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킹투하츠 7,8회를 늦게 보고, 국왕부부의 암살을 맞은 후 더킹 투하츠 스토리에 확 빠져들더군요-

 

전혀 예상할 수 없었던 국왕의 죽음, 공주의 불구, 재하의 왕위계승..

더킹 투하츠의 매력은 셀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국왕의 암살에 김항아가 의심받는 예고를 보고, 더킹 투하츠는 완결이 되고 나면 보아야 겠다란 생각이 들더군요- 나쁜놈들이 판치는 세계. 나쁜놈에게 놀아나는 착한놈(?)들의 모습을 보고 있자니, 화가 나서 말이죠..ㅠ

 

그래서 옥탑방 왕세자 8회를 보았습니다.

 

헌데, 옥탑방왕세자에서도 나쁜놈들이 판을 치더군요-

 

착한놈(?)인 박하, 한지민이 언니인 세나의 행동을 이젠 보고만 있지 않을꺼라 얘기 했지만, 박하는 말처럼 독하게 행동할 수 있는 그 무언가가 아무것도 없습니다. 세나에겐, 자신을 믿어 태용(유천)과 사겨보라고 권하기까지하는 든든한 회장과, 자신을 사랑한다는 태무가 있고, 박하보다 사회적 신분이 훨씬 높습니다. 게다가 세나가 안좋아 한다데도 좋아하겠다는 회장의 아들 태용. 조선의 왕세자 이각이 있습니다.

 

그리고 상황은 세나에게 모두 유리한 쪽으로 돌아가고 있지요- 물론, 결말에 가선 세나가 거짓으로 해왔던 행동들이 모두 탄로나긴 하겠지만, 지금 상황은 세나에게 유리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진짜 용태용이 박하를 우연히 만나 엽서에 박하를 그리면서 건냈던 그 엽서가, 태용의 그림이란걸 우연찮게 안 세나는 박하가 일부러 태용에거 접근했다 믿고 그 사실을 회장에게 바로 고자질하게 되죠- 누구로 부터 받았던 엽서인지 알지도 못했는데, 그것이 태용의 그림이었단 사실을 박하는 받아들이기도 전에, 태용에게 일부러 접근한 파렴치한 나쁜뇬이 되고 맙니다.

 

아, 물론 세나나 회장의 입장에서 보면 그렇게 오해 할 수 있습니다. 세나에게 가만히 있지 않겠다던 박하는 세나가 잘못을 해도 다른 사람에게 떠벌리지 않지만, 세나는 자신에게 온 기회를 결코 놓치는 일 없이 덥썩 잡아서 그걸 이용하죠- 사회생활을 역시 잘한다고나 할까요 ?

 

태무 아버지가 태무와 헤어지기를 바라자, 세나는 태용(유천)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기도하죠-

 

어떻게 해서든, 남을 짓밟고 일어서려고 하는 욕심가득한 세나 -

 

 

 

이각이 태용이 아니면서 자신의 목숨까지 걸어가며 태용인척 한단 사실을 알고 도서관에서 조선왕조에 대해 조사를 하던 박하. 박하는 그곳에서 이각이 살던 시대의 사건의 전말을 알게 되었을까요 ?? 그로 인해 조선시대, 세자빈이 사고로 죽은것인지, 살해된것인지.. 그런 사건의 힌트를 얻을 수 있었을까요 ?

 

세자빈이 환생한 것이라 믿는 세나를 쫓아 300년을 거슬러 올라온 왕세자 이각은, 그런 세자빈을 버리고 박하를 선택할 수 있을까요 ? 현시대의 태용이 박하에게 반했던 것처럼 이각 역시 박하를 좋아하면서 미처 자기 자신은 그저 깨닫지 못하고 있는걸까요 ?

 

 

 

태무의 마음은 태무 자신의 것을 내려놓을 만큼 세나를 사랑하고 있는걸까요 ? 세나는 그런 태무를 자신을 위해서라면 버릴수 있는것인지, 아니면 사랑을 하고 있는것인지.. 아직까진 모든 것들이 의문인 옥탑방왕세자 입니다.

 

옥탑방왕세자를 처음 보기 시작한것은 깨알같은 재미덕분이었습니다. 헌데 악역이 등장하고 오해가 등장하고 이러다 보니 깨알같은 재미가 사라져버리는군요- 보면서 항상 웃을 수 있는 드라마를 원했습니다.

 

현실에서 일어나는 오해와, 배신과, 그런것들 말고, 말도 안되게 300년의 타임슬립을 통해서 온다는 설정답게 현실에서는 쉽게 보지 못하는 재미와 행복만으로는 드라마를 전개하기엔 역시 무리인건가요.. ?

 

 

 

요즘 드라마는 몇분간의 해피엔딩을 위해 몇시간의 새드를 보고 있어야 하는 것들이 많아 한마디로 뷁스럽습니다. -_-^

 

옥탑방왕세자 만이라도, 보는 재미와 보는 행복을 느끼게 해줄수는 없을까요... 라는 바람이 있습니다.

 

웃고 싶어요- 행복하고 싶어요 - 이각과 박하를 보면서 설레고 싶어요 -

배신과 오해와 욕망을 함께, 이겨나가는 행복을 맛보게 해주세요 !!!!

 

옥탑방왕세자 이미지 출처 : 옥탑방왕세자 홈페이지 및 네이버이미지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