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후의품격 12화에서는 민유라를 차에 태워놓고 불을 지르고 난후 궁으로 돌아오던 이혁은 천우빈과 황후가 안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되었었죠 !!

 

○ ● ○ 황후의 품격 13화(25회, 26회) 줄거리  ● ○ ●

 

 

이혁황제는 천우빈와 황후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천우빈에게 잘했다며 하루라도 빨리 황후를 꼬셔서 내쫓을 계획을 세우라 합니다. 또한 민유라를 잘 처리하라며 천우빈에게 시키는 이혁. 천우빈에게 친동생이나 다름 없다며 궁에서 믿는 사람은 천우빈밖에 없다합니다.

 

궁으로 황후를 보러온 이혁황제와 천우빈. 빨래를 널다 넘어지려는 황후를 잡아주려는데, 또 갑자기 코믹버젼은 머지..ㅡㅡ? 여튼 황후에게 아무런 것도 제공해 주지 않아 궁게서 자취생활을 하는 황후에게 태후강씨가 와서 써니의 돌아가신 엄마 욕을 하네요. 황제는 가끔씩 보이는 황후의 모습에 마음이 조금씩 쓰이기 시작합니다.

 

민유라를 내팽겨치자마자 써니가 눈에 들어오는.. 황제. 민유라와의 관계를 정리했다하자, 태후강씨는 황태자 이윤을 황태자자리에서 폐위시키겠다합니다.

 

한편 황태자는 감사원으로 가서 황태자의 권리를 행사하겠다 하고 그로인해 황태자폐위는 무산되고 대신 여황제승계를 통과시킵니다.

 

태황태후마마의 유산을 공개하는 자리.

이혁황제와 태후강씨는 유산을 조작해 재산의 반을 각각 나눠가지고, 써니에게는 그림을 남겼다고 합니다. 할마마마의 유산이 조작됐다고 생각하는 황태자.

 

황태자는 천우빈에게 소현황후의 일기장을 건네고, 황후마마라면 뭔가 알수도 있을꺼란 사실에 일기장을 써니에게 넘깁니다. 소현황후의 일기장엔 글없이 그림만 있습니다.

 

할마마마의 김밥을 먹고 사라진 궁인을 찾기위해 아리공주에게 부탁했고 선물로 아리공주에게 떡볶이를 선물로 줍니다. 떡볶이를 먹지 못하게하는 유모에게 어마마를 욕하지 말라며 황실에서 아는척하지도 말라합니다.

 

민유라의 지문을 복사해 황제금고에 있던 금은보화를 빼돌린 천우빈. 금고는 황제와 민유라 지문으로만 인식된단 사실에 황제는 민유라를 의심하고. 정신병원에 갇혀있는 민유라를 찾아갑니다.

 

화상당한 민유라의 살을 벗겨내는 고통을 맛보게 합니다. 자기가 사랑했던 여자가 고통받는 장면을 웃으면서 바라보는 이혁황제.(ㄸㄹㅇ...)

 

천우빈은 황제에게 나왕식이 살아 있을 가능성도 있단 이야길 하게되고,  황태자와 변대장은 소현황후 일기장의 비밀을 알아낼 수 있길 바래봅니다. 써니는 소현황후 일기자장에 그려진 곳들을 쫓아가다 태후강씨의 화원에 다다르게 됩니다. 태후의 화원을 의심하는 써니와 천우빈은 화원안에 다른공간이 있다 의심합니다.

 

천우빈은 나왕식목소리로 황제에게 전화해 엄마시신이 어딨냐 물어보고, 엄마시신은 민유라가 숨겼단 사실을 안 천우빈은 민유라에게도 나왕식으로 전활겁니다.

 

정신병동에서 민유라가 일부러 탈출을 시도하게 만들었고 민유라는 천우빈에게 자신을 살려달라 애원합니다.

 

태후강씨는 써니의 김밥을 먹은 궁인을 고문했지만 아무것도 알아내지 못하고, 써니와 천우빈은 화원의 비밀문에서 태후가 나오는 장면을 보게됐고 태후가 손쓰려던 하청단을 중간에서 빼돌립니다.

 

써니는 태후를 찾아와 할마마마를 자신이 죽이지 않았다는 증거를 찾았다하고 증인인 궁인과 함께 나타납니다. 그리고 태후강씨가 태황태후마마전에서 나오는 영상이 보이고.. 그자리에 민유라가 나타나 황후마마의 말씀이 맞다고 증언하는데.. !!

 

 

 

○ ● ○  ● ○ ●

 

 

 

황후의 품격은 자극적인 소재가 너무 많네요. 진짜 이건 뭐. ㄸㄹㅇ 집단도 아니고.. 민유라 고문하는 모습이랑 사람을 아무렇지도 않게 죽이라 명령하는 모습이랑.. 그걸 상관 명령이라고 아무렇지않게 실행에 옮기는 비서들이나..거참......

 

 

[(한드) 로맨틱.코미디.] - 황후의 품격 12화(23회, 24회) 줄거리 : 밝혀진 소현황후의 죽음

 [(한드) 로맨틱.코미디.] - 황후의 품격 11화(21회, 22회) 줄거리 : 끝까지 참아서 추악한 진실 다 밝히고 !!

 [(한드) 로맨틱.코미디.] - 황후의품격 10화 (19부, 20부) 줄거리 : 다시 시작해요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