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계획임신 준비하기 2. 아들낳는방법

 

요즘은 돌아다니다 보면 아들, 딸 요렇게 골고루 아이를 데리고 다니는 부모들이 어찌나 많은지,

지금은 딸 하나를 가지고 있는 부모가 되다 보니 부럽고,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아이들을 위해서는 동성형제가 좋다고 합니다. 아들이면 아들 , 딸이면 딸..

 

그치만..

부모 욕심이라는게.. 딸하나 가지고 있으니.. 꼭 아들을 키워보고 싶다란 욕심이 생기네요.

 

 

특히나 친정에.. 아들이 귀한 집이라..ㅠㅜ

언니들이 남자조카를 만들어 주지도 않을것 같고 해서..

걍 제가 도전하려구요..ㅠㅠ

 

아들낳는비법을 토대로 계획임신 준비해서 임신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만약 딸을 낳는다면!

운명으로 받아 들이고, 딸 둘을 잘 키울랍니다 ~ㅋ

 

실은 아들 둘 있는집 보다는 딸 둘키우는게 훨씬 좋을것 같아요~

 

아들은..

성인이 되거나 결혼을 시킨뒤부터는 내놓은자식이다~ 이래 생각해야 모두가 두루두루 행복하잖아요 ㅋ

 

그래서 알아본 아들낳는방법! 아들낳는 과학적비법 그리고 믿거나말거나 아들낳는 입소문비법.

 

 아들낳는 확률이 높아지는 과학적비법

 

 

1. 배란일 전까지 금욕하기.

 

여성이 월경이 시작되면 부부 모두 배란일 전까지 금욕합니다. 금욕을 하게되면 남성의 정자운동성이 최고로 올라가고, 정액의 양이 많아집니다.

 

2. 배란일 당일에 부부관계를 맺는것이 좋다.

 

여성의 질은 배란일에 산성에서 알칼리성으로 변하기 때문에 배란일에 관계를 맺으면 수명은 짧지만 활동성이 강한 남성적인 Y정자가 헤엄쳐와서 난자가 결합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3. 부부관계전 여성은 비눗물이나 소다수로 질 안을 씻는다.

 

평소 여성의 질 안은 약산성이어서 Y정자 보다는 X정자가 활동하기 좋은 환경입니다. 따라서 비눗물이나 소다수로 질을 세척하면 질 내부가 약알칼리성으로 변하여 Y정자 움직임이 활발해집니다.

부부관계를 갖기 15분 전쯤 미지근한 물 1리터에 소다를 2큰술 넣고 잘 흔든 후 15분후 쯤 완전히 녹으면 질안을 세척합니다.

 

4. 식단조절 - 여성은 채식위주, 남성은 육류위주

 

여성은 보리밥, 녹색채소, 과일 위주의 알칼리성 음식을 많이 먹고, 남성은 흰밥이나 밀가루 음식, 육류, 어류등의 산성식단을 위주로 식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식단은 배란 10일 전부터 배란일 까지만 해도 되는데.. 쉽게 여성이 월경을 시작하면 그때부터 식단조절을 하는것이 좋겠네요.

 

5. 남성은 커피를 마시자.

 

부부관계 15분 ~ 30분 전에 남성이 진한 커피를 마시면, 커피의 카페인성분이 정자가 활발하게 움직이도록 도와주어 아들낳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6. 남성은 시원한 환경에 있도록 하자.

 

정자는 열에 약해서 임신계획이 있다면 무조건 남자몸을 시원하게 해주는 것이 좋은데, 특히 Y정자가 열에 약하므로 아들을 낳고 싶다면 찬물로 샤워하는 등의 시원한 환경에 있다가 관계를 맺게 되면 Y정자가 수정 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7. 깊게, 여성이 먼저  느낀 뒤.

 

깊게 삽입하면 Y정자가 자궁입구까지 닿기 때문에 아들 낳을 확률이 높아지고, 여성이 먼저 느낀 후 사정하게 되면 질 내부에서 알칼리성액체가 분비되어 Y정자를 활발하게 만들어 줍니다.

 

8. 스트레스는 금물. !!

 

스트레스는 받으면 여성은 강한 산성을, 남성은 정자가 감소하게 되므로 딸을 낳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출처 : 임신출산육아 대백과

 

 

 

그리고.. 믿거나말거나 입소문으로 보는 아들낳는방법.

 

1. 밤 12시 이후에 부부관계를 맺는다.

2. 배란기간 뒤쪽으로 부부관계를 맺는다.

3. 자주 부부관계를 맺으면 딸낳을 확률이 높다.(반대로 생각하면 아들낳을확률이 높아지죠 ㅋ)

4. 여성이 먼저 느낀후 남성이 느끼는 것이 좋다.

 

이렇게 보니.. 입소문으로 들은 것과 과학적으로 알아본 아들갖는방법이 겹치는 부분들이 제법있네요.

 

과학적인 중점은 아들을 낳을려면 남성으 몸을 산성으로 여성은 몸을 알칼리성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거네요 ㅎ

 

 

내년부터 둘째에 도전할 계획인데..

요 아들낳는비법을 잘 새겨두었다가 실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결과는.. 내년에야 알 수 있겠네요 ㅋ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