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월 들어 블로그 글이 또 잘 안써지는 군요..

 

울 백설공주가 낮에 깨어있는 시간이 제법 길어진 탓도 있지만,

블로그에 글 써야지 써야지..

매번 생각만하면서

하루하루를 흘려보내고

벌써 5월도 10일이 지나가려고 하네요 ㅠ

 

또또 게으름 병에 걸리고 만것 같습니다.

 

한달 동안 블로그 급으로 열심히 하다가

한달이 지나니 또 게을러지는 이 몹쓸병..ㅠㅠ

 

전 넘 게으른것 같아욤 ㅠㅜ

 

왜 일케 움직거리는게 힘들까요..ㅋㅋ

 

집에만 콕 하고 있는거 좋아하고

꼼짝 않고 티비 보는거 좋아하고,

아... 주부가 이래서 큰일입니다 ㅠㅜ

 

그래도 날짜 정해놓고 집안일을 하긴 하지만

 

전 제가 생각해도 넘 게으른것 같아요

 

이것도 병인것 같아요-

 

알고 있으면서도 고치질 않으니

더 큰 병인듯 싶네요-

 

언제 또 다시 블로그를 열심히 하게 되는 날이 올까요 ㅜ

 

하루라도 빨리 부지런해 질 방법을 찾아야겠습니다.

 

잠을 제대로 못자니.. 몸이 피곤하군요..,

또 자꾸 핑계만 대고 있네요 ㅠㅠ

 

그나저나.. 지금 티스토리 파일첨부가 안되는것 같은데.

이거 저만 그런가요 ??? ㅠㅜ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