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리스마스 징크스가 있는 은주는 징크스를 깨보기 위해 민석을 만나는 용기를 내어보지만, 약속장소에 민석과 함께 있는 혜진을 만났었죠.

셀프인테리어가 사라진 은주의 방이지만,

셀프인테리어만큼 필요한게 은주의 성장이라고 생각하며

은주의 성장을 기다려봅니다.

 

○ ● ○ 은주의 방9화 줄거리  ● ○ ●

 

 

 

 

갤러리 인테리어일로 일부러 민석을 찾은 혜진. 민석과의 약속장소에 혜진이 있는게 불편한 은주. 그런 은주가 신경쓰이는 민석.

 

자리에서 먼저 일어나려는 은주는 굳이 혜진이 찾아나오고 , 민석은 어려운 회사 사정에 혜진이 의뢰를 해준게 고맙지만 자신의 인테리어와는 맞지 않는 일이라 고민에 빠집니다.

 

 

은주가 아무것도 아닌것 같아서 좋다는 말을 웃으면서 하는 혜진. 은주가 그렇게 가버리면 민석이 계약을 못하게 될 수도 있다며 협박에 은주는 다시 자리로 돌아 갑니다.

 

 

결국 크리스마스 징크를 깨지 못한 은주는 기분이 별로고, 그런 은주기분을 풀어주려던 민석은 은주가 풀지 않자 민석역시 기분 안좋고, 결국 싸우게 됩니다.

 

 

 

서른이 가까워져도 난 그대로구나. 내가 생각하던 서른이 내가 생각하던 어른이 이런거였나. 예전엔 서른이 되면 반드시 어른이 되는줄 알았는데 나 지금, 어른이 되고 있긴 한걸까?

 

그렇게 새해가 밝았고

민석은 원하는 일이 아니라며 혜진의 제안를 거절합니다.

민석이 제안을 거절하자 혜진은 은주가 이일 하지 말라고 했냐하고 은주와 상관없이 본인 선택이라며 , 만약 은주와 혜진이 사이가 안좋은걸 알았다면 자신은 은주편이라 혜진의 일을 받아들이지 조차 않았을꺼라 합니다.

 

은주와 민석을 화해하기 위해 각자의 회사, 집을 엇갈리게 찾아갔고, 결국 민석과 은주는 은주의 방 앞에서 마주치게 되는데..!!

 

 

○ ● ○ 은주의방 인테리어 꿀팁 - 셀프 덧창 만들기 ● ○ ●

 

 

 

셀프 덧창 만들기 준비물 : 페인트도구, 페인트, 목공본드, 전기드릴, 면장갑, 사포, 문자석, 커버링테이프, 전기타카, 타카심, 갤러리 루바, 프레임목재

 

1. 갤러리 루바를 연결해 기본 덧창을 만들어 줍니다

2. 갤러리 루바 주면을 창틀 프레임 목재로 감싸 타카로 고정시켜줍니다.

안쪽 창들은 짧은 타카심을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창틀을 고정할때는 수직으로 타카를 박아주세요

3. 갤러리 루바와 창틀 목재를 타카로 고정시켜주세요.

4. 바깥쪽 창틀 목재를 긴 타카심을 사용해 고정시켜줍니다.

5. 완성된 덧창을 원하는 페이트 색으로 칠해주세요

6. 페인트가 마르면 덧창에 손잡이를 잡아주세요

7. 경첩의 안쪽 면이 창문에, 바깥쪽 면이 창틀에 접하도록 하고 경첩을 고정시켜줍니다.

8. 고정된 경첨을 이용해 덧창을 창틀에 고정시켜줍니다.

9. 완성된 문과 문들에 문자석을 붙여줍니다.

10. 덧창 완성.

 

 

[(한드) 로맨틱.코미디.] - 은주의 방 8화 줄거리 : 크리스마스 징크스

 [(한드) 로맨틱.코미디.] - 은주의 방 7화 줄거리 : 셀프 웨인스 코팅

 [(한드) 로맨틱.코미디.] - 은주의 방 6화 줄거리 : 데코타일 셀프인테리어 (헤링본스타일)

○ ● ○  ● ○ ●

 

 

은주의방 셀프인테리어 꿀팁이.. 기존 창틀에 어떻게 창틀을 만들어서 붙여야 하는지, 나오면 참 좋을텐데, 실질적으로 필요한 팁은 세세하게 안나오는것 같아 아쉽네요 ㅠㅜ

덧창만들면 겨울철 단열효과도 볼 수 있을것 같아서, 울 친정집에 달아주면 좋을것 같은디 ~ ㅜㅜ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