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꺄아아아~~~ >.<

아 기다리고 ~ 기다리던 이클립스 개봉이 드디어
7월 8일날 개봉 한다고 합니다 +_+

아~ 6월에 개봉하는줄 알았더니,
7월에 개봉한다고 하네요~ 그래도 이제 한달 정도만 참으면 되니깐, 말이예요~
넘넘 좋아요~

그리고 예고편은 벌써 나왔다눈 !!! +_+


이클립스 줄거리..
를 적어야 하는데 말이예요,
음.. 실은
부산에 올라오자 마자 이클립스 책을 다시 한번 읽었답니다~ ㅋ
넘넘 보고 싶어서 말이예요-

그런데,
막상 줄거리를 적으려니 막막하네요 ㅠㅜ

트와일라잇 시리즈는 디게 두껍거든요.
이클립스 다음편인 브레이킹던 줄거리를 적는데도, 전 장장 3일이 걸렸따죠 -ㅇ- ㅋ

그래도, 아쉬운대로
간단하게 라도 줄거리를 적어 볼까요?? ㅎㅎ

 ◈ 줄거리 및 결론을 미리 알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패스~! 해주세용 +_+

에드워드와 벨라의 사이를 확인한 제이콥은, 더이상 벨라와는 친구를 할 수 없다며 벨라를 만나지 않기로 합니다. 에드워드와 벨라는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며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지만, 제이콥을 만날 수 없다란 생각에 벨라는 힘들어 하고, 결국은 에드워드와 잠시 떨여져 있을 수 있는 시간에 제이콥을 만나기로 합니다.


에드워드는 늑대인간이 위험할꺼라며 벨라가 제이콥을 만나는걸 싫어 했지만, 벨라가 자신몰래 무모한 짓을 하는것 보다는 벨라가 제이콥을 만나게 해주는것이 벨라를 위해 더 나음 일이라 생각하고, 제이콥을 만나는 벨라를 이해하기로 합니다.


한편, 시애틀에선, 무차별 적인 살인이 일어나는데, 이 사건은 빅토리아가 제임스(트와일라잇 1편에서 죽은) 의 복수를 하기 위해 신생 뱀파이어를 많이 만들어 컬렌가를 습격하기 위해서 였습니다.


시애틀의 군대가 벨라를 죽이기 위한 군대임을 감지한 컬렌가는 재스퍼를 중심으로 신생뱀파이어와 싸울 준비를 하고 (신생 뱀파이어는 1년간 뱀파이어중 가장 힘이 강합니다.) 늑대인간 역시 컬렌가와 손을 잡고 이번 전쟁을 준비하기로 합니다.

벨라는,
전쟁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자신이 제이콥을 사랑한다란 사실을 깨닫게 되고 (제이콥은 벨라가 자신을 사랑하는거라고 확신했지만, 벨라는 제이콥의 말을 부인했었죠.)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죽음을 각오하고 싸우려는 자신의 친구들때문에 마음 아파하지만, 이기적이게도, 에드워드와 떨어지기 싫어한 벨라는 자신의 곁을떠나지 못하게 해서 에드워드는 싸움에 함께하지 못하고 세스(늑대인간) 와 함께 벨라를 옆에서 지키게 됩니다.

( 트와일라잇 1,2 편에 출연했던 빅토리아의 배우가 바뀌었습니다. 사진 상으로만 봤을땐, 개인적으로 1,2 편에 출연했던 빅토리아가 훨씬더 매력있어 보이네요 ㅎ)

하지만,
다른 신생뱀파이어가 다른 공터에서 늑대인간과 뱀파이어와 싸우고 있을때 빅토리아는 벨라가 있는 곳을 습격했고, 에드워드는 세스와 협력해서 빅토리아를 제거합니다.


신생 뱀파이어의 존재를 알게된 볼투리 가는 신생 뱀파이어를 처리하기 위해 싸움의 장소로 찾아오고, 싸움의 종결이 끝났을 무렵 찾아온 볼투리가는 사건이 잘 해결 된것을 확인하고, 다시 돌아갑니다.

사건을 잘 마무리 되었지만, 마지막 싸움에서 제이콥은 큰 상처를 입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칼라일의 치료와 늑대인간의 빠른 회복력을 보였고, 치료중인 제이콥을 찾은 벨라는,
제이콥을 사랑하긴 하지만 에드워드를 선택할 수 밖에 없음을 알리고,
제이콥 역시 그런 벨라를 보내주기로 결정합니다.

드디어,
벨라는 에드워드가 제안한 결혼을 하기로 마음먹고
제이콥에게도 청첩장이 보내집니다.
그 청첩장을 받은 제이콥은,
늑대로 변한후 멀리 멀리.. 떠나 버리는데...

 ◈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 입니다.

* 이전 블로그에서 가져온 글이라, 지난 이야기들이 많으네요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