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년을 보내면서,

2015년은 어떻게 성공할까?

라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2014년 12월,

이제 두돌이 다되어가는 딸램을 어린이집에 보내고,

나만의 여유가 생겨, 네이버에 새로운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다행히도

이 티스토리 블로그와는 다르게 주제를 잡았고

그 주제로 인해 수익성 글을 아니지만

매일 하나의 포시팅을 할만한 주제가 계속 생기고있고

그래서 하나이상의 포스팅을 하고있습니다.

 

 

방문자수는 당연히, 아직도 티스토리블로그가 많고,

네이버블로그 포스팅하는데, 글쓰는 시간을 수정할 수 없거나,

글을 실수로 한부부만 지워졌을때 이전단계로 넘어가는 기능이 없어서

네이버블로그글쓰기가 아직은 적응되지 않았지만

그래도 글 쓸 주제가 매일매일 생겨나고 있다란 사실에 기뻐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수익을 더 높이기 위해서 네이버블로그를 만들었는데

블로그수익은 티스토리블로그를 통해서 일어나고

네이버블로그는 아직 진전이 없습니다.

 

그래서

티스토리블로그도 주제를 잡아서

하루에 한개 포스팅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야 할것 같은데..

 

이 주제잡기가 참 애매합니다.

 

 

네이버블로그주제와 다른 주제를 잡기엔,

내 생활이 그렇게 네이버블로그에 올리는 생활과 크게 다르지 않고

그렇다고 비슷한 주제를 잡기엔

정말 이도저도 안될것 같아서 말이죠..

 

티스토리블로그는 지금 횟수로만은 4-5년은 훨씬 넘은것 같은데

아직도 이렇게 헤매고 있다니,

뭐라 할 말이 없네요-

 

그동안 소통하던 이웃들과도 완전히 소통이 끊기게 되었고,

또 지금 내가 먼저 다가가려하니..

 

둘째계획을 가지고 있어서..

둘째가 태어나면 또 그동안 공들였던 소통들이 끊길건 뻔하고,

되도록이면..지금 다시 블로그를 키울려면

나와 비슷한 잇님들을 만나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하고,

 

그렇다고 블로그 두개를 쉽게 다 키울만큼의 능력은 안될것 같기도하고..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거진 한달동안 생각만 하고 있는것 같네요-

 

어떻게 분류를 해야할지, 흠....

 

 

티스토리블로그는 다음이나 구글유입이 좀 되는것 같아

경쟁이치열한 네이버유입대신 선택해도 좋을것 같거든요-

 

실제로도 티스토리블로그에 수익형 글을 쓰면

적어도 한건 정도는 수익이 발생하는것 같아요- 감사하게도요 ^^

 

그래서 티스토리블로그를 버릴 순 없는데,

이 티스토리블로그 주제를 5년동안 이나 정하지 못하고 있는건

분명 문제가 있는거다- 란 생각이 드는데..

그렇다고 또 뾰족한 수가 나진 않는군요.

 

네이버블로그와 겹치는 주제를 정해볼까 싶기도하고,

전혀 동떨어진 주제를  정해야 하는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이래저래 여전히 고민많네요-

 

이러다가.. 둘째태어날때까지 고민하는게 아닐까해요..ㅡㅡaa

 

전 둘째 태어나면, 적어도 1년 동안은 미친년;; 처럼 살 각오중이거든요 ㅠㅜ

그때도 틈틈히 블로그를 할 순있을까요?

지금 마음같아선 그때도 틈틈히라도 블로그 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ㅠ

 

게다가 월천만원벌기 실천하기로 마음먹었어요. !

 

 

보란듯이 정말 월천만원씩 벌어서,

신랑 가정부도 시키고

시어머니앞에서도 당당해지는 며느리가 될꺼예요!

 

그럴려면,

잠을 포기하고

노력하는 수밖에 없겠네요!!

 

맞아요.

 

을 좀 포기해야 성공할 수 있겠어요-

 

2015년엔 하루 6시간만 자면서 블로그 수익과 더불어 다른 재택근무도 열심히 해야 겠습니다.

 

역시,

글을 쓰다보니

머리로만 생각하면 답이 안나오던 것들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이래서 글을쓰고

블로그를 운영하는건 참 좋은것 같아요-

 

다른사람과 정보를 공유하는것도 크지만,

스스로를 성장하게 하고 스스로에게 도움이 주는것들도 많이 생겨나니까요 ㅎ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