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유아검진 키가 4% 나와서 충격먹고 여기저기 키성장에 대해 알아보다 영양제가 있단 사실을 알게됐고, 바로 무료샘플을 신청해서 첫째 딸램에게 먹였습니다.

 

 

아무리 좋은 영양제가 있다 한들 키작은딸이 먹지 않으면 그만이니, 전 일단 키영양제를 먹냐 안먹느냐가 가장 중요했거든요.

 

롱키원 상담원와 상담을 마치고 바로 샘플 요청을 했고 (배송비는 자가부담입니닷)

다음날 바로 롱키원 영양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분말로 타먹는건 왠지 더 안먹을것 같길래, 과자처럼 씹어 먹을 수 있는게 있다고 해서 그걸로 신청했습니다.

영양제 신청기는 이전글을 참조해주세요 '_'

 

 영유아검진 키작은 내 아이를 위해 롱키원 키영양제를 신청했습니다.[링크]

 

받아보니 알약처럼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과자랑 비슷하다길래 진짜 과자처럼 되어 있는줄 알았거든요 ㅋㅋ

 

울딸이 먹었던건 초코맛이었어요 ~ 받자마자 제가 먼저 먹는 모습을 보여주고 딸아이에게 줬어요.

엄마가 먹는 모습을 보여줘야 키작은딸이 거부반응없이 잘 먹을꺼라는 말에 냉큼 그렇게 했습니다. (제가 또 시키면 시키는 대로는 바로 잘합니다. ㅋㅋ)

 

그랬더니 걱정과는 달리 아주 잘 먹는것이었습니다 !!

사실... 전 그닥 별로 맛이 없었거든요 ㅋㅋㅋ 근데 키작은 6세딸은 쵸코맛이네? 이럼서 거부반응 없이 잘먹더라구요 ~ ㅎㅎ

 

얼마나 다행인지 몰랐어요. 롱키원 먹이면서 딸이랑 씨름할 일은 없구나 라고 생각했거든요.

기껏 사줬더니 안먹으면 도루묵이지 않겠습니까 ? ㅎㅎ

 

저처럼 아이가 영양제를 먹을까 말꼬 고민이신분들은 택배비만 부담하시고 샘플신청해서 한번 드셔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홍보배너링크

 

입 엄청 짧은 키작은 우리딸이 먹는걸 보니 무료샘플 안먹어봐도 왠만한 아이는 다 잘 먹을것 같지만, 혹시 모르잖아요 ~ 게다가 키가 안크는건 아무래도 편식이 있단 얘기일테고 하니.. 저처럼 먹을지 안먹을지가 고민이신분들도 많을것 같아요. 그죠 ??

 

키작은 아이 영양제 찾고 계신분들은 한번 신청해보세요 ~

 

롱키원 무료상담 신청하기[링크]

 

실.. 지금은 작아도 때가 되면 크지 않을까? 우리때는 초등학교때나 중학교때 키크는 아이들이 많이 있었는데, 내 딸도 그렇지 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지금 굳이 뭔가를 해 줄 필요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하지만 시대가 시대인만큼 키가 유전적인 요소가 없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크게 작용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아무것도 안해주는건 아닌것 같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ㅠㅜ

 

 

키성장에도 골든 타임이 있다네요. 편식이 심한 우리아이가 밥만 편식없이 잘 먹어 준다면 지금 작아도 무슨 고민이겠습니까. ㅜㅜ 밥을 안먹으니 균형잡힌 영양이라고는 쥐꼬리만큼도 없을것 같단 생각에 키성장 골든타임에 늦지않게 도움을 줘야할것 같습니다. 나중에 다 커서 키작다는 원망은 안받고 싶으네요 '_'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