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들이 어렸을땐 건강만 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키우다가, 어느정도 면역이 자리잡는 5세가 되고 초등학생을 보내야하는 시기가 되면, 아이에게 미술도 시켜야하고, 음악도 시켜야하고, 태권도도 시켜야하고, 한글공부도 시켜야하는 등 여러가지 학습에 관련된 문제들에 봉착하게 됩니다.

 

울 첫째인 백설공주 같은 경우도, 6세부터 미술, 공부방, 태권도 등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엄마의 조급함도 있겠지만 요즘은 아이들이 친구가 학원다니는걸 보고 자기도 다니고 싶다고 시켜달라고 그러더라구요.

 

예체능에 보내고, 여러 학원을 보내는 이유는 아이의 적성에 맞는 직업을 어렸을때부터 찾아내주고 싶은 생각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저도, 공부는 못해도 되지만 자기가 좋아하고 잘 할 수 있는 적성에 맞는 직업을 찾았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제 6살인데 벌써부터.. ㅎㅎ )

 

홍보배너링크

 

물론 여러학원을 전전하면서 직접 우리아이에게 알맞은 적성검사를 경험을 통해서 할 수도 있지만 요즘은 지문하나로 간단하게 적성검사를 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저도 지문적성검사가 있단 말은 들었었는데, 아직 아기가 3살인가 4살때 들었던 거라, 그땐 건강이 중요했기에;; 그냥 흘려듣고 넘겼던것 같아요. 근데 이제 내년이면 7살이 되고, 예비초등학생이 될꺼라 생각하니 뭔가 마음이 급해지네요;; ㅎㅎ

 

 

유전자 지문적성 검사란, 사람마다 선천적으로 타고난 열손가락의 지물을 채취, 판독, 분석해서 개인이 지니고 있는 지능, 성격, 진로, 적성 및 학업습관 등을 검사하는 방법입니다.

 

 

다중지능 지문적성검사가 필요한 이유는, 사람마다 타고난 지능이 각기 다르고, 각 지능간의 조합 또한 다르기 때문에 이를 찾아내서 본인이 가진 지능을 집중적으로 계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문적성 검사의 특징으로는

  1. 지문적성 검사는 한번의 검사로 일생동안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지문적성검사는 개인의 지문을 채취하여 측정합니다.

  3. 지문적성검사는 다중지능의 우선순위를 알 수 있습니다.

  4. 지문적성검사는 타고난 성격과 적성을 알 수 있습니다.

  5. 지문적성검사는 개인의 성향에 맞는 학습 스타일을 알 수 있습니다.

지문적성검사는

 

검사의뢰 - 지문채취 - 판독/분석 - 검사결과보고서- 자녀의 선천적 재능파악 - 자녀의사존중 - 자녀교육만족 - 성공적인 자녀교육의 흐름으로 이루어집니다.

 

일생에 단 한번만 투자해서 내아이의 적성을 알게 된다면, 이거야 말로 아이에게 투자하는게 아닐까요 ??

 

 

아이엔비전 지문적성검사는 유전학에 의한 과학적인 통계프로그램입니다. 아이엔비전은 KFPS 한국 금융 포털 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지문적성 검사후에 아이의 적성에 따라 대학을 졸업할 때까지 교육비 준비 재무설계까지 도와준다고 하네요 !!

 

아이엔비전 지문적성 검사 상담요청하기 [링크]

 

우리아이 재능이 뭘까, 우리아이 적성이 뭘까 고민하시는 맘들께서는 지문적성검사 상담요청을해서 우리아이 지문적성 검사를 한번 받아 보시는것도 추천해드려용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