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붉은달 푸른해 7화에서는 우경이 유치원친구를 만나 녹색옷을 입은 소녀 몽타주를 보여줬을때, 그 친구가 그 소녀가 우경이 너 아니냔 이야길 했었는데요, 그 말을 듣고 녹색옷을입은소녀가 우경이일꺼란 생각을 했었는데, 그게 아니었네요 !!

 

붉은달 푸른해 8화에서 밝혀질듯 밝혀지지 않는, 녹색옷을입은소녀의 행적을 같이 쫓아 볼까요??

 

 

● ○ ● ○ 붉은달 푸른해 8화(15회, 16회) 줄거리 ● ○ ● ○

 

 

 

녹색옷을 입은 소녀가 우경(김선아)이 아니냔 친구의 말에 우경은 자신의 어린시절과 전혀 안닮았단 말을 합니다.

 

전교 1등은 형사들을 쫓아가 차우경쌤은 미치지 않았다고, 오히려 자기 엄마를 이상한 사람이라 얘기하는데, 집으로 돌아온 자기 딸은 감금시켜서 공부시키는 전교1등 엄마가 정상은 아니네요.

 

연쇄살인범 형사들은 붉은울음의 대포폰 위치추적이 밝혀지고, 붉은울음의 명의자인 민하정이 차우경과 관련된 사람이란 사실이 밝혀집니다. 붉은울음이랑 민하정이랑 아동학대에 관해선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자, 입장만 가지고 본다면 차우경도 같은 생각이라고,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해서 다 살인을 하는건 아니라합니다.

 

사건이 생기자 가장 많이 드나드는 곳이 한울센터란 형사들. 한울센터내의 전산망을 통해 상담기록이 저장되는걸 의심한 강형사, 하지만 해킹을 당하거나 한 흔적은 없다합니다. 다만 두달전 프로그램정비기간에 마스터키를 설정해 모든 파일을 열람할 가능성이 있었다합니다. 그리고 그 권한을 한울센터 원장이 갖고 있었단 사실을 알게됩니다.

 

한울센터 원장은 컴맹이라며, 결제비번은 비서, 보안과장, 딸, 경비팀 신대리, 은호 등이 알고 있다하며 그들의 알리바이를 조사하기로합니다.  

 

유치원친구들을 만났는데, 절친들이 우경을 기억못한단 이야길 듣고, 우경은 아빠가 어렸을적 사진을 보면서 우경에게 해줬던 이야기들이 걸린다며, 우경은 우경의 기억대로가 아니라 아빠가 말했던대로 기억을 하고 있는것 같다며, 아빠가 우경에게 왜 그랬는지 엄마에게 따지는데, 우경의 엄마는 우경에게 병원이나 가보라 합니다.

 

전형사는 전교1등 빛나를 만나 민하정과 차우경이 사이좋았다가 왜 갈라섰냐고 물어보는데, 하나는 진짜, 하나는 가짜란 말을 남깁니다. 차우경은 전교1등팔에 있는 상처를 보고 민하정을 아동학대범으로 몰았고, 전교1등은 단순한 스크래치게임이라며 아동학대가 아니라 합니다.

 

미나정은 공부에 좋다는 약(마약종류)을 박용태에게 처방받았단 사실이 밝혀지고, 박용태와 친분도 있었다고합니다.

 

교통사고를 당한 석우엄마를 찾아온 우경은 석우엄마가 '슬픔의 똥, 똥의밥'이란 선물을 받은 사실을 알게됩니다.

 

민하정역시 붉은울음이랑 대화하고 있었네요. 우경은 석우엄마도 다른 아동학대범이랑 같은 사건이라며 강형사에게 조사해 달라고 하고, 전형사는 우경에게 빛나가 아직도 스크래치게임을 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석우엄마를 친 뺑소니범이 잡혔는데, 아무관련이 없는 단순 유학생임이 밝혀집니다.

 

하나아빠(개장수)는 하나(미라여인딸)를 친자식으로 등록하려하자, (하나가 아빠에 관해 말하지 않았기때문에 아동학대에 관한 증거가 없습니다.) 강형사는 어떻게든 막아보려합니다.

 

우경은 녹색입은소녀를 우경으로 착각한 이유가 있었다며 우경에게 사진한장을 보냅니다. 사진속의 우경은 생일잔치에서 녹색옷을 입고 있었는데, 그 녹색옷이 우경이 보는 녹색옷을 입은 소녀가 입은 옷과 일치합니다. 녹색원피스는 우경의 친엄마가 선물해준 옷이란 사실을 기억해내는데... 다시 보이는 녹색옷을입은소녀,

 

우경이 보는 녹색옷을입은소녀는 정말 누구인걸까요...??

 

● ○ ● ○  ● ○ ● ○

 

붉은달 푸른해 사건이 풀릴듯 계속 안풀리니 조금 답답한 감이 있네요;;;

녹색옷을입은소녀의 정체에 다가서는게 너무 느린것 같아요 ㅠㅜ

붉은울음을 쫓는것도 새로운 인물들만 계속 생기고, 뭔가 한발짝 다가선다는 느낌이 없고 ㅠ

스토리를 좀 스피드하게 빼주심 좋겠어요 !!!

 

다음주 수요일엔 붉은달 푸른해 스페셜방송이 방영된다던데 ~ 요건 뭘까나요?

 

[(한드) 스릴러.범죄.수사] - 붉은달 푸른해 7화(13부, 14부) 줄거리 : 붉은 울음

 [(한드) 스릴러.범죄.수사] - 붉은달 푸른해 6화(11부, 12부) 줄거리 : 살인의 이유

 [(한드) 스릴러.범죄.수사] - 붉은달 푸른해 5화(9,10화) 줄거리 : 목격자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