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탭북듀오를 지르고..

매일 1개 이상씩 글을 썼었고

예약발행도 걸어 놨었는데..

 

울 백설공주가 입원을 해버려서,

뜻대로 되지 못했네요 ㅠ

 

예약발행글고..

5월 1일부로 끝나버렸고,

수익성글을 계속 연달아 발행해서 인지..

블로그가 저품질에 걸려버렸나..?

방문자가 반으로 줄어버린것 같아요..

기껏해야.. 200명 넘는 방문자였는데..

그마저 반으로 줄어들면 어쩌나요..ㅡㅡaa

 

며칠안했다고.. 이래저래 신경쓸 일들이 많이 생기네요..

 

 

육아가 힘든이유는..

내 의지대로 할 수 있는것들이 없어서 인것 같아요.

 

내가 계획한대로 되는게 아니고,

아이의 상태에따라 모든일들이 달라질 수 있으니까요..

 

아이가 아프면 모든 스케줄을 취소되어야하고..

 

아이가 좋아하는 일들을 해야하고..

아이밥이 우선이 되어야하고..

무슨일이든 아이가 최우선이 되어야하는 사실이..

육아의 가장 힘든점인것 같아요.

 

엄마가 되고 나서부터는

내가 없어진다는 느낌.

 

그게 참 힘들어요.

 

그래서 엄마가 힘든게 아닐까요?

 

그렇다고해서 육아에게 끝이 있는건 아니니까요..

희망이 보이질 않아서 더 힘든것 같아요.

 

직장생활을 하면서 받는 스트레스는..

그래도 결국은, 내 몸은 내가 건사하면 되는거니까요.

 

하지만, 육아는 내가 아닌 남을 건사해야하는거라.. 어려운가봐요.

내뜻대로 되는것도 아니고

내가 바라는대로 바래지는것도 아니니 말이예요..

 

그치만 어쩌겠어요.

 

내 아이니 내가 책임지는수 밖에요...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

 

그래서 많은 엄마들이 육아를 어떠헥 하면 더 잘 할 수 있을까 고민하고 고심하고.. 그렇게 되는거겠죠?

 

잠도안오는 이밤..

괜시리 막걸리 3잔마시고

도 잡생각이 많아지는 밤이네요....-ㅇ- ㅋ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