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갑자기 생각난 퐁당퐁당 러브를,

다시 정주행 하고 있습니닷. ㅋ

 

퐁당퐁당러브는 웹드라마인데요, 2부작으로 만들어져서 티비에서 방영한 적이 있었어요.

 

2015년에 만들어 졌는데, 그 당시 우연찮게 보게 된것 같아요.

 

주연은 장단비역의 김슬기, 이도역의 윤두준입니다.

 

정말 두준두준한 드라마가 아닐수 없어요~

윤두준이 이렇게 연기를 잘했었나 싶었던 드라마 !!

 

다시보고 또보고보고해도 넘넘 재밌는 드라마예요 ㅎㅎ

 

 퐁당퐁당러브 줄거리.

 

 

현재 수능을 앞두고 있는 고삼인 장단비.

수능날, 수능을 회피하고 싶어 사라지기를 간절히 바라고 바라게 되는데,

단비의 간절함을 하늘이 들었는지, 단비는 조선으로 빨려 들어가게 됩니다.

 

당시 조선을 3년간 비가 내리지 않아

기우제를 지내던 시간. 장단비가 갑자기 나타나고 단비는 하늘의 아이로 불려지게 됩니다.

 

현세에서 그토록 수학을 싫어하던 고삼.

조선시대에 살기위해 수학을 잘한다 뻥을 치고,

미신이 아닌 수학에 열을 기울이던 이도는, 그런 단비를 받아들여

수학, 의학, 농법 등 여러가지 지식들을 받아 들이게 됩니다.

 

그러다, 단비와 이도는 사랑에 빠지게 되죵 ㅎㅎ

 

그러던 중 반대 세력에 의해 단비가 사형에 처해지게 되고

가까스로 그런 단비를 구해내긴 했지만 단비는 물시계를만들어내야하게 됬죠.

 

 

만나지 못했던 시간만큼

그 둘은 서로에 대한 사랑이 깊어지고...

드디어 조선에 비가 내리기 시작한날,

단비는 다시 현세로 돌아가야 했지만 물시계를 완성하지 못했기에

남기로 합니다.

 

우여곡절끝에 완성한 물시계.

 

단비는 이 일을 계기로 이도앞에서 내시가 아닌 계집으로 서게 됩니다.

후궁으로 맞이할 준비를 하게 된 단비,

 

 

하지만 엄마 생각이 난, 단비는 다시 비가 올때 돌아가야 겠단 맘을 먹고,

사랑하는 이도를 남겨두고 현재로 돌아오게 됩니다. ㅠㅠ

 

현재의 멈춰있던 시간으로 돌아온 단비.

재수를 하게 되면서 현재의 윤두준을 만나는 장면에서 끝이 납니다.~ ^^

 

 

중간중간 웃긴 부분도 정말 많고,

주옥같은 대사와

퐁당퐁당 러브 ost도 너무 좋아요 ~

 

2부작인것이 너무너무 아쉬울 정도로

애정애정하는 드라마네요 ~

 

윤두준이랑 김슬기가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퐁당퐁당 러브.

 

초초초초초 강추예요 !!

 

퐁당퐁당러브 보러갑시닷 !!!

 

 

 

 

줄거리 더 자세하게 쓰고 싶은데,

보시라고 정말 줄여서 썼어요 ! ㅎㅎㅎ

 

정말 윤두준하고 김슬기 연기 잘하네요 !! ㅎㅎ

둘이 다시 커플로 나오는 드라마 좀 했음 좋겠어요 ~ ㅎㅎㅎ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