌아왔단 소식을 박교수로 부터 듣는다. 영재는 소설을 써달라는 수임에게 김주영 선생의 중요한 비밀을 말하게 된다. 의대에 합격한후 부모에게 꼭 복수해야할 필요가 있을까 생각했던 영재에게 김주영 선생은 가을이의 전화번홀 건냈고, 가을이가 불행하게 산다는 소식을 알려주었다고. 그 소식을 듣고 꼭 복수해야겠다고 다시 다짐하게 되었다고 한다.

 

 

수임은 서진을 만나 김주영 선생이 영재에게 가을이 전화번홀 줬단 사실을 알려준다. 수임의 이야길 들은 서진은 조선생을 만나 혜나가 강준상의 딸임을 알고도 김주영선생이 집으로 들이라 했단 사실을 알게되는데...!!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