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붉은달 푸른해 10화에서는 차우경이 하나의 전활 받고 개장수집에 찾아 갔었는데요, 그곳에서 범인의 마취에 취해 실종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붉은달 푸른해 11화는 19세이상 판정을 받았습니다. 범인의 범죄 행적이 너무 잔인해서 19세 이상을 받은것 같아요 ~ 붉은달 푸른해 11화를 같이 보실게요~

 

 

○ ● ○ 붉은달 푸른해 11화(21회, 22회) 줄거리  ● ○ ●

 

 

 

 

 

뒤늦게 도착한 강지헌과 전수영은 죽어있는 고성환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하나와 우경이 실종된걸 알게됩니다. 그리고 개농장에선 고성환의 시체뿐 아니라 땅속에서 해골역시 발견됩니다.

 

 

마취에서 깨어난 우경은 옆에 하나가 있는걸 발견하게 되고 , 하나와 우경은 무사히 구출됩니다. 깨어난 우경은 고성환이 죽었단 사실을 듣게 되고 어린아이 유골도 함께 발견됐단 사실을 듣습니다. 어린 유골은 고성환의 친자란게 밝혀집니다.

 

강지헌은 고성환도 나쁜놈이지만 죽인놈도 보통 미친놈은 아닌것 같다란 감식결과를 듣습니다.

 

 

한울센터의 큰원장님(한울센터 원장의 아버지)이 도착해서 한울센터 원장을 꾸지람하네요. 옆에 있던 차학연은 이제 원장님 도박안한다고 하네요. 도박에 손댄 원장은 돈이 필요해서 자꾸 돈되는 상담을 해야한다 했네요.

 

 

하나는 사건 현장에서 착한 사람 얼굴을 봤다고 하고, 아빠가 죽었단 이야길 듣고, 하나는 엄마와 함께 아기를 죽인 장면을 목격했다고 말합니다.

 

강제 침입없이 고성환이 직접 문을 열어 줬고, 육탄전이 벌어졌고 (그 소리에 하나가 깼고) , 전기충격기로 고성환을 기절시킨후 끌고나갔습니다. 다시 돌아 왔을때 하나가 전활 걸고 있는 하나랑 마주쳤고(여전히 착한사람얼굴로) 놈은 아이가 묻혀있었단 사실을 알고 있었기때문에 아이유골이 있는곳까지와서 고문을 했다고 합니다. 고문의 이유는 아이가 묻힌 정확한 위치를 알기 위해서 였고, 놈이 어떻게 그 사실을 알고 있었는지가 의문입니다.

 

 

조사중인 강형사는 한울센터에서 일하는 차학연이 자꾸만 의심스럽습니다. 차학연이 아이를 좋아하는게 항상 의문이었다는 강형사.

 

우경은 민하정으로 부터 받은 문자가 붉은 울음과 접속할 수 있는 채팅창이란걸 알려주고 형사를 도와달라 합니다.

 

 

붉은 울음은 사람 심리를 이용할 줄 아는 사람이라고 유추합니다. 차우경은 민하정으로부터 받은 초대장에 붉은달 푸른해 란 암호를 치고 드디어 붉은 울음의 사이트에 접속 할 수있게 됩니다.

 

 

아동학대에 관련된 뉴스보도와 각종 사건들이 올라왔고 이것을 토대로 심판을 한다합니다. 한울센터와 관련된 사건들이 많다며, 우경에게 한울센터와 관련된 사건을 꾸며서 올려보자 합니다. 한울 센터를 연상시키지만 완전 다른 가짜이야기를 만들어 올립니다.

 

 

우경의 글에 회원들이 반응하고, 붉은 울음으로부터 쪽지가 도착합니다. 그리고 드디어 붉은 울음과 접점할 장소를 약속합니다.

 

 

세경은 급성 폐렴에 걸려 중환자실로 옮겨지는데, 새엄마가 세경에게 손을 데려하자, 고개를 돌리는 세경이었습니다. 엄마 손을 피한 세경과 엄마 사이에 무슨 비밀이 있는게 분명해 보입니다.

 

 

붉음울음과 만나기로 했던 장소에 잠복해 있던 경찰들은 계속 주시하고 있었음에도 봉투 들고 사라지는 남자를 겨우 뒤쫓다가 강지헌은 붉은 울음의 습격을 받고 쓰러지고 마는데 !!

 

그리고 그시각 중환자실로 옮겨진 세경은 우경의 손을 꽉잡고 눈을 뜨고, 발작을 일으키는데..!!

 

○ ● ○  ● ○ ●

 

 

 

붉은달 푸른해의 뜻은 흔히 알고 있는 해와 달이 된 오누이, 햇님 달님 이라고 알고 있는 동화책의 또다른 이름이라 합니다. 근데 검색해봐도 붉은달 푸른해라는 동화책이름은 검색이 안되는디;;; 여튼 붉은달 푸른해는 동화책 제목이었단게 밝혀집니다.

 

그리고 잠복 했음에도 불구하고, 붉은 울음일지도 모를 범인을 놓치는 장면이 참, 거시기하네요;;

 

세경이는 엄마의 뭘 알고 있기에, 그렇게 엄마를 싫어하는 걸까요? 우경의 녹색옷을 입은 소녀를 세경이 알고 있지 않을까요??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한드) 스릴러.범죄.수사] - 붉은달 푸른해 10(19회, 20회)화 줄거리 : 말할 수 없는 비밀

 [(한드) 스릴러.범죄.수사] - 붉은달 푸른해 9화(17부,18부) 줄거리 : 숨은 얼굴 찾기

 [(한드) 스릴러.범죄.수사] - 붉은달 푸른해 8화(15회, 16회) 줄거리 : 같은 생각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