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붉은달 푸른해 11화에서는 겨우 유인한 붉은 울음을 어이없이 놓치는 장면이 그려졌었는데요, 붉은 울음보다 싸움을 못한 강형사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 ● ○  붉은달 푸른해 12화(23부, 24부) 줄거리 ● ○ ●

 

 

 

 

 

붉은울음을 쫓던 강지헌형사는 붉은울음에게 맞고 일어난후 범인의 얼굴이 사람이 아닌 착한사람얼굴 가면이란걸 알게되었습니다.

붉은울음 검거에 실패한 형사들은 비밀사이트까지 없어져 다시 맨땅에 헤딩해야하는 상황에 직면합니다.

 

 

은호를 찾아온 한울센터 원장은 은호를 찾아와서 왜 뒷통수를 치냐며 폭행하고, 사무실 전등을 고쳐달라고 부탁하러 은호를 찾아왔던 우경은 폭행장면을 목격합니다. 우경은 은호에게 경찰에 신고하라 하지만 은호는 오히려 원장을 감쌉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살인 사건이 발생합니다. 한울센터 직원인 윤부장. 1년전 입양했던 아이를 파양했던 전적도 있었고, 심판의 방에 올라왔던 내용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차우경은 학대문제로 아이를 파양했던건 아니라며 붉은울음의 짓이 아닌것 같다합니다.

 

윤부장의 사건은 붉은울음의 짓이 아닌 우발적인 살인에 가깝다 여깁니다. 윤부장 살인사건에서 발견된 지문이 이은호의 지문으로 밝혀지고, 이은호는 체포되어 오지만 자신은 살인자가 아니라 반박합니다. 이은호가 살인용의자로 붙잡혀 갔단 말에 원장은 차우경에 부탁해 이은호에게 변호사를 선임해주겠다고 전해 달라 하고, 이은호는 원장의 말에 자신이 숨겼던 살인장면이 담긴 CCTV 메모리를 경찰에게 내놓습니다.

 

 

결국 원장은 살인죄로 잡혀오고, 큰원장님도 원장이 살인을 저지른 사실을 알게됩니다. 그 사실을 알자 은호에게 뭘했냐며 화풀이를 하는 큰원장님입니다.

 

자신에게 죄를 덮어 씌우려던 원장의 행실에 강형사와 우경은 멀리 떠나라 하고 , 붉은울음을 계속 추적하던 경찰은 원장의 컴퓨터 주인이 붉은울음 비밀 사이트를 삭제한 사람이란 사실을 알게 되어 원장집을 압수수색하는데.. 원장 집에서 착한사람얼굴 가면과 살인사건때 쓰였던 운동화가 발견됩니다.

 

 

한편 세경은 의식을 찾아 언니라고 우경을 부르는데..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