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이 뒤늦은 뒷북을 뭘까요? ㅋㅋ

 

어느날 티비를 보다가

우연찮게 꽃미남라면가게 1,2 화를 보게 되었는데,

재밌어서 갑자기 꽂혔지 뭡니까? ㅋㅋ

 

그래서 티비다시보기를 통해서

꽃미남라면가게를 다시보았지요.

 

꽃미남라면가게는 2011년도에 한 드라마더군요,

그 전엔 그냥 머 재미도 없어보여서 안봐지더니,

갑자기 이렇게 꽂혔어요. ㅋㅋ

 

근데,

꽃미남라면가게... 울집은 올레티빈데, 돈 내고 봐야합디다 !! ㅠㅠ

 

울 친정은 엘지유플러슨데.. 거긴 공짜더군요. ㅠㅜ

 

인터넷이나 티비 아무곳이나 사용해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누군 공짜로 보고 누군 돈내고 보려니..

인터넷, 티비도 잘 따져보고 설치해야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ㅠ

 

머, 여튼,

어쨌든 결제 다하고 유료로 티비다시보기로 보았답니다.

 

꽃미남라면가게 무료보기로 유부브를 통해서 볼 수도 있으나,

화질이 너무너무 안좋아서 보는 맛이 떨어지더군요.

 

엘지유플러스 이신분들은 티비다시보기를 통해서 보면 되고,

그 외엔,... 무료로 꽃미남라면가게를 볼 수 있는 방법은 없어요 ㅠㅜ

 

그래도 머, 포인트로 결제했으니 공짜로 보는 셈치죠 ! ㅋㅋ

 

 

꽃미남라면가게 줄거리는..

꽃미남라면가게 1화, 2화는 손이 오그라들정도로 유치하고..

여주인공인 이청하 행동이 넘넘 맘에 안들어서 보기싫을 정도이지만..

꽃미남들이 나오는 유치한 드라마이므로.. 좀 만화틱한 내용이라 점점 볼 수록 재밌어지더군요.. ㅋㅋ

(참고로 전 유치한 로맨틱코미디 좋아해요 ~ 꽃보다남자, 미남이시네요, 이웃집꽃미남 등 ㅋㅋ )

 

 

꽃미남라면가게 전체줄거리....

고삐리와 20대 중반의 여주인공.. 그리고 그 보호자격인 31살의 여주인공 바라기의 삼각관계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어이없게도 여주인공이 고삐리인지 모르고 남주인공 차치수(정일우)와의 우연들이 자꾸 생기게 되고, 그런 우연에서 여주인공 양은비는 쉽게 차치수에게 관심을 가지지만, 차치수의 행동들이 진실된 행동이 아님을 알고 차치수에게 욱 ! 하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차치수는 양은비에게 좋아하는 감정이 생기고, 양은비도 차치수를 좋아하지만 쉽게 받아 들이지 못하고, 그런 양은비를 마누라라 부르는 기둥서방이 나타나서 양은비를 두고 경쟁을 벌이기도 하죠.

 

하지만, 여자는 나쁜남자에게 끌리는 법 . !

나쁜남자 차치수의 매력에 자꾸만 빠져드는 양은비, 결국은 착한남자, 기둥서방같은 차사장을 밀어내고 차치수에게 향합니다. 머, 그러다 차치수의 아버지의 반대로 헤어지게 되었다가 ~ 결국은 다시 잘 되는 해피엔딩을 맞이합니다.

 

전형적인.. 부잣집 도련님과 가난하지만 밝고 씩씩한 여주인공의 러브스토리. 거기에 그런 여주인공을 챙겨주는 착한남자. ㅋㅋ

 

꽃보다 남자 구성과 비슷한 꽃미남라면가게 구성이죠잉. ㅋ

 

뻔하디 뻔한 스토리이기도 한데,

어찌 이리 재밌을까용? ㅋㅋ

 

 

개인적으로 차치수보다는, 차사장이랑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이었지만, 괜찮아요 ~ 꽃미남라면가게 이후 이청아와 이기우가 실제로 열애중이랍니다 ~ 에헤라디야 ~ ㅋㅋ

 

근데.. 이기우는, 머리스타일에 따라 잘생겨보이는게 다른것같아요. ㅋㅋ

개인적으로 이기우는 짧은 머리가 어울리는듯 !! 합니다. ㅋ

 

tvn에서 꽃미남 시리즈를 3개를 만들었다던데...

그게 이웃집꽃미남, 꽃미남라면다게, 닥치고 꽃미남밴드.. 요거 3개래요 ~

 

 

이웃집꽃미남도 엄청 재밌고 ~ 꽃미남라면가게도 재밌는데..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어떨지.. 요것도 실 ~ 봐야 겠어요 ㅎㅎㅎ

 

로맨틱코미디 한국드라마 추천 !! 꽃미남라면가게 였습니다.~

 

외에도 이웃집꽃미남, 미남이시네요, 주군의태양 이 제가 좋아라하는 로코물이예요 ㅎㅎㅎ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