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와일라잇에 한때 미쳐 있었던 적이 있었답니다. 트와일라잇은 뉴문, 이클립스, 브레이킹던이 영화화 될때까지 꾸준히 인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뱀파이어가 무척이나 매력적이게 나오거든요  

아직 미쳐 트와일라잇을 소설책으로나 영화로 보지 못하신분들을 위해 아주 상세 줄거리를 준비했습니다. 하루에 2번씩도 보았던 트와일라잇- 봐도봐도 질리지가 않네요. ㅋ ㅋ 트와일라잇은 영화자체가 조금 음침하게 보이기 때문에 처음엔 무슨 이런영화가 있냐는 생각이 들정도이죠. 하지만, 영화가 끝날때쯤이면 트와일라잇의 매력에 흠뻑 빠져드실수 있을꺼예요.ㅎ


★ 트와일라잇 줄거리 ★

햇빛을 사랑하는 17세 소녀 벨라(이사벨라 스완)는 마이너리그 선수인 새아빠와 엄마의 행복을 위해 갓난아기때 떠나온 황량하고 비가 많이 오는 워싱턴 주 포크스에 있는 아빠의 집에 머물기로 결정합니다. 포크스에서 벨라는 아빠의 인디언 친구 빌리와 빌리의 아들 제이콥(어렸을때 만난적있음)을 다시 만나게 되며 아빠의 집에 온 기념으로 벨라는 트럭을 선물로 받습니다.  

새학교로 전학을 온 벨라는 에릭,마이크,제시카와 같은 친구를 사귀게되고 신비한 가족인 컬렌네를 알게됩니다. 로잘리,에밋, 제스퍼, 앨리스는 같은 가족이긴 하지만 서로 사귀고 있다는 이야길 듣게 되고 컬렌의 한 가족인 에드워드 컬렌의 존재를 알게 됩니다. 하지만, 에드워드는 벨라를 의도적으로 피하게 되고 그런 모습에 벨라는 에드워드의 알수 없는 이유를 물어 보려하지만 그뒤로 에드워드는 며칠간 학교를 나오지 않게 되고, 그 이후부터 포크스에서는 동물의 습격이라는 이상한 사건이 발생합니다.

앉은순서대로 재스퍼,앨리스,에밋,로잘리,에드워드


며칠뒤, 비가 내리던날 에드워드는 무슨일이 있었냐는듯이 학교를 나오게 되고 벨라에게 인사를 건넵니다. 수업시간이 마친후, 벨라는 교내에서 교통사고가 날뻔하는데 어디선가 나타난 에드워드의 도움으로 목숨을 구하게됩니다. 병원으로 옮겨진 벨라는 병원에서 에드워드를 만나 건너편에 있던 에드워드가 몇초만에 나타나서 차를 밀어내고 어떻게 자신을 구했냐며 묻지만 오히려 에드워드는 벨라에게 사고때문에 잘못본거라 이야길합니다. 하지만 벨라는 에드워드에 대한 의심을 지울수가 없습니다.

필연적으로 학교내에서 에드워드와 자꾸 마주치는 가운데 친구들과 함께 '라푸쉬'라는 해변가에 놀러를 갔다가 인디언 친구인 제이콥에게서 늑대인간과 뱀파이어의 전설을 듣게 되고, 그렇기 때문에 제이콥과 컬렌네는 마주치지 않는다는 이야길 듣게 됩니다. 

에드워드와 관련된 사건들을 하나씩 찾으려는 벨라는 친구들과 함께 포트엔젤레스에 책을 사러 갔다가 불량배들을 만나게 되고 이때 또다시 어디선가 나타난 에드워드의 도움을 받게됩니다. 레스토랑에서 벨라는 에드워드가 자신을 따라 왔다는 사실을 듣게 되고 더불어 에드워드가 벨라를 제외한 다른 사람의 생각을 들을 수 있다는 이야길 듣게 됩니다. 에드워드의 고백에 오히려 자신이 이상한거냐고 묻는 벨라는 에드워드의 능력(?)을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받아 들이게 됩니다.


I feel very.... protective of you.I was trying to keep a distance unless you needed my help and then....


집으로 돌아온 벨라는 에드워드와 관련된 자료를 찾다가 에드워드가 뱀파이어라는 확신을 하게 되고 , 에드워드를 만나  스피드하며, 힘이 세고, 먹지 않고 자지 않고, 불멸의 뱀파이어란 사실을 전해 듣지만, 그것에 개의치 않게 받아 들이는 벨라와 에드워드는 서로의 마음을 더이상은 감추지 못하게 됩니다.

연인의 모습으로 나타난 벨라와 에드워드는 학교의 이슈거리가 되고, 에드워드와 컬렌네 가족이 만들어진 배경을 듣게 되고 뱀파이어는 인간의 피를 먹어야 하지만, 컬렌네 가족은 대신 동물의 피를 먹고 지낸다는것을 알게 됩니다.
컬렌네에 초대를 받은 벨라. 에드워드는 벨라가 뱀파이어 소굴에 가는것에 대한 거부감이 있지않을까 걱정하게 되지만, 벨라는 컬렌네가 자신을 좋아하지 않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을 하게 되죠 :) 에드워드에 대해 더 많은 사실을 알게된 벨라는 그날저녁 두달간 매일밤 에드워드가 자신을 찾아왔었단 사실을 알게 되고 둘은 점점더 서로에게 빠져들게 됩니다. 

천둥번개가 치던날, 벨라는 에드워드 가족과 함께 야구 경기를 참관하게 되는데, 얘기치 못하게 뱀파이어의 나쁜 무리(로렌트,빅토리아,제임스-동물의 습격인줄 알았던 사건들의 주범이죠.)를 만나게 되고 인간인 벨라는 그후로 추적자 제임스의 표적이 됩니다. 살아 남기위해 에드워드는 벨라를 즉시 먼곳으로 데리고 가려고 하지만, 벨라의 아빠가 표적이 될수도 있다란 생각에 벨라는 아빠에게 엄마가 아빠를 떠났을때와 똑같은 말을 되풀이하는 상처를 남기고 그렇게 떠나게 됩니다. 제임스의 추적을 피하기 위해 벨라는 앨리스와 제스퍼와 함께 떠나게 되고 , 에드워드는 베임스를 따돌리기 위해 로잘리, 에스미(에드워드엄마)와 함께, 그리고 에밋과 컬렌은 빅토리아를 견제하게 됩니다.

제임스,로렌트,빅토리아


제임스를 놓친 에드워드는 앨리스와 벨라가 있는 곳(피닉스-벨라의 엄마집)으로 오게되고 미래를 볼 수 있는 눈을 가진 앨리스는 에드워드가 도착하기전에 벨라가 발레교습소에 있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벨라의 엄마를 안심시키기 위해 남겨두엇던 메세지를 제임스가 듣게되고 엄마를 인질삼아 벨라를 혼자 발레교습소로 불러냅니다. 

다행히도 엄마는 연류되어 있지 않았지만 벨라는 제임스로인해 다치게되고 누구보다 먼저 발레교습소에 도착한 에드워드과 제임스는 싸우게 되지만, 벨라가 제임스에게 물려버립니다. (뱀파이어에게 물리면, 뱀파이어가 됩니다) 다행히도 다른 가족이 도착하게 되어 제임스를 화형시키지만 벨라는 제임스에게 물려 버려 인간으로 살아나려면 독액을 빼야하는데 인간의 피를 한번 맛보게 되면 멈출 수 없는 뱀파이어의 특성때문에 에드워드는 힘겹게 벨라에게서부터 독액을 뺍니다.

살아나게되긴 하지만 온몸이 멍투성이에 성한곳 없이 부러진 몸의 벨라를 보고 에드워드는 자신 주위에 있으면 사랑하는 사람이 안전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벨라에게서 멀어지려고 합니다. 하지만 가지말라는 벨라의 부탁으로 인해, 에드워드는 여전히 곁에 남기로 결정하고 무도회에 함께 참석한 에드워드와 벨라. 

벨라는 선물로 에드워드에게 뱀파이어가 되게 해달라고 부탁하지만, 자신과 같은 괴물이 되길 바라지 않은 에드워드는 한평생 이렇게 지내는것도 행복하지 않겠냐며.. 벨라의 청을 거절하게됩니다. 그리고.. 제임스의 연인이었던 빅토리아가 그 둘을 목격하는 장면에서 영화는 끝이 납니다.

트와일라잇 사진을 다양하게 넣고 싶었지만, 도저히 이쁜 이미지를 찾을 수가 없네요 ㅠㅜ 이럴수가!! ㅠㅜ 아쉽지만 이미지는 여기서 ㅠㅜ 트와일라잇 정말 멋진 내용이예요 ㅋ

* TIP) 혹시 제이콥이 생각 안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올려드려요- ㅋ 의외로 미남이라는 ㅋㅋ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