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겨울의 별미,

스파만큼 좋은건 없는것 같아요.

 

결혼하고 얼마되지 않아 첫아이를 가지기전

전국 일주(?) 비슷한걸 한적이있었는데요 ~

그때가 겨울이었어라 스파랜드를 찾아서 갔었어요 ~

(근데 그때 있었던 방수카메라를 잃어 버린 아픈기억이 있네요 ㅠ)

 

 

원래 워터파크 이런것도 즐기지 않았던 터라

스파랜드를 가긴했지만 어떻게 해야할지를 잘 몰랐어요

전, 물이 너무 싫은 1인이었거든요.

 

근데, 추운겨울에 따뜻한물에 몸을 넣고 있으니 넘넘 좋더라구요 ~

 

그야말로 정말 힐링이 되는듯한 기분이었어요~

 

스파랜드마다 색색깔로 온천같이 담글 수 있는곳이 있더라구요 ~

 

그게바로 효리네민박에서 나오는 노천탕 같은 곳이었어요 ~

 

 

효리네민박은 야외 노천탕이죵 ?

넘 부럽네요 ~ 집안에 그런 야외노천탕을 가질 수 있단 그자체가요 ~

 

뭐, 효리네민박집처럼 전원생활이 부럽진 않은데,

노천탕하는 진짜 탐나네요 !!

 

 

 

박보검이 들어가있어서 더 탐나는 걸까요 ㅋㅋㅋ

 

효리네민박 노천탕은 히노끼욕조라고 하네요 ~

히노끼욕조는 펜션이나 풀빌라 서울의 호텔등에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답니다.

 

 

요런거 보니깐 많이들 본 욕조시죵 ??

집안을 이렇게 꾸며놓고 살려면 얼마나 여유가 있어야 하는걸까요?? ㅋ

 

 

근데 히노끼욕조를 집안에 들이는게 허황된 꿈만은 어닌것 같아요 ~

실내에 히노끼욕조를 노천탕처럼 들이는 사람들도 제법 있나보더라구요 ~ 관심있으신분들은 히노끼욕조 검색하셔서 시도해 보셔도 좋을듯 해요 ~ ^^

 

효리네민박,

박보검알바생이 출연해주셔서 더 찾아서 보게 되네요 ~

박보검알바생의 일상생활을 보게되니 넘나 더 좋은것 같아요 !! ㅎ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