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뜬금없는 포스팅이네요 ;;

 

 

애기 키우느라 정신 없이 보내다,

요즘 저녁즈음엔 정신이 들어 블로그를 오랜만에 들어왔어요..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3개월 이상 로그인 한번 안해서 휴면상태가 되었답니다. ㅎ ㅏ ㅎ ㅏ ㅎ ㅏ ;;;

 

티스토리 비밀번호는 용케 기억하고 있어서

휴면상태는 해지했지만..

블로그 운영하면서 또 이런적은 첨이네요.. ;

 

지금은 대게먹다가 손가락까지 자르는 바람에

손가락이 온전치 못해

자판 두드리는 것도 힘이 듭니다 -ㅇ-

 

새삼, 열손가락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네요 ;;

 

오랜만에 들어와서 두서없는 이야기 투성이지만

이렇게 블로그에 새글을 올릴 수 있다는 사실 자체가 행복하네요..

 

이런 나만의 시간을 가져본지가 언젠지..

 

 

애기가 뒤집은 후부터는 눈을 못떼서

블로그할 여유가 없었네요 ㅠ

지금은 벌써 만 11개월인데...

만 10개월부터 걷기 시작해서..

더 눈을 뗄 수가 없답니다. ㅋ

 

그래도

오늘은 일찍 잠들어 주어서

캄캄한 방에 컴터 켜고 글쓰고 있어요-

 

 

육아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애기 2명 3명 키우면서도 블로그 운영도 잘하시던데,

정말 존경해용 !

전 왜 못할까요 ㅠㅠ

노력은 안하고 맨날 부러워만 하고 있는 이 못난 내가 싫네요 ㅠ

 

어라,

어쩌다 보니 신세한탄까지 -ㅇ-^

 

 

그래도 내 블로그니깐 !

가끔씩 나타나서 신세한탄이라도 하겠습니다아아아아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