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울 첫째는 태어날때부터 작은 편이었어요. 영유아 검진을 하면 커봐야 13%? 에 속하는 아이였죠. 하지만 해마다 영유아검진 백분율이 1씩이라도 커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렇게 고민이진 않았어요.

 

 

어차피 엄마아빠도 평균보다 작은편이라, 당연한 결과라 생각했죠.

 

근데 4살에서 5살 넘어가는 시기에 영유아 검진을 했는데 갑자기 6%가 되었습니다. ㅜㅜ 갑자기 애가 키가 안큰것 같아서 고민이긴했으나, 어차피 성장판검사나 그런건 6세가 넘어야 할 수 있다고, 6세쯤에 고민을 해보란 말을 듣고 무신경하게 그냥 있었습니다.

 

헌데.. 며칠전... 6세에서 7세로 넘어가는 영유아 검진을 했는데.. 키가..키가..4%가 나왔습니다. ㅜㅜ (근데 키는 그렇다치고, 머리둘레는 왜 일케 큰거냐..;;)

 

의사선생님이 만약 이대로가 평균 키라고 가정해 봤을때 성인이 되면 150초반밖에 안된다며.. 키성장프로그램을 알아보는게 좋겠다지 뭡니까..

 

심각성을 많이 느꼈습니다.

 

 

사실, 해가 두번이나 바뀌면서도 첫째의 겨울 옷들이 크기가 안작아지고 똑같지 뭡니까... 옷을 살필요가 없을정도로.. 성장하질 않아서 이대로는 안되겠단 생각은 하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첫째가 약 48개월 차이나는 둘째는 첫째와 달리 어찌나 키가큰지.. 영유아 검진때마다 90%가까이가 나왔습니다. 첫째는 작고, 둘째는 크고 그러니 첫째랑 둘째가 같이 있으면, 키 차이가 얼마 나질 않습니다. 이러다 둘째가 첫째키를 따라 잡겠어요. 48개월이나 차이가 나는데 말이예요 !!

 

그래서 우선 온라인으로 키성장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가 있다고 하길래 신청해 보았습니다. 무료로 체험 할 수 있게 샘플신청이 가능하더라구요 !!

 

일단 키성장판검사하는것처럼 힘든게 아니라 영양제를 먹는거라 뭐라도 해야겠단 생각에 언능 신청했습니다.

 

영양제 신청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

 

 

롱키원 홈페이지에서 자녀이름, 연락처, 자녀나이, 문의사항을 남기고 상담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다음날 정도 되서 남긴 연락처로 전화가 옵니다.

 

롱키원 상담신청하기 바로가기 링크 클릭하기

 

상담실장인지 팀장인지 하시는 분이 전화 오셨었는데요, 뭐 전혀 부담스럽거나 강요스러운 멘트는 안하셨구요, 울 첫째 키성장에 관한 무엇이 고민인지 물어 보시고, 6일 체험분을 받을 수 있다며 보내주신다 했어요. (택배비는 본인 부담입니다.)

 

홈페이지엔 스틱으로 된 분말 형태의 영양제가 소개되어 있는데요, 무료샘플은 과자처럼 씹어 먹을 수 있는 쵸코맛으로 보내주신다고 했어요 ~ !!

 

아무리 좋은 영양제라도 아이가 먹어야지 효과가 있는게 아니겠냐며, 편식이 너무 심해서 아무리 좋은걸 먹으려고 해도 잘 안먹는다고 상담했었거든요 ~

 

 

롱키원 영양제는 맛은 있게하되, 설탕, 합성감미료, 색소등은 과감히 빼고 만들어져서 맛을 좋기하기 위해 단순무식하게 과당을 많이 쓰진 않았다고 합니다.

 

 

게다가 황기추출물등복합물로 기능성와 안전성을 인정받고 인체적용시험 결과 과학적 효과까지 입증 되었습니다.

 

성장시기를 놓치지 않고 키클 가능성이 있을때 하루라도 빨리 아이에게 투자해 준다면, 나중에 여자평균키 정도는 커서 사회생활하는데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부모의 바램입니다.

 

홍보배너링크

 

저처럼 아이 키가 작아서 고민이신 분은 무료상담 신청이라도 한번 받아보세요 ~!! 무료체험분이라고 해도 저도 사실 잘 신청하거나 그러진 않았거든요, 근데 아이와 관련된 일이다 보니 달라지네요;;

우리아이의 성장기를 놓치지 않아 주는것 ! 그게 부모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 아닐까합니다 '_'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