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 원래 키도 작고 몸무게도 적게 나가는 외소한 타입입니다. 그래서 상체역시 작죠. 근데 임신을 하면서 가슴이 커지다 보니 기존가슴의 3배가까이 커졌고 내가 내 몸을 보는데도 넘 이쁘더라구요 ~ ( 얼마나 가슴이 작았으면 3배나 커졌을까요 ㅠㅜ) 뭐 여튼 그래서 임신하고 나서의 가슴신체변화로 인해 남편님께서도 디게 만족해 하더라구요.

 

가슴작은여자 좋아한다더니 다 뻥이었음 !! ㅡ.ㅡ

 

 

여튼 그렇게 모유수유기간까지 살아있는 이쁜 가슴으로 신랑님에게 사랑을 듬뿍 받다, 모유수유를 다 끝낸 지금 예전보다 더 쳐진가슴으로 돌아왔습니다. ㅜㅜ 사람이 안겪어 봤음 모를텐데 한번 큰가슴 (머.. 그렇게 크기도 않았지만 ㅋㅋ 제기준엔 넘 이뻐보였던) 을 겪고나니 쳐진가슴이 자꾸 싫어지더라구요.

 

그렇다고 가슴성형수술을 할 만큼 용기는 생기지 않고..(쌍꺼풀 수술도 무지 아픈 1인이었음요;;)

살을 끌어모아 가슴을 크게 만들어 보고 싶었으나, 끌어 모을 살도 없고..;;

그래서 가슴크게하는법은 없을까 하다가 알게된 좋은 정보가 있어 공유합니다. !!

 

저처럼 작은가슴, 출산후 쳐진가슴으로 고민이신분들에게 희소식이 될듯 싶어요. 히힛.

 

 

★ 가슴커지는 크림 : 눈에 띄는 반응없이 비싸기만한크림. 아무데서나 바를 수도 없고 사용후 끈적임만 남을 뿐 ! 크림을 바른 뒤 샤워가 생각나는건 기분탓일까 ?

 

가슴커지는 침 : 아프고, 무섭고 딱히 효과를 봤다는 사람도 많지않고, 매법 예약하고 시간에 맞춰 찾아가야하는 번거로움까지 ! 침, 나만 그런가 ?

 

가슴커지는 가슴성형 수술 : 단기간에 확실히 차이나는 가슴을 갖기에 적합하지만, 고가의 수술비용과 부작용, 후유증에 대한 공포 ! 만족하는 한명이 되느냐, 후회하는 한명이 되느냐는 복불복?

 

가슴커지는 마사지 : 전문가의 손길이래도 민망해지는건 나의 몫, 주물주물, 조물조물, 어느세월에 커지니 ?

 

가슴커지는 보정속옷 : 가슴을 옥죄어야 차오느로 차오느를 빈약한 가슴. 답답하고 불편하고 짜증만나는데 !! 브레지어도 답답해서 힘든데 보정속옷은 하루종일 어떻게 입고 다니지 ??

 

가슴커지는 방법이야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이러한 가슴크는방법들엔 다 단점들이 더 큰것 같아 보이는데요, 이런 단점들이 많은 것들말고 가슴처짐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해주는 스마트한 프로그램이 있다고 합니다.

 

 

내분비 호르몬 발란스를 조절하여 가슴 조직이 스스로 생성, 확대. 새롭게 생성된 가슴조직으로 개선된 부피와 탄력을 유지시키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프로그램인지 알아 보도록 합시다.

 

올리모아는 가슴의 여성 호르몬의 분비 촉진과 집중으로 진피층의 탄력 손실을 막고 유방조직의 체적증가를 유도하여 가슴의 풍만한 볼륨을 키워주며, 시간을 따로내어 방문하지 않아도 바디스타일러의 체계적인 관리로 가정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올리비아의 다양한 리프팅 프로그램은 처지고 꺼진 가슴을 탄력있고 예쁜가슴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해주며 마사지 효과를 통해 노폐물이 배출됨으로써 순환계 질환(섬유선종, 유방암 등)이 예방됩니다.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 한번 구매로 평생 반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올리모아는 무엇 ??

 

★ 궁금하면 온라인 상담을 받는걸 추천해 !! 24세  50세 여자만 상담 가능해 !![링크]

 

올리비아 프로그램

 

1. 스피드 프로그램 : 단기간에 가슴의 크기는 물론, 탄력까지 UP

2. 베이글 프로그램 : 단계적이고 체계적으로 탄탄하고 꽉 찬 가슴으로 레벨 UP

3. 교정 프로그램 : 짝가슴, 벌어진가슴, 몰린가슴, 절벽가슴, 처진가슴, 꺼진윗가슴 등 몰라보게 바뀐 아름다운 가슴으로 체인지 UP

4. 탄력 프로그램 : 출산과 다이어트로 힘을 잃은 가슴에 리프팅 UP

 

올리비아만의 멀티 프로그램으로 바디 스타일러의 1 : 1 밀착관리로 이루어져 내가 원하는 가슴사이즈와 모양을 만들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가슴을 가지게된, 올리비아 프로그램을 경험한 그녀들의 생생후기 !!

 

 

짝짝이 가슴을 올리모아 바디 스타일러의 관리를 통해 탄력있는 명품가슴을 가지게 되었다는 32세 디자이너 박모양 .

 

 

절벽녀였는데 꽉찬 B컵녀가 되어 비키니까지 입게 되었다는 31세 박모양, 짝가슴때문에 고민하던중 균형있고 볼륨있는 가슴으로 다시 태어났다는 27세 박모양.

 

이들의 후기가 정말인지 거짓말인지 궁금하다면 온라인 상담을 직접 받아 보는건 어때요 ??

 

 

사진을 클릭하면 온라인 간편상담할 수 있는 창으로 이어집니다 ~ 가슴때문에 고민만하지말고 상담이라도 한번 받아보세요 ~ 상담도 24세 ~ 50세 여자만 받아줍니다. 이뻐질 수있을때 고민하지 말고 이뻐져 봅시닷 !!

 

궁금하면 직접 물어보시면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 고민만 하고 있다고 해결되진 않아요 !! 저처럼 무료상담이라도 받으러 고고 ~~ 당장 실행에 옮기는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