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어트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도전해 보는 대한민국여성분들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이어트를 통해서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는건 좋지만 건강을 해치면서까지 무리한 다이어트를 해서는 아니아니아니되요 ~ ♬

 

건강한 다이어트를 알리고자 개최되었던

‘나를 채우는 1분, 두유타임!’ 팝업스토어 이벤트는 6월 15일(금)~6월 17일(일)간 운영되었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vegemil.co.kr)

 

이벤트를 하고난 후 무척이나 늦은감이 있지만,

두유 다이어트의 장점은 그 어느때 강조하더라도 늦지 않았기에 지금에라도 두유 다이어트에 관해 알려드릴려고 해요 '_'

 

‘나를 채우는 1분, 두유타임!’ 팝업스토어 행사는

총 3일간 다양한 주제와 더불어 진행되었습니다.

 

15일(금), 헬시 두유 타임!  : 헬스트레이너에게 배우는 운동법

 

  

 

'몸짱 대세' 리키김과 최성조가 가로수길에서 몸매를 시원하게 드러냈습니다.


두 사람은 '몸짱'다운 면모를 발휘할 수 있는 민소매 셔츠를 입고 등장, 여성팬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특히 최성조는 현장에서 상의를 들추며 탄탄한 식스팩을 공개하는 센스를 발휘했습니다. 행사 첫날 컨셉트인 '헬시 두유타임'을 실천하기 위해 두유의 장점을 설명하며 직접 두유 활용 건강 관리법을 소개하고 운동 시연을 선보였습니다.

 

▶ 탄탄한 초콜릿 복근을 원한다면, ‘헬시 두유 타임!’ - 담백한 베지밀 A

 


정·식품의 ‘베지밀’은 상온에서도 보관 가능한 6겹의 무균 종이팩인 테트라팩에 담겨 있고 식물성 단백질과 칼슘, 철분, 다양한 비타민이 들어 있어 충분한 영양소와 함께 포만감도 느낄 수 있어, ‘저지방 고단백질 영양 음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아침식사 대용으로 적당합니다.

 

참조 : ‘두유’ 마시면 영양·포만감·몸짱 多 잡는다 (2012.06.21 포커스)

 

16일(토), 다이어트 두유 타임! : 인바디로 내 체지방 알아보기&다이어트 코디네이터가 추천하는 두유 다이어트 식단

   


▶ 완벽한 S라인을 원한다면, ‘다이어트두유타임!’ - 오트밀 베지밀

 

    

 

‘다이어트 두유 타임’에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 모델 한혜진은 두유로 이루어진 ‘두유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 한혜진 두유 다이어트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두유에 들어 있는 콩단백질은 지방조직에서 생성되는 지방세포 분비물질들인 랩틴의 발현을 낮추고, 지방 분해를 촉진, 합성을 저해시켜 비만을 예방하고 특히 식전, 오후 3~4시경 마시는 두유는 적당한 포만감으로 저녁 폭식을 막아줍니다.

 

 

정·식품의 신제품 ‘오트밀두유 베지밀’은 2002년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푸드로 영양적 가치가 우수해 ‘곡물왕’이라고도 불리는 건강 곡물 ‘오트’가 함유돼 있으며, 기존 제품보다 40% 낮은 70kcal에 칼슘도 210mg으로 강화돼 살찔 염려를 덜어줍니다.

 

참조 : 한혜진, 8등신 몸매 비결? '두유 다이어트' 화제 (2012.06.17 스포츠조선)

 

17일(일), 뷰티 두유 타임!  (녹차 베지밀 프레쉬) : 메이크업아티스트 김규리 원장과 함께하는 “동안 메이크업 쇼”

 

 


▶ 매끈한 피부를 원한다면, ‘뷰티두유타임!’ - 녹차 프레쉬 베지밀

 

 

 

팝업스토어 마지막 날인 ‘뷰티 두유 타임’에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배우 윤승아는 동안 피부 노하우로 잠자기 전 마시는 두유 한잔을 추천했는데요 두유 속 칼슘은 신경을 안정시키는 효능이 있기 때문에 숙면을 도와주어 지친 피부 회복에 좋습니다.

 

 

또한 두유는 피부재생과 노폐물 제거에 효과가 있는 레시틴, 비타민E가 들어 있어 피부재생과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고 특히 미백에 좋은 보성산 친환경 녹차를 사용한 정·식품 ‘녹차 베지밀 프레쉬’는 여성 미용에 도움이 되는 카테킨과 플라보노이드, 비타민C, 아연이 풍부합니다.

 

참조 : 윤승아, '두유타임 팝업스토어' 빛나는 동안외모 발산~ (2012.06.17 OBS플러스)

 

두유는 3대 영양소가 풍부한 식물성 성분인 콩을 주원료로 합니다. 또한, 두유에는 콩 단백질, 불포화지방산, 식이섬유, 레시틴, 대두 올리고당, 무기질, 칼슘,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우유와 달리 유당소화장애를 일으키는 유당 성분이 전혀 들어 있지 않아 속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처럼 많은 연예인들 한테서도 사랑을 받고 있는 두유인데요, 이런 두유를 다양한 레시피를 통해서도 섭취 가능하다는 사실 !

     

두유도 변화한다 1 . 아이스 두유라떼

 

 

에스프레소의 진한 풍미에 고소하고 영양 가득한 두유가 어우러진 “아이스 두유라떼” 레시피(248g 기준)


** 재료 : 에스프레소 25ml, 베지밀 퓨어크리머 100ml, 얼음 7개


“더욱 달콤한 맛을 원하시면 기호에 따라 시럽을 넣어 드세요~”
 맑고 깨끗한 얼음이 한 눈에 보일 수 있도록 300ml 정도 사이즈의 예쁜 투명 컵을 준비해주세요.
 신선한 원두를 갓 추출해 풍미 가득한 에스프레소 원샷 25ml를  컵에 넣어주세요.
 에스프레소에 고소한 커피 전용 두유 '베지밀 퓨어 크리머' 100ml를 투명 컵에 넣고 휘~휘~ 저어주세요.
마지막으로 차가운 얼음 7개를 퐁당 넣고 얼음이 살짝 녹을 때까지 3초만 기다리면,커피전문점보다 시원하고 향긋한 커피향이 솔솔~ 영양 듬뿍! “아이스 두유라떼” 완성! 자~~ 나를 채우는 1분, 아이스 두유라떼를 마음껏 즐겨보세요^0^

 

두유도 변화한다 2 . 두유 핫 케이크

 

 

이미지 출처 : 네이버 블로그

 

** 재료: 핫케이크 가루 250g, 달걀 1개, 두유 1팩, 버터 ½큰술

 

① 그릇에 달걀 1개를 넣고 거품을 낸다.

② ①에 두유 1팩을 넣고 잘 저어준다.

③ ②에 핫케이크 가루를 넣고 덩어리가 없도록 잘 섞어준다.

④ 약한 불로 예열된 프라이팬에 버터를 두른 후 ③의 반죽을 국자로 적당량 떠서 올린다. 약한 불에서 1~2분간 굽다가 표면에 기포가 생기면 뒤집어주고 1분간 더 구워 핫케이크를 완성한다.

 

두유도 변화한다 3 . 두유인절미

 

이미지출처 : 네이버블로그 

 

** 재료: 전분가루 35g, 두유 1팩, 올리고당 4큰술, 견과류·콩가루 적당량씩, 소금 약간

 

① 냄비에 전분가루와 두유를 붓는다.

② ①에 올리고당을 넣고 중불에서 두유와 전분가루가 잘 섞이도록 저어주며 약 5분간 끓인다.

③ ②가 되직해지면 불을 끄고 견과류를 넣어 섞어준다.

④ ③을 한 숟가락씩 떠서 콩가루를 묻힌 후 동그랗게 빚어 두유인절미를 완성한다.


 

참조 : 아침 스트레칭 후 두유 한잔이면 '몸짱'(2012.06.19 조선일보 행복플러스)

 

3일간에 걸친 다양한 행사 외에도 팝업스토어 이벤트 룰렛이벤트, 실내 타임존 이벤트도 펼쳐졌었는데요, 이벤트에 참여해서 당첨되는 분들께는 해단 제품이 증정 되었습니다.

 

 

또한 팝업스토어 참석자 전원에게 아이스 두유라떼가 상시 제공됐으며,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와우박스가 증정 되었었다고 하네요

 

팝업스토어 이벤트에 참여만 했었었도 이 탐나는 와우박스를 받을 수 있었다니 !! 이벤트 참여 하셨던 분들은 행운을 누릴수 있었던것 같아요 +_+

 

받으신분들 무지 부럽네요 ~~ ㅎ

 

필수이미지

 

하루 1분,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두유로 배도 채우고, 건강도 채우고, 여러모로 즐길수 있는 두유타임.

 

가끔은 우유말고 두유로 뱃속아가에게 영양분을 전해야 겠어요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