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은 수요일이 무척이나 기다려지고 있습니다.

전 옥탑밥왕세자를 본방사수 중이긴 하지만 더킹투하츠도 나름 재방송으로 챙겨 보고 있는 중입니다.

옥탑방왕세자는 보면 계속 재밌는데,

더킹투하츠는 재하(이승기)의 행동에 가끔 눈쌀을 찌푸려야 할때가 종종있어 좀 거북 스럽기도 합니다. 그래서 일까요 ; 전 아직도 옥탑방왕제사가 좋네요 ^^ 히

  옥탑밥왕세자 5회 예고

왕세자는 여회장의 집으로 들어가게 되고 왕세자는 여회장에게 자신이 머물렀던 박하의 옥탑방을 사달라고 부탁한다. 하지만 여회장은 이각의 긴 머리카락을 잘라야 사 주겠다는 조건을 걸게 되고, 심복3인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왕세자는 어쩔 수 없이 단발(斷髮)을 하려 결심한다. 그러나 박하는 미국으로 갈 작정으로 옥탑방을 정리한다. 한편, 태무는 새로 나타난 태용이 진짜 태용이 아닐 것이라고 확신하고 가족들을 한자리에 모이게 하는데...  

 

  더킹투하츠 5회 예고

남북 위원들과 관계자, 팀원들이 연회장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재하를 찾던 항아는 재강과 재하가 먼저 돌아갔음을 알게되고, 재하는 고민 끝에 북한 여성들과 맞선을 보라는 재강의 요구를 받아들인다.

정보실에서 임무 수행중이던 항아는 자신과 재하가 결혼을 약속한 사이라는 외신 보도에 경악을 금치 못하는데..

이제 이윤지가 등장하려나 보내요 ~

이윤지 예전부터 좋아하던 배운데, 이배우도 확 뜨지는 못하는군요 ! 그래도 제가 눈여겨 보고 있으니 조만간 확 ! 뜰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ㅋ 왜냐 !

김수현도 제가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에서 고수 아역으로 나왔을때 부터 괜찮다고 눈여겨 보던 남자배우였거든요 ~ 그런데 드림하이에 나오고 해품달에 나오더니 확 떴잖아요 ! ㅋ 시간이 걸릴뿐이예요 !

머 믿거나 말거나 ~ 입니다 ~ ㅋㄷ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