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 사실 드라마 오타쿠입니다.

좋아하는 드라마는 한번보고 두번보고

대사 외울정도로 보고보고 또보고,

 

제가 보는 드라마의 기본은

 

1. 보면서 기분이 좋을것

2. 같이 설렐것,

3. 주인공 행동때문에 웃음이 날것 !! ㅋ

 

즉, 로맨스면서 긴장감없이 볼 수 있고 기분을 힐링할 수 있는 그런 로맨틱드라마류를 좋아라 합니다.

 

최근에 보고있는 드라마는 라디오로맨스 !!

 

 

 

두준두준한 윤두준이 주인공이죵 ~

 

윤두준 주인공으로 나왔던 퐁당퐁당 LOVE 라는 웹드라마로 나온게 있는데 그거 정말 너무너무 재밌어서 보고보고 또 보았죠 !! ㅎㅎ

 

안보신분들은 퐁당퐁당LOVE 꼭 보세요 !!

 

11, 12회 라디오 로맨스에서 윤두준은

좋아하는 여자를 위해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고민하는

멋진 남자의 모습을 뿜어 냈습니다.

 

 

 

지수호패밀리를 과감하게 벗어던지기까지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역시 남자라 함은 자기가 좋아한는 여자쯤은 지켜줘야 하는것 같습니다.

 

 

 

요즘은 드라마가 이것저것 복잡하게 얽히는것보다는

내 여자에게는 직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드라마가 인기가 있는것 같아요.

 

저역시 어느순간에 너무 고구마같은 드라마는 안봐지게 되더라구요 ~

 

근데 아쉽게도 라디오로맨스 시청률은 많이 안나오는것 같아요,

 너무 잔잔한 드라마이기도 해서 그런것 같기도해요.

 

하지만 시청률은 안나와도 보면 재밌는 드라마들은 꽤나 많은것 같아요 !!

 

자극적인 내용들은 이슈화되어서 시청률이 많이 나올수도 있겠지만,

비록 시청률은 안나와도 좋은 내용의 드라마들이 저는 훨씬도 좋은것 같아요 ~

 

작가나 피디나 배우들은 시청률이 좋긴 하겠지만,

시청률이 낮다고 해서 성공하지 못한 드라마라거나

안좋은 드라마는 아니라는걸 꼭 ! 알아 줬으면 좋겠네요 ~!!

 

 

 

시청률 낮은 드라마였던것 중 하나가 로봇이 아니야 라는 드라마도 그랬던것 같아요.

 

유승호가 오랜만에 괜찮은 드라마를 선택한것 같았는데 ~

그것도 시청률이 넘 안나왔죠 ㅠㅜ

 

정말 재밌는데

안보신 분들은 그것도 꼭 봐보셔요 ~ ㅎㅎ

 

라디오로맨스는

최종회가 되기까지 본방사수 하는걸로 ~ !!

(이번주는 다시보기해서 죄송합니닷~ ㅎㅎ)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