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 11일 총선일 때문에 결방한 옥탑방왕세자입니다.

 

4월 12일 7,8회 연속방송이 무산되고 7회만 방송되었네요-

 

아.. 이제 7회입니다. 언제 마지막회까지 기다렸다가 보나요 ㅠㅠ

 

옥탑방왕세자 7회 줄거리

 

박하의 기억이 돌아왔던 시점. 세나와 이야기를 마치고 나온 박하가 자신을 마주치고도 냉랭한 기운을 풍기며 돌아서자 박하를 쫓아 나섭니다. 하지만 팔찌가 세나에게 있던 것을 확인한 박하는 이각의 마음이 세나에게 향해 있단 사실에 마음이 상하게 되고,...

 

 

이미지출처 : 네이버 이미지

 

 태무의 사고로 병원신세를 지게된 박하의 엄마. 그런 엄마를 찾아온 장회장은 자신의 친딸인 세나를 보게 되지만 29년전의 약속대로 모른척하기로 하고, 한국에 자신의 딸이 하나 더 있단 사실을 이야기하고 둘째딸을 찾기로 합니다. 뭐든지 들어주겠다는 태무의 말에 엄마는 박하를 홈쇼핑에 취직시켜줄것을 말하고, 박하는 홈쇼핑취직을 결심합니다.

 

장회장의 부탁으로 25년전 가족사진을 가지고 박하를 찾기 시작한 태무. 그 가족사진을 보고 박하를 찾는것을 알게된 세나는 태무와 장회장인 박하 찾는것을 방해하게 되고, 박하의 가족사진을 보고 박하의 친어머니를 찾으러 다니던 박하는 세나때문에 친어머니 만날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이미지출처 : 네이버 이미지

 

그 과정에서 태무와 세나가 연인사이인것을 태무의 아버지가 알게되고, 태무 아버지의 반대에 부딪힌 태무와 세나. 아버지의 말을 따를줄 밖에 모르는 태무의 행동에 세나는 헤어질것을 이야기하는데.... 

 

 

이미지출처 : 네이버 이미지

 

옥탑방왕세자 장회장의 딸이... 세나와 박하일줄이야-

둘중에 한명이라고 생각했는데, 두명 모두가 친딸이네요-

조선시대에 화용과 부용이 친자매였으니, 이 시대에도 친자매가 되는것이네요-

 

이각과 박하가 지내는 모습이 전 참 이쁘고 설레고 좋던데, 그런 모습이 자주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