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3년만에 글을 씁니다.

그사이 전 애 둘의 엄마가 되었네요.

둘째도 벌써 돌이 지나 15개월이 되었구요 ~

 

 

 

이렇게나 블로그 글을 쓴지 오래 되었는지 몰랐어요 ~

 

시간이 어찌나 빨리도 나가는지,

그동안 로그인 안해서 휴면계정으로 변한것도 풀고,

비번도 생각안나서 다시 찾고,

내가 이런글을 쓴적도 있었구나 하면서 예전글 들춰보기도 하고 ,

 

ㅎㅎ

글이란게 참 재미있네요,

 

 

 

그냥 재미있어요,

글을 통해서 추억도 되새겨 볼수도 있고 ,

글을 통해서 돈도 벌수 있고,

 

이제부터는 잠이란것을 좀 줄이고

글을 한번 써볼까해요.

 

1만시간을 채울때까지,

꾸준하게, 꾸준하게 꾸준히... ㅋㅋ

 

아, 근데 다시 시작하려니 공부해야 할것들이 너무너무 많네요,

 

 

그동안 전 나이들고 눈은 침침하고 오래 앉아 있으려니 힘들고.. ㅋㅋㅋ

아직 둘째는 어리고

이것저것 생각할 것들도 많아야 하고,

조금 걱정이 또 앞서기도 하네요 ㅎㅎ

 

그래도 블로그 다시 시작하려고

노트북도 큰맘먹고 장만했으니,

삼성터치 노트북 구매했는데, 요거요거 완전 신세계네요 ㅎㅎ

 

터치되는 노트북이라 넘 좋아요, 노트북 이름이 뭐더라... ㅋㅋ

930QAA 삼성터치노트북이예요~

 

담에 터치노트북 리뷰도 올려봐야겠어요~

 

노트북사면서 폰도 S9+로 예약하고 왔는데 최첨단 기기들을 이용해서 만족할 만한 블로그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 ㅎㅎ

 

다시 도전 !! 해 보렵니다.

 

잠 그까이꺼 죽어도 자면 되죠 머 ㅎㅎㅎ

 

18년 개년엔 잠을 이기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해야겠네요 ~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