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혼집이긴 한데..전혀 신혼집 같지 않았던 우리집.

 

전셋집이라, 집안을 안꾸밀려고 했었는데, 집이 너무 횡해서 안되겠더라구요 ~

 

그래서, 봄을 맞이하여 집을 조금 꾸며보기로 했습니다.

 

가장 먼저 포인트 벽지 붙이고 액자를 벽에다 걸었습니다. ㅋ

 

인테리어 하려고 사두었던 포인트 스티커를 이제야 벽에다 붙였네요 ㅋㅋ

 

 제가 사두었던 포인트 스티커는 나무 입니다. ㅎ

 

상상후[링크] 라는 사이트에서 미리미리 사두었었죠 ! ㅋ

 

포인트 스티커를 벽에 붙이는 작업은 어렵지 않으나, 나무 크기 자체가 워낙에 크다 보니 시간이 제법 걸렸네요 ~

 

 

나무를 먼저 붙이고 나뭇잎은 + 모양에 맞춰서 붙이면 되는데, 이게 약간씩 차이가 나기도 하고, 너무 큰데 혼자서 붙이는 바람에 조금씩 잘라 붙였어요 ~ 그랬더니 2시간 정도는 훌쩍 ~ 하고 가버리더군요 ㅋ

 

 

나무와 새와 글자가 한세튼데요, 요건 따로 붙여도 상관 없는거라, 집 인테리어에 맞게 분위기에 맞게 위치는 알아서 정하심 됩니당

 

전 방바닥에서 뒹굴던 액자를 벽에 걸어야 했기에 액자 크기와 위치를 맞춰서 포인트 스티커를 붙였습니다 ~

 

 

 

 

그래도 이렇게 붙이고 나니 집에 봄이 조금씩 찾아 오는것 같습니다 ~ 이젠 커튼을 사야겠어요 ㅋㅋ

역시, 작은거지만 집이 이뻐지는걸 보고 있으니 뿌듯하답니다 ㅎㅎ

 

 

 

스티커하나로 봄 인테리어를 할 수 있어요 ~ 집에 마땅히 포인트를 줄 곳이 없으면 벽에 스티커로 포인트를 내 보세요 ^^ 봄인테리어에 한발짝 다가 설수 있습니다 ^^

 

포인트 벽지/ 포인트 스티커 / 월 스티커 붙이는 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인테리어] 월데코(월스티커), 깜찍한 아이들 붙이기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